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에서 빚을 가장 많이 진 나라는 미국이다. 
純(순)채무가 약 2조6000만 달러이다. 미국이 빚더미 위에 앉아서도 큰 소리를 치는

이유는 세계가 달러를 기축통화로 삼고 있어 부도가 나지 않는 나라가 된 덕분이다. 
그러면 지구촌에서 가장 많은 빚을 내어준 나라(돈은 꾸어 준 나라)는? 
일본이다.세계 1위의 債權國(채권국)이다.일본은 프랑스를 제외한 거의 모든 나라에

빚을 내어주었는데, 2011년 현재 약 7조5000억 달러이다.

여기에서 일본이 진 빚을 뺀 純(순) 채권액은 약 3조2000억 달러이다. 

한국은 순 채권액이 약 1000억 달러이다. 
일본에 이어 두 번째 純채권국은 중국으로서 약 1조8000억 달러, 
3위가 독일 약 1조2000억 달러, 4위가 스위스 약 1조 달러, 
5위가 홍콩 약 7000만 달러, 러시아 약 4000만 달러이다. 

이런 일본을 우습게 보는 세계에서 유일한 나라가 한국이라고 한다. 
純(순)채권 1000억 달러짜리 나라가 그 30배의 나라를 우습게 본다면

視力(시력)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닐까? 

빚을 많이 내어준 나라는 외교적 발언권이 클 수밖에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한국의 외교정책의 재고가 필요하다고 봐야 할 것이다. 

일본이 2007년 말 현재 해외에서 보유하고 있는 資産(자산)은 610조엔
이다. 약 6조 달러라는 이야기이다. 일본이 해외에 대하여 지고 있는 
대외(對外)채무는 약 330조엔, 약 3조3000억 달러이다. 

대외 채권액에서 대외 채무를뺀 순대외채권은 2조 달러를 넘어 3조 달러에 육박한다.

2등인 중국의 약 배이다. 이는 한국 한 해 총생산의 두 배 이상 되는 액수이다. 

일본은 16년째 세계 최대의 대외 채권국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지구촌에서 일본은 가장 큰 채권국이고 미국은 가장 큰 채무국이다. 
미일(美日)동맹은 최대 채권국과 최대 채무국 사이의 짝짓기이다. 

일본의 대외자산은 해외직접 투자(6400억 달러), 채권 및 주식 투자
(2조7000억 달러), 대출금 등 기타투자(1조5000억 달러), 외화준비금
(1조 달러)으로 되어 있다. 

방대한 대외채권으로부터 발생하는 이자소득도 엄청나다. 
2006년의 경우 일본은 대외 투자에 의한 이자소득으로 약 1300억 달러를 벌었다.

이는 상품과 용역수출로 얻은 무역흑자 730억 달러보다 훨씬 많았다. 

대외투자에 따른 이자소득 부문에서도 일본은 영국과 독일을 누르고 1등을 달리고있다.

국민총생산 대비 이자소득의 비율 부분에서도 일본은 1등이다. 

일본은 제조업 국가로 알려져 있으나 상품을 팔아서 번 이득보다 훨씬 많은 이득을

대외투자에서 벌어들이고 있는 것이다.怪力(괴력)이다. 

일본 호감도 세계 2위
이명박 대통령은 얼마 전 '일본의 영향력'이 약화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모든 통계는 그렇지 않다.
2010년 초 영국의 공영방송 BBC가 세계 28개국의 '국가 영향력'에 대한 여론 조사를 하였다.

28개국의 29,977명을 인터뷰하여 국가별 부정적여론과 호의적여론을 채점하여 순위를매겼다.

영향력을 好感度(호감도)로 평가한 조사였다. 

세계 여론으로부터 가장 好評(호평)을받은 나라는 독일로서 59점,2등이 일본으로 53점이었다.

한국은 32점으로 下位圈(하위권)이었다. 
28개국중 중국만 제외하고는 모든 나라에서 일본에 대한 호감도가 혐오도보다 높았다. 

일본에 대하여 가장 좋은 평가를 하는 나라는 필리핀으로 77점, 다음이 인도네시아 71점,

브라질 70점, 미국 65점이었다. 

