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은 없다.

 

만일 에서가 일찍 돌아왔더라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러나 하나님의 하시는 일에 ‘만일’은 없습니다. 30절에는 “마치매”, “나가자”, “돌아온지라”, 영어성경을 보니 “FINISHED, LEFT, CAME.”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 끝나고 버스 떠난 다음에 왔다.'는 것입니다. 야곱이 염소고기를 들고 염소털로 꾸미고 형의 옷을 입고 아버지에게 나아가 복을 다 받고 난 다음 에서가 돌아온 것입니다. 뒤늦게 돌아온 에서는 그런 줄도 모르고 사냥한 고기로 별미를 만들어 아버지 앞으로 나아갑니다. “아버지여, 일어나사 아들의 사냥한 고기를 잡수시고 마음껏 내게 축복하소서.” 깜짝 놀란 아버지 이삭이 묻습니다. “너는 누구냐? Who are you?” 아들에게 ‘너는 누구냐’라니,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일입니다.

에서가 대답합니다. "나는 아버지의 아들, 곧 아버지의 맏아들 에서로소이다.“ 이삭이 심히 크게 떨며 말합니다. ”그런즉 사냥한 고기를 내게 가져온 자가 누구냐? 내가 다 먹고 그를 위하여 축복하였은즉 그가 정녕 복을 받을 것이니라.“ 에서가 그 말을 듣고 방성대곡합니다. 영어성경을 보니 ”he burst out with a loud and bitter cry“, ”큰 소리로 비참하게 우는 울음을 터뜨렸다.“고 쓰고 있습니다. ”내 아버지여 내게 축복하소서, 내게도 그리하소서. 아버지께서 나를 위하여 빌 복을 남기지 아니하셨나이까?“ 그러나 이삭은 대답합니다. ”내가 그를 너의 주로 세우고 그 모든 형제를 내가 그에게 종으로 주었고, 곡식과 포도주를 그에게 공급하였으니, 내 아들아 내가 네게 무엇을 할 수 있으랴?“

에서는 더욱 애통하고 처절하게 울부짖습니다. ”내 아버지여, 아버지의 빌 복이 이 하나뿐이리이까, 내 아버지여 내게 축복하소서, 내게도 그리하소서.“ 남은 복, 찌꺼기 복이라도 빌어달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삭은 대답합니다. ”너의 주소는 땅의 기름짐에서 멀 것이며 너는 칼을 믿고 생활하겠고 아우를 섬길 것이며 네가 매임을 벗을 때에는 그 멍에를 떨쳐 버리리라.“ 다 끝난 다음에 애통하며 울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다 끝난 다음에 온 에서를 통하여 하나님은 우리에게 마지막 날 다 끝난 다음 남겨진 자들의 애통을 보여주고 계시는 것입니다.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계1:7)”

에서는 장자권을 버렸습니다. 잠시 배고픔을 면하기 위하여 바꾸었습니다. 이는 믿음을 세상의 복으로 바꾼 것이요, 영원한 생명 보다는 당장 이 세상에서 먹고 사는 일이 더 급하다고 바꾼 것입니다. 그러다가 뒤늦게, 다 끝난 다음에 달려와서 애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아버지 이삭이 아무리 에서를 사랑한다 해도, 에서를 위하여 무엇을 해 주고 싶어도 아무것도 남은 것이 없고 아무것도 해 줄 수 없었습니다. 이와 같이 마지막 날에 하나님을 향하여 울부짖으며 애원해도 그 때는 하나님께서 해 주실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을 것입니다.

구원은 2등이 없습니다. 미루는 자, 뒤늦게 오는 자에게도 없습니다. 이 세상의 어떤 일보다 이것이 시급한 일입니다. 뒤늦게 애통하며 몸부림쳐봐야 구원의 문이 닫히고 나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수 믿는 것은 나중에, 천천히, 이 다음에가 없단 말입니다. 지금 믿어야 하고 지금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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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안섭 원장 “내가 경험한 동성애와 에이즈와의 관계는?”

 

온세대교회(이성민 목사)는 수동연세요양병원의 염안섭 원장을 강사로 초청하여 8월 3일(수) “교회가 동성애를 말하다”라는 주제의 세미나를 열었다. 염안섭 원장은 동성애자, 특히 한국의 남성 동성애자가 얼마나 비건강적인 환경에 노출되었는가를 소개하고, 자신이 치료한 에이즈 환자의 100%가 동성애자라고 말했다.

