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주의자 성경이 절대 틀리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이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실제적으로 그대로 재림하실 것을 믿는 사람을 아십니까?

  

교황 프란치스코가 전 세계를 향해 그들을 과격분자로 선고했습니다.
이것은 세계 평화의사도를 자처하는 지도자의 굉장히 충격적이고 위험한 발언입니다.

 

 

       

 

 

 교황이 받은 질문은

 "근본주의 기독교에 대해 당신이 가지신 생각은 어떻습니까?" 였습니다.
 

                                        이것이 그의 답변입니다.


 (교황)  "근본주의 그룹은 실제로 살인을 하지 않고 실제로 누군가를 치지는 않지만 폭력

           이다.  근본주의자가 가진 정신적 구주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행하는 폭력이다."


 

그가 "근본주의자들은 폭력배들이다." 라고 말했을 때 그는 간단하게 말해


"국가들간의 평화와 종교들의 연합을 위해서 근본주의자들을 처단해야 한다.

평화와 연합은 근본주의자들이 존재할 때는 불가능하다." 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성경이 절대 틀리지 않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믿는다면 그는 근본주의자입니다.

 

온 인류의 구세주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곧 재림하실 것이라고 믿는 자들 하나님의 참 백성을 처단하기 위한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신부) 이것은 근본주의에요. 근본주의는 모든 세게종교에서 문제를 일으킵니다. (환호~)

 

천주교는 환영받고 말씀을 따르는 우리는 핍박과 고난을 받는 신앙을 지키기 위해선 목숨을 걸어야 하는 초대교회와 같은 시기가 눈 앞에 시작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가 또 자기의 정책을 통하여 자기 손에서 속임수가 형통하게 하고 자기 마음속에서

자신을 높이며 평화를 빌미로 많은 사람을 멸할 것이요,또 그가 일어나서 통치자들의

통치자를 대적할 터이나 그가 손으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무너지리라.  (단 8 :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