여러 기관의 국가별 호감도 조사에서 늘 1등을하는 나라는독일,늘 상위권에 드는 
나라가

일본이다.두 나라가 전쟁을 일으켜 세계인들을 괴롭힌 과거를 생각하면 이해할수 없지만

두 나라가 戰後(전후)에 많이 달라졌다는 점을 인정받고 있다는 뜻이다.

두 나라는 경제개발에 성공하였고 대외원조를 많이하며 민주주의도 착실하게 발전시켰다. 

국가브랜드 인덱스(Nation Brands Index)라는 게 있다.안홀트와 GfK 로퍼 홍보회사가

세계 여라 나라 국민들을 인터뷰하여 국가에 대한 호감도를 조사하고 순위를 매긴다. 

조사항목은 국민에 대한 好感度(호감도),정부의 관리 능력,제품,관광,문화와 역사,투자및

이민이다.2년 전 발표된 자료를 보니 정부에 대한 호감도 부문에선 스위스가 1등이다.

2위는 캐나다, 이어서 스웨덴,독일,호주,노르웨이,네덜란드,덴마크,영국,프랑스, 핀란드

뉴질랜드, 오스트리아, 스코틀랜드, 벨기에(15위) 차례였다. 

제품에 대한 호감도에선 일본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세계1위였다. 
이어서 미국,독일,영국,프랑스,캐나다,스위스,스웨덴,이탈리아,호주,네덜란드,스페인,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15위)였다.문화 부문에 대한 호감도 순위는 1위가 프랑스,이어서 이탈리아,영국

독일,미국,스페인,러시아,일본,중국,브라질,호주,캐나다,스웨덴,네덜란드,오스트리아(15위)였다. 

국민에 대한 호감도에선 캐나다 사람들이 1등이었다.이어서 호주,이탈리아,스웨덴,스위스,영국

독일, 일본, 스페인, 뉴질랜드, 프랑스, 네덜란드, 미국, 노르웨이-스코틀랜드(공동 14위)였다. 
관광하고픈 국가 순위론 이탈리아가 1등이고 이어서 프랑스,스페인,영국,호주,미국,캐나다,

일본, 스위스, 독일, 이집트, 스코틀랜드, 브라질, 스웨덴, 오스트리아였다. 

투자 및 이민을 가고 싶은 나라 1위는 캐나다,이어서 영국,미국,스위스,독일,프랑스,호주,스웨덴

이탈리아, 일본, 네덜란드, 스페인, 덴마크, 노르웨이, 뉴질랜드(15위) 순위였다. 

종합 국가브랜드 순위를 보면 
1등이 독일로서 67.4점이다. 
2등이 프랑스인데 67.3점이다. 
3위는 영국 66.8점. 
이어서 캐나다, 일본, 이탈리아, 미국, 스위스, 호주, 스웨덴(10위),스페인,네덜란드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덴마크, 스코틀랜드,뉴질랜드,핀란드, 아일랜드 벨기에(20위)

브라질,러시아,아이슬란드,싱가포르,아르헨티나,멕시코,인도,헝가리,중국(공동 28위)

폴란드,체코-이집트,한국(33등),태국,대만,터키,남아프리카, 칠레, 말레이시아,페루

루마니아, 리투아니아,인도네시아, 에스토니아, 아랍에미리트-쿠바,에콰도르,사우디 
아라비아, 나이제리아, 이란(50위) 순이었다. 

국가브랜드 1위인 독일은1,2차 세계대전을 일으켜 수천만명을 죽음으로 몰고갔던 나라이다.

유태인들을 수백만 명이나 학살한 나라이다. 그럼에도 이미지가 가장 좋은 나라가 되었다. 

그 이유는 뭘까?

1. 1945년 이후 독일(서독)이 민주주의를 착실히 발전시켰다. 
2. 나치 시절의 과오를 솔직하게 시인했다. 
3. 외국 원조를 많이 한다. 
4. 사람들이 근검 절약하고 성실하며 정직하다. 
5. 동서독(東西獨) 통일이 평화적으로 이뤄졌다. 
6. 경제력이 세계 3위인데도 국제사회에서 겸손하게 행동한다. 
7. 세계에서 가장여행을 많이하는 독일국민인데도,태도가 모범적이라 거부감을 주지 않는다. 

最惡(최악)의 국가 이미지를 최선(最善)의 이미지로 바꾼 독일사람들 한테서 배울 게 많다.

