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철 목사(앤아버반석장로교회)의 이단적 주정, 이단성 12 가지,

글 쓰게 편하게 '목사'란 칭호는 생략합니다



정이철 목사의 이단적 주장, 성경에 위배된 주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정이철은 "예수님도 자신의 십자가의 피의 완전한 속죄의 혜택을 받았다"고 주장한다.

이것이 이단적 주장임을 지적 당하자 정이철/이창모는 반론글에서 침례받으시는 예수님, 인간대제사장이 지성소에 들어가 자신의 속죄의 피를 드림에 비교하여 예수님이 속죄의 혜택을 받았다고 정당화 시켰다.

그러나 이러한 정이철/이창모의 궤변은 침례 받는 예수님의 사역을 온전히 이해하지 못함이다.

또한 죄있는 인간대제사장과 영원한 대제장이신 예수님의 차이점을 온전히 이해하지 못함에서 오는 무지이다.

그리고 정이철/이창모의 말을 그대로 본다면 예수님도 하늘성소에서 피뿌림에 해당되기에, 성경의 단 한번 제사에 위배되는것이다. 한 번이 아닌 2번제사를 주장하는 정이철.이창모의 꼴이 된 것이다.  



2. 정이철은 "예수님의 시체가 썪었다,  부패했다고 주장한다.

그러므로서 성경말씀에 위배되었고, 웨스트민스터신앙고백서에도 위배되었다. 주석서 메튜헨리 주석에도 위배된 궤설을 주장하는 정이철/이창모 목사. 장로교 교단과 개혁주의에서는 성경 다음으로 웨스트민스터신조를 중요시 여긴다. 이를 어긴 정이철/이창모 목사는 무엇인가?

또한 정이철/이창모의 이런 주장을 좋다고 하고선 Naver에 퍼나른 림헌원 목사는 무엇인가?!!


 

3. 정이철은 부활하신 예수님을 하나님의 재창조물"이다고 주장한다.

그리하여 정이철/이창모는 예수님을 창조주가 아닌 피조물로 전락시켜 버렸다. 마치 여호와증인들(파수대 Watch Tower)처럼 예수님은 피조물이라고 한 꼴이 된 것이다. (히브리서 1장과 요한복음 1장 위배)



4. 정이철은 "마귀도 하나님의 종, 오바마도 하나님의 종, 김정일도 하나님의 종, 정이철도 하나님의 종이라고 주장 한다.

그러면 북한 김정일이가 나쁜짓 한 것은 모두 하나님이 시켜서 한 것들인가? 사탄 마귀가 한 모든 나쁜일도 하나님이 시켜서 한 것이 된다. 이는 마치 사탄의 악한 일을 하나님이 시켜서 했다는 변명 합리화를 시켜버린 정이철이다. 이 것 역시 이단 김기동 베레아들 처럼(최바울 포함) 하나님이 시켜서 마귀가 아담과 하와를 유혹했다고 하는 것과 같다. 



5. 정이철은 "부활을 믿지 않아도 십자가 죽음만을 믿으면 구속사역이 완성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사도바울의 구원관은 로마서10:8-10절이다.  십자가 + 부활이다. 이 것도 모르는 정이철 목사이다.

평신도 한완상 (2) 장로는 교회에 부활이 없다고 하였고, 이어녕 장로 역시 교회에서 부활을 전해야 한다고 하면서 부활의 중요성을 역설하였다. 그러면 환완상 장로, 이어령 장로들도 이단인가?!! 사도 바울도 이단인가? 부활을 강조했던 신약 사도행전은 외경인가? 1세기 부활을 외쳤던 예수님의 제자들은 모두 이단인가??



6. 정이철은 대제사장(인간 대제사장)이 하늘성소에 가서 피를 뿌렸다고 주장한다.

이 것은 2번 피뿌림= 2번 제사 주장에 해당된다. 

