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얼 가지고 갈까? ♡°사랑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친구가 있고.. ♡°선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외롭지 않으며.. ♡°정의를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따르는 자가 있고. ♡°진리를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듣는 사람이 있다. ♡°자비를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화평이 있고.. ♡°진실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기쁨이 있으며.. ♡°성실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믿음이 있고.. ♡°부지런함을가지고가는자는 가는 곳마다 즐거움이 있으며.. ♡°겸손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화목이 있다. ♡°거짓 속임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불신이 있고.. ♡게으름 태만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곳 마다 멸시 천대가 있으며 .♡°사리사욕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원망 불평이 있고... ♡°차별 편벽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마다 불화가 있다. - 작자미상

출처: 최송연의 목양연가 "짧은 글 긴 여운" 중에서




'짧은 글 긴 여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관계 5가지 법칙  (0) 2014.11.01
미국 사관생도 명예규칙  (1) 2014.10.13
가을을 맞이하기 위한 묵상..!  (0) 2014.09.24
읽으면 힘이 되는 명언  (0) 2014.08.25
질투와 시기심의 차이  (0) 2014.08.18

교회의 직분을 맡은 자들에게 주는 권면

 

많은 이들이 내가 너무 엄격하고 극단적이라고 크게 불평해 왔으며, 또한 지금도 불평하고 있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의 준엄한 심판을 외치는 그 순간에도 내 마음속에 그 비판받는 인간들을 미워하는 마음은 없었음을 하나님께서는 알고 계신다.

 

단지 그 인간들이 범하고 있는 죄악을 참으로 증오하고 혐오하였을 뿐이다. 그러나 어쨌든 이러한 사실들을 마음속에 간직하면서도 가능하다면 이들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고자 하였다.

그러나 나를 부르시고 기꺼이 은혜를 베푸시사 신비스런 복음을 전하는 일꾼으로 삼으신 하나님의 심판 자리 앞에 서게 될 때, 과연 그가 맡기신 사명을 어떻게 감당했는가 보고해야 한다는 사실을 깊이 깨닫고 있었다.

이러한 하나님께 대한 경외함이 너무도 컸기에 전혀 인간들의 눈치를 살핌 없이 주께서 내게 명하시는 대로 너무도 담대하게 외칠 수 있었다.

그러므로 하나님과 그분의 거룩한 천사들 앞에서 감히 고백하노니, 나는 하나님 말씀을 인용하여 개인적 이익을 취한 일이 없으며, 인간을 기쁘게 하고자 노력한 일도 없고, 나 개인의 정욕 혹은 다른 이들의 정욕을 만족시킨 일도 없으며, 단지 내게 허락하신 은사를 성실하게 사용하여 내가 감독한 교회의 덕을 세우려고 노력하였을 뿐이다.

<자료제공: 생명의 말씀사 '청교도 인물사'>


생명나무 쉼터/한아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