하나를 꼽으라면 법(法)을 잘 지킨다는 점일 것이다.
한국의 브랜드가 세계 33위. 1인당 국민소득이나 삶의 질 통계에서도 30등 전후이다.

아시아에서 일본, 싱가포르, 인도, 중국이 우리보다 앞이다. 

그런데 한국사람이 가장나쁜 나라로 지목하는 일본은 세계사람이 호감을갖는 나라중 세계 5위이다.

한국인의 視覺(시각)교정이 필요한 게 아닐까? 
이 대통령이 근거도 없이 일본의 국제적 영향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깔보는 식으로 발언하는 것은

낭패를 불러 일으킬수 있다. 敵(적)을 얕잡아 보는 건 패배로 가는 지름길이다.


와. 대단하다.... !


China


Germany


Germany


Somewhere In Sahara





Sahara


Goose Trip To Vung Tau, Vietnam







Motorcycle With Plastic Bottles






China



China







동성애의 무서운 비밀!


알고나 계십니까? 의료 지원만을 놓고 보면 현재 대한민국은 국가 보훈대상자보다 에이즈에 걸린 사람들이 더 고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보훈 대상자의 경우 입원하면 간병비를 자비(自費)로 부담하지만, 에이즈(AIDS·후천성 면역결핍증)에 걸릴 경우 사망할 때까지 요양병원 입원비 전액과 간병비(40만 원)는 물론, 에이즈 환자들이 복용하는 월 600만 원 정도의 항바이러스 약값 전액을 국가가 국민 혈세(血稅)로 지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현재 한국은 전 국민이 고령 질병으로 입원이 필요할 때 전체 노인 환자를 무료로 요양병원에 입원시킬 수 있는 정도의 엄청난 거액의 의료비를 에이즈 환자의 치료를 위해 투입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문가들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남성 동성애자가 에이즈에 걸릴 확률은 남성 이성애자에 비해 약 750배 높다는 사실을. 에이즈는 명확히 성병(性病)이며, 특히 남성간의 항문 성관계를 통해 주로 전파되는 남성 동성애자들의 대표적 질병이라는 사실을…. 


오늘날 사회 일각에서는 동성애자를 ‘성 소수자’라고 용어 세탁을 하여 사용하고, 동성애에 문화의 옷을 입혀 무차별로 옹호론을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전선이 더욱 복잡하고 치열해진 것은 386 운동권 출신들이 동성애자 인권 운동에 대거 참여하면서 좌파 운동권과의 연결고리가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동성애는 단순한 개인의 성적(性的) 취향 문제를 뛰어넘어 사회 변혁 이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현재 좌파 진영에서 동성애자들의 인권을 앞세워 인간의 성적 취향 문제로 개인을 차별해서는 안 된다며 법제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차별금지법’은 동성애자들의 인권 신장이 주된 목적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입법안을 자세히 뜯어보면 ‘사상·정치적 의견에 따른 차별을 금지’한다는 대목이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입법안이 수정 없이 통과될 경우 사회주의·공산주의는 물론 북한을 미화·찬양하는 행위를 실질적으로 처벌할 근거가 사라집니다.


또 반국가적, 반사회적, 친북반한(親北反韓) 활동을 하는 사람을 비판할 경우 ‘특정인을 차별한 행위’가 되어 유죄 판결을 받을 수도 있는 황당한 상황이 발생할 것입니다. 



▲ 지난달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 외 24개 단체 회원들이 동성애를 금지하는 ‘군 형법 92조 5’의 합헌 판결 지지를 촉구했다.


실제로 스웨덴의 경우 2003년 ‘증오언론 금지법’이 제정될 당시에는 정부 측이 “나치와 같은 극단주의자에 해당하는 것일 뿐 일반인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고 주장했으나, 실제 법이 제정되자 동성애 문제는 물론 이슬람 근본주의 테러에 대해서도 함부로 발언할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미국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워싱턴 주에서 꽃집을 운영하는 한 기독교 신자는 신앙 상의 이유로 동성 커플의 결혼식에 사용할 축하 화환 주문을 거부한 ‘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뉴멕시코 주의 전문 사진사도 자신의 기독교 신앙에 따라 레즈비언의 결혼식 사진 촬영을 거부했다가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만약 ‘사상·정치적 의견에 따른 차별을 금지’하는 차별금지법이 20대 국회에서 통과될 경우 우리 사회를 지탱해 온 전통적인 가족제도의 해체가 가속화 될 것이며, 더 나아가 집단과 사회, 급기야 자본주의와 자유시장 경제를 주축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해체 내지는 파괴로 이어질 것이 불을 보듯 뻔합니다. 그래서 동성애를 일컬어 대한민국을 파괴하기 위한 ‘좌파들의 비밀병기’라는 말들이 나돌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래도 동성애가 그저 몇몇 사람들의 독특한 성적 취향이니, 성 소수자들의 인권 문제니 하며 나 몰라라 하고 지나치시겠습니까?



