예수님께서 새로운 회심자들을 무슬림들의 공격으로부터 모래 폭풍으로 보호해주셨다. 

 

우리는 아라비아해에 있는 물에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이슬람에서 회심한 크리스천들 24명에게 침례를 주었다. 이후 침례를 받은 사람들을 포함한 50명이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3대 이상의 차량이 따라 붙더니 우리들에게 총을 쏘았다. 이것은 이번에 침례를 받았던 리즈완의 증언이다.

 

우리는 침례식을 비밀로 했는데 무슬림들이 어떻게 그것을 알았는지 알 수가 없다. 아마도 무슬림들은 침례식을 할 때 공격을 하려고 했었는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침례식이 좀 일찍 끝나서 침례식 중에는 공격을 받지 않고 버스로 이동 중에 공격을 받은 것이다.

 

우리는 무슬림들의 공격에 어떻게 해야 할 지를 몰랐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했다. 버스 운전사는 버스를 빨리 몰기 시작했고, 무슬림들은 우리와 동일한 속도로 우리를 따라왔다. 우리는 여기서 죽는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갑자기 우리는 우리 버스 뒤에서 큰 모래 폭풍을 목격하게 되었다. 우리는 처음에 그 모래 폭풍을 보고 겁을 먹었다. 그러나 우리는 곧 하나님을 찬양할 수 밖에 없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 또 찬양했다.


리는 모래 폭풍 속에서 강인하고 아름다운 한 남성의 모습을 보았고 우리는 그 모습을 통해 예수님을 느낄 수 있었다. 그 남성은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우리에게 손을 내밀었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구하셨다. 모래 폭풍은 무장한 무슬림들로부터 우리를 막아 주었다. 예수님께서는 모래 폭풍을 통하여 우리를 구하셨다.

 

이후에 우리는 총 소리를 몇 번 들을 수 있었다. 그러나 그 무장한 무슬림들의 차량은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우리는 돌아가는 내내 큰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했다. 그의 자녀들을 돌보시는 하나님을 찬양한다. 할렐루야! (번역 : Nicodemus)



- 바이블포미드이스트(bibles4mideast) 선교회의 2016102일 보고



https://bibles4mideast.com/2016/10/02/jesus-protected-new-baptizers-from-militants-gunshot-as-a-dust-storm/




출처:: 갓톡 / Nicodemus

'은혜의 단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경 66권을 한 편의 시로  (0) 2016.10.25
시루섬-문준경 전도사 영화  (0) 2016.10.16
감사인생  (0) 2016.10.05
마지막 때, 기독영화 "베리"  (0) 2016.10.04
40 가지 삶의 지침  (0) 2016.10.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