목사이기도한 염안섭 원장은 “대한민국은 동성애로만 가는 것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성적타락으로 가는 큰 문제가 있다.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변곡점이 지금이라고 생각한다. 대한민국의 경건의 뿌리가 썩어가고 있는데, 우리 성도들의 눈물로 경건의 뿌리를 살리지 않으면 하나님이 대한민국의 촛대를 옮기시고 끝장난다”고 경고했다.


▲미디어에서 동성애의 의학적인 문제점을 경고하고 있는 염안섭 원장

왜 동성애를 경계해야 하는가? 대부분 크리스찬들은 동성애가 성경적으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의학적인 면에서는 단편적으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다음은 염안섭 원장이 말하는 세 번째 관련 강의내용으로 성소수자의 문제, 동성애와 에이즈, 한국의 에이즈 대책의 문제점, 동성애와 중독에 관한 내용이다. 대부분 한국에 대한 내용이지만 후반에는 미국의 통계도 나온다.

동성애자는 성소수자인가?

한국에서는 이제 ‘동성애자’라는 단어대신에 ‘성소수자’라는 말이 이용이 되고 있으며, 언론에서도 더 이상 ‘동성애자’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동성애자 이익단체인 '동성애자 인권연대'가 2015년에 '행동하는 성소수자 인권연대'로 명칭을 변경하기도 했다. 그런데 정신의학에서 성소수자는 20가지 이상의 형태가 있는데 그중에 한 가지가 동성애자일 뿐이다. 그런데 동성애 하나만 문제가 없다고 인정하면 나머지 20가지 성소주자들도 모두 문제가 없다고 동시에 인정받게 되어있는 형평성의 원리가 문제이다.

루터가 종교개혁을 시작한 독일은 1969년 동성애에 대해 사회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합의를 이루자말자 형평성의 원리 때문에 나머지 형태의 성소수자들도 다 문제가 없다는 것으로 합의를 보았는데 사람과 동물과의 성관계도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 어느 유명한 유럽 여성 디자이너는 고양이 남편과 사별하고 개 남편과 재혼했다고 신문에 나기도 했다. 유럽은 동물 매춘업까지 생겼다. 한국은 수간협회가 있으며 얼굴을 드러내고 활동하는 회원만 4천2백 명이 넘으며, 정기적으로 단체 수간을 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기계나 시신을 대상으로 성욕을 채우는 사람들도 있으며, 카톨릭 교황은 신부 50명중 하나가 소애성애자라고 발표하기도 했다.

동성애와 에이즈와의 관계

대한민국은 동성애자 거리가 있고 동성애자 전용 술집도 있다. 동성애자 찜방에서는 남자 동성애자들이 집단적으로 성관계를 한다. 종로 탑골공원에는 동성애로 에이즈에 감염된 사람이 노숙자로 살면서 자기의 항문을 몇 천 원씩에 노숙자들에게 판매한다. 그렇게 몸이 완전히 에이즈로 망가지면 우리 병원에 입원한다. 그렇게 7만 번이 넘게 에이즈 환자를 치료했는데 현장에서 본 에이즈에 걸린 사람은 100% 동성애자였다. 그분들과 면담하면서 동성애자의 현실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동성애의 실체와 달리 현재 미디어와 영화에서 나오는 동성애 모습은 미화된 것이다.

에이즈는 면역력만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는 바이러스가 뇌를 깎아 먹기에 전신 또는 반신불수가 된다. 그리고 동성애로 항문이 터져 하루종일 피가 나온다. 그런 것을 7만 번을 넘게 보았는데 어떻게 동성애를 좋다고 할 수 있겠는가? 동성애만 안했으면 저렇게 안 되었다. 동성애자들이 꼭 에이즈가 동성애만 통해서만 감염되는 것이 아니라 수혈을 통해서도 감염된다고 하는데 대한민국에 수혈로 에이즈가 걸린 것은 2006년 이후에 한 번도 없다. 현재 대한민국 에이즈는 100% 성관계를 통해 전염되는 성병이다.