- 김용삼 미래한국 편집장  dragon0033@hanmail.net



출처: 미래한국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21)





동성애와 에이즈, 그 충격적인 진실!


성경에서 하나님은 분명히

동성애를 가증한 '죄악'이라 규정하셨고,

의학적으로 보더라도, 동성애와 에이즈

이렇게 명확한 비례관계가 형성되어 있는데도,

한국의 정치계나 문화계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동성애를 정상인 것처럼 포장하고 미화하는 현실입니다.

바로 알고, 바로 전해야 합니다. 


















10대 청소년까지 파고든 동성애!


'선'을 '악'하다 하고, '악'을 '선'하다 하는 시대...

'죄악'을 '인권'으로 포장하여 멸망을 자초하는 현실...


미디어에서 정말 아무렇지 않게

'브로맨스'라느니 '남남케미'라느니...

온갖 표현으로 동성애를 미화시키는 짓들을 서슴치 않으며,

동성애를 마치 정상적인 개인의 성적취향인 것처럼 여기는

흐름이 강해질수록, 이런 성적타락은 더욱 심해질 것입니다.





동성애의 심각한 폐해와 에이즈와의 관계에 대해

팩트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아직도 동성애에 대한 잘못된 가치판단에 사로잡혀 있는 분들이 있다면,

진실을 바로 알고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그와중에 박원순의 서울시는 올해도 어김없이

동성애자들이 광란의 파티를 서울광장에서 열 수 있도록, 

승인해 주는 기막힌 행태를 보입니다.


서울시, 서울광장 동성애 축제 최종 승인.. 교계 강력 반발!




서울시가 결국 동성애자들에게 서울광장을 열어줬다. 서울시는 지난 14일 서울광장 홈페이지에 ‘6월 11일 제17회 퀴어문화축제를 수리했다’고 밝혔다. 행사 성격은 ‘공연’이며, 동성애자들은 자정부터 오후 12시까지 24시간 서울광장을 사용한다.


서울시 핵심 관계자는 이날 오후 “여러 단체가 같은 날짜에 신청해 중복 조정회의를 연 결과, 퀴어문화축제 조직위 측이 최종 신청한 6월 11일을 수리하기로 최종 승인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퀴어축제 신청을 수리했다”며 “서울시는 퀴어축제 신고를 거부할 권리가 없다”고 말했다.

교계와 시민단체들은 “왜 대한민국 수도 한복판에서 동성애자들의 알몸 퍼레이드를 봐야 하느냐”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예수재단 대표 임요한 목사는 “서울광장이 음란놀이터가 됐다”며 “예견된 일이다. 동성애 음란 광란 알몸집회가 허가됐다. 통탄할 일”이라고 말했다.

길원평 부산대 교수도 “동성애자들의 알몸 거리 행진은 청소년과 국민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음란·퇴폐 행사”라며 “서울시는 동성애자들의 퀴어축제 승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시민 김진 씨는 지난달 29일 박원순 서울시장을 상대로 ‘서울광장 사용인가 수리처분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김씨는 “검찰이 지난해 퀴어축제 참가자들의 소위 ‘알몸 퍼레이드’를 불법행위로 간주했기에 서울시의 이번 서울광장 사용허용은 행정권 남용”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서울광장 홈페이지에는 ‘퀴어축제 우리 아이들이 봅니다. 건전한 것이 아닌 이 문란한 축제의 사용허가를 내주지 마십시오’ ‘끔찍하다, 퀴어축제. 시민들이 가득한 광장에서 옷벗고 저질스런 퍼포먼스 하는 건 정말 끔찍하다’ 등의 항의글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5&aid=000088927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