동성애에 대해 궁금해 하는 대표적인 질문중 하나가 동성애자들이 어떻게 서로를 알아보는가 하는 것이다. 요즘에는 동성애자 전용 스마트폰 앱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앱을 개발한 사람이 한국 사람이다. 앱에 자기소개를 올려놓은 것을 보면 16세 된 남성 청소년이 가출하고 동성애자도 아닌데 돈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의 항문을 판다. 동성애자 앱은 실시간 위치추적이 되는데 이태원 반경 5키로 내에 400명의 동성애자가 로그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한민국의 에이즈 대책의 문제점

한국의 에이즈 검사는 익명검사로 이름을 밝히지 않는다. 검사 일주일 뒤에 보건소에 전화해서 암호를 말하고 물어보면 된다. 인권을 위해 에이즈가 걸린 것은 본인만 알게 하는 것이다. 비싼 검사비용은 무료이다. 자신이 에이즈에 걸린 것을 알고도 집창촌을 다니든지 무슨 행동을 해도 막는 사람도 없고 양심에 맡긴다. 이것은 아무리 보아도 인권이 아닌 것 같다. 인권은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이 되는 것이다. 우리도 우리를 보호할 권리가 있다. 그 권리가 동성애자들이 성관계하고 싶은 욕구보다 낮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대한민국에서 에이즈에 걸리면 치료비와 간병비까지 100% 국민 세금으로 지원한다. 동성애로 에이즈에 걸리면 나라위해 싸우다 부상당한 상이용사보다 혜택이 좋다. 에이즈는 백신이 없어 예방이 안 되고 치료제도 없다. 다만 약을 먹으면 바이러스 증식을 막으니 바이러스를 지닌채 사는 것이다. 죽을 때까지 먹어야 하는 알약 값이 한 달에 한국 돈으로 6백만 원이다. 추가되는 검사비와 다른 약까지 하면 어마하게 많은 돈이 많이 드는데 다 세금으로 제공된다. 에이즈로 인한 사회적인 비용은 2013년에는 4조원이 들어가고 있으며, 7년 뒤에는 10조원이 돌파할 예정이다. 성전환 하는 트랜스젠더 수술비는 얼굴까지 고치기에 1억도 넘어가고, 수술후에 비싼 성 호르몬 주사를 맞아야 유지되는데 그 비용을 국민세금으로 지원해 달라고 주장하고 있다. 또 서울시는 복지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에이즈 환자를 장애인으로 지정할 것을 정부에 건의했다.

동성애를 통해 에이즈가 걸린다고 하면, 콘돔을 끼면 괜찮다고 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 올바른 사용법으로 정확하게 콘돔을 사용해도 실패율이 2%이고 잘못 사용할 시에는 15%까지 높아진다. 에이즈 환자가 미국과 아프리카도 줄고 있는데 대한민국만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다.


▲미국 에이즈 장기요양시설 입주자 통계

동성애는 성중독

동성애는 성중독이다. 중독은 내 마음대로 제어가 안되는 것이다. 내가 본 동성애자는 다 성중독이었다. 통계를 찾아보니 1978년 시행된 벨과 와인버그의 동성애 대한 연구에서 백인 동성애자 남성들의 43%가 500명 이상의 파트너와 성적관계를 맺었으며, 28%는 1천명이상의 파트너와 관계를 맺었다. 71%가 500명 이상과 관계를 맺은 것이다. 이것은 성중독이지 정상적이라고 볼 수 없다. 미국질병관리본부는 2009-2013년 동안 에이즈 진단통계를 바탕으로 미국에서 남성 동성애자 또는 양성애자 흑인 남성가운데 절반가까이가 생애동안 에이즈 감염으로 진단받았다. 그리고 미국 에이즈 장기요양시설에 입주하는 평균연령이 41세이다. 입소당시 57%는 마약중독, 48% 심각한 신경계질환, 44% 정신질환, 평균 약을 먹는 것이 11가지 이상일정도로 심각했다.

염안섭 원장의 강의는 글로 옮기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미 유투브에 염안섭 원장의 여러 강의가 올라가 있기에 아래 링크를 눌러 이슈별로 찾아보면 된다.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염안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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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분은 영원한 하나님이시다

 

 

 

 

 

 

 

마태복음 13장에 하늘나라에 대한 7가지 비유가 있는데, 어떤 이는 이 세상의 역사를 7세대로 나누어 설명했다. 이런 자는 세대주의자라 불린다. 마지막은 최후의 심판이지만 그 전에 성령의 시대, 즉 은혜의 시대가 온다는 전천년설을 주장하는 자도 있다. 전천년설은 핍박과 어려움에 직면한 자들이 갖는 종말론이다. 이단성 있는 이 사상은 초대교회부터 있었다. 대표적인 이단이 몬타누스파로서, 시한부 종말론자였다. 성령의 직통계시를 받는 자들을 중심으로 하늘나라의 지상 재림을 꿈꾸는 자들이었다.

중세시대에 이르면 프란체스코 수도회의 종파인 영성파가 등장했다. 이들은 성령의 시대를 강조하여 극단적으로 치우친 신앙생활을 하다가 이단으로 정죄 받았다. 종교개혁시기에도 직통계시를 받는다고 억지 주장하는 급진파와 신비주의자들이 여러 곳에서 일어났다. 영성주의는 20세기 초부터 시작된 오순절운동, 은사운동, 현재에 이르는 음악과 더불어 성령의 임재를 체험하는 운동으로 형태를 바꾸어 나타나고 있다.

그러면 성령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정통신앙은 어떠한가? <벨지카 신앙고백서>는 10항 ‘성자의 신성’에 이어, 11항 ‘성령의 신성’을 고백한다. <하이델베르크 교리문답서> 53~64문까지 성령 하나님에 대해 묻는데, 주로 성화와 관련을 맺고 있다. 특별히 성령의 신성에 대해서는 53문에서 다루고 있다. 그리고 <웨스트민스터 대교리문답서> 11문은 성자와 성령이 성부와 ‘동일본질’임을 묻는다. 성자의 신성에 비해 보다 간략하게 다루는 이유는 성령이 성화와 관련을 맺고 있기 때문이다. 또 성령의 사역에 보다 관심을 가지기 때문이다.

더욱이 칼빈은 <기독교강요> 1권 13장에서 간략하게 성령 하나님의 신성을 다룬다. 이후 3권 1장에서만 성령의 신성과 사역을 다루면서 “성령의 주된 사역이 믿음을 강화시키는 것”이라고 밝히고, 성령의 사역인 믿음과 관련된 내용을 폭넓게 다루고 있다. 물론 주로 성화와 깊은 관련을 맺고 있다.

성령의 신성을 고백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먼저, 그분이 하나님이시라는 데 있다. “성령에 관해 무엇을 믿느냐”는 <하이델베르크 교리문답서> 53문의 답변은 그분이 하나님이시라고 한다. 이 고백은 다르게 표현되기도 하는데, 성령이 성부와 성자로부터 영원토록 나오는 분이라는 것이다. 이 고백은 성령이 성부와 ‘동일본질’임을 의미한다(<벨지카 신앙고백서> 11항).

다음으로, 그분은 선택된 자에게 성자 하나님께서 성취하신 구속사역을 적용시키는 분이라는 데 있다. <하이델베르크 교리문답서> 53문에서는 “그분의 모든 혜택의 참여자가 되고, 그분은 영원토록 나와 함께 하심을 믿는다”고 답한다. 그렇다!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언제나 나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은 성령이시다.

성령 하나님에 관해 성자 하나님이신 그리스도는 요한복음 14~16장에 이르러 자신과 성령 하나님과의 관계를 자세히 밝히셨다. 그리고 사도행전 1장에 약속한 성령의 강림과 아울러 교회에 나타난 성령의 사역을 성경에서 읽을 수 있다. 하나님이 영이시라는 고백은 하나님이 어떤 분이냐에 관한 가장 중요한 고백임을 밝힌 바 있다. 이 고백은 하나님을 구체적으로 성령 하나님이심을 밝히는 것이라 하겠다. 우리가 신앙생활에서 체험할 수 있는 분은 성령 하나님이시다. 그분은 부리는 영이거나 환영과 같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신 성령이시다. 니고데모에게 예수님은 성령이 중생의 저자이시고 바람임을 밝히신다. 이 사역은 “바람이 임의로 불매”(요 3:8)라고 했는데, 이 말씀은 ‘기뻐하시는 대로’라는 의미를 닮고 있다. 그분이 원하시는 대로 행하시는 이유는 그분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인간의 어떤 조언이나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하나님이시다. 그분은 우리 지각에 새겨진 말씀을 기억시켜 감동시키는 하나님이시다. 이것을 인간들이 흉내 내어 성령 하나님을 모독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우리가 노력하거나 환경을 맞추면 그분이 역사한다고 기만하는 거짓된 자들이 허다하다. 성령은 하나님이시기에 스스로 행하시고,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도구로 사용하여 사역하신다.

이런 의미에서 성령 훼방죄를 이해할 수 있다. 성령을 하나님으로 신뢰한다면, 그분의 사역을 임의로 우리가 주도할 수 없음을 인정해야 한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기록된 말씀을 통하거나 또는 일치하여 사역한다. 9가지 측면을 지닌 열매들이 없는데도 그분의 사역이라고 주장하는 경우는 신성모독에 해당된다. 성령의 사역이라 핑계 대면서 성취되지 않는 것은 인간의 사역이지 그분의 사역이 아니다. 이런 면에서 성령을 훼방하는 죄를 유기된 자나 비중생된 자가 악용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끝으로, 칼빈은 <기독교강요> 1권 13장 14~15항에서 ‘성령의 신성’을 다루고 있는데 그분을 “중생의 저자”라고 칭하고, “하나님 안에 있는 휘포스타티체 또는 본체”라고 명한다. 우리는 그분이 거하는 성전이라고 말한다(고전 3:16, 6:19; 고후 6:16).

 

 

 

 

 

http://www.kidok.com/news/articleView.html?idxno=95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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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져온 곳: 생명나무 쉼터/한아름

 

 

 

 

 

신학교 시절, 목사들은 돈과 여자와 명예란 욕망의 유혹을 이기지 않으면 안된다는 말을 다들 들었을 것이다. 나 역시도 들었고 지금도 이 말을 생각하며 목회자의 길을 가고 있다.

 

언론을 통하여 일주일이 멀다 하고 목사들의 일탈된 것들이 뉴스화가 되고 있다. 교회와 목사의 수가 많기도 하겠지만 직업군에서 성추행, 성폭력의 일 순위는 기독교 목사라고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그곳에는 성직자라고 되어 있었다.)

 

목사가 되겠다고 하여 신학을 수학하고 목회자 수련을 거처 담임목사까지 되려는 목적이 무엇인가? 자기를 위하여 목사가 되겠다고 나선 것인가? 아니면 주님이 원하시는 일을 하기 위해서 자신을 부른 줄 알고 목회자의 길로 들어섰는가? 라는 생각은, 목회자가 되려고 나설 때와 목사안수 받을 때만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매일매일 생각해야 할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이다.

 

왜냐하면 지금 시대가 마지막 때이기에 사단은 발악하며 모든 힘을 다하여 목사들을 공격하기에 더욱 그리하여야 할 것이다.

 

목회는 일(사역) 자체보다, 그 사역에 대한 자세와 동기가 중요하다. 목사로서 교회에 주어진 모든 사역(일)을 하고, 노회와 총회가 사역을 맡겨줄 때, 나를 위한 것인가? 아니면 주님이 원하는 것인가를 스스로에게 물어야 할 것이다.

 

사단은 목사들에게 거의 모든 분야에서 돈의 위력을 경험케 하고 명예를 거머쥔 달콤한 모습을 보여준다. 돈 있는 목사들 앞에 줄 서 있는 목사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힘 있는 목사들 앞에 머리를 조아리는 목사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면서 주님보다 돈과 명예를 가지고 있는 목사의 멋지고 힘 있는 것들을 부럽게 생각도록 만들고, 마침내는 돈으로 힘 있는 자리를 주면서 더욱 강력한 유혹의 화살을 쏜다.

 

이성(여자 & 남자) 문제, 돈이 생기고, 힘이 생기고, 명예가 주어지면, 사단은 자연스레 이성을 통해 목사를 유혹한다. 돈 있는 목사들이 그래서 외국에 나가서 카지노, 성매매를 위한 여행을 하기도 하고, 자신의 교인들을 목사란 지위를 이용하여 욕망을 채우려고도 한다.

 

북한에 갔다 올 정도의 유력한 목사들 중에는 북한 정권의 기쁨조에 코가 꿰어 북쪽의 지시를 받고 있지 않나 하는 의구심을 가진 분이 있다는 글도 본적이 있다. "그들이 차라리 평범한 목사가 되었더라면..."하는 안타까운 생각마저 든다.

 

그래서 목사는 날마다 자기를 부인하며 십자가의 길을 가기 위해 주님과의 관계 가운데, 도우시는 성령님의 역사를 갈구하며 목회자의 길을 가야 하는 것이다.

 

무언가 기대한 것을 이루냈을 때, 더더욱 조심해야 한다. 무언가를 이룬 자신의 모습을 보며 스스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부터 사단의 유혹이 시작된다.

 

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가 과연 이 일을 무엇 때문에 하고 있는지를 늘 스스로에게 물으며 일해야 한다. 자신의 마음을 절제하지 못하며 자신을 늘 돌아 볼 습관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사람에게 돈이 되는 자리, 힘이 주어지는 자리가, 되려 불행한 일일 것이다.

 

그러다가 자칫 회개의 기회마져 놓쳐버리고, 결국 자신과 교회, 그리고 주님께 누를 끼치는 목회자들이 있음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글/필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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