또한 인간 대제사장이 어떻게 하늘성소에 간단 말인가? 이처럼 궤설을 주장하는 정이철 목사다.




7. 정이철은 대제사장인 예수님이 하늘성소에서 자신의 피를 뿌렸다고 주장한다. 

그래서 정이철도 에수님의 2번 피뿌림을 주장한 것이 된다. 정이철은 이처럼 자기의 유툽 동영상 설교에서 주장했다. 그러니까 자기가 주장하면 자기는 갠찬고?, 김성로 목사가 실수한 것을 꼬투리 잡아 이단이라고

비난한다. 1년 내내 떠들고 에장합동과 예장합신에 김성로 목사를 조사하라는 상정안을 올린 것이다. 

흠.... 예장합동과 합신은 정이철/이창모/림헌원을 조사해야 할 것이다.    




8. 정이철은 "짐승의 수인 666을 베리칩으로 가르치며, 음모론을 가르치는 노우호목사의 교회에 가서는 세미나를 한다. 

개혁주의, 개혁신학, 바른믿음, 바른신앙을 외치는 정이철 목사가 성경에 위배된 것을 주장하는 노우호목사와 교류함이 있을 수 있는 일인가?!!  


9. "울법=복음"이다고 주장하는 노우호 목사를 절대로 비판 안 한다.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한다.

왜 인가? 한국 노우호 목사의 교회에 가서 세미나를 하였기 때문에 그런 것으로 보인다.  

부활의 복음으로 부흥한 김성로 목사를 시샘하여 비난과 비판만 일 삼는다. 거의 일년 동안.

또한 한국 유명한 목사의 꼬투리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고 (예: 이찬수 목사, 한경직 목사).

자기 생각과 다르면 시비를 걸면서 비난 한다. 자기의 들보는 생각지도 않고, 보지를 못 한다. 



10. 정이철은 거짓말을 잘 한다.

정이철이가 미주 목사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김성로목사의 교회에 2000명 참석자가 자신의 글로 인해 680명으로 줄어들었다는 허무맹랑한 거짓말을 하였다. 그런 거짓말을 이메일로 보낸 것이다.

즉 자기가 글을 잘 쓰기에 그렇고, 자기를 과시하고 김성로 목사를 음해하는 것이다.



11. 정이철은 진목연이 해체되지도 않았는데도, 해체되었다는 거짓말을 진목연 동역자들에게 하였다.

나중에 그 것이 문제가 되자, 자기가 차 운전중이라서 그런 말을 했다는 핑계를 대었다. 그러면 1명이 아닌 여러 진목연 목사에게 해체됬단 말을 하였는데, 그 때 마다 차 운전중이라서 그런 말을 했단 말인가?!!

참으로 욱기는 정이철 목사. 이런 말을 정이철 목사가 진목연 대변인으로서 한국 개혁인터콥공청회에 다녀온 후에 하였단 사실이다. 그러므로 그 때 있었던 "의혹"에 대해 더욱 의구심을 갖게 된다. 




12. 정이철은 김성로목사의 "사명"이란 동영상(youtube)을 완전 왜곡하여 김성로목사를 이단으로 몰아갔다.

그 동영상을 자세히 들어보면 김성로목사는 "종교개혁"이란 말을 하지 않았다. "개혁"이란 말은 하였다.

그런데 정이철 목사는 개혁이란 말을 종교개혁으로 둔갑시켜 글을 썻고, 김성로목사가 마치 종교개혁을

하려는 의도의 사람으로 몰아갔다. 이건 완적 왜곡 조작 허위인 것입니다. 

또한 그 동영상을 자세히 들어보면, 완전 정이철의 나름대로 글을 쓴 것임을 알게 된다. 김성로 목사가 말한 것과는 완전 다르게 하여, 나쁜 쪽으로 몰아간 것이다.  



결론:

이상 12가지를 볼 때에 정이철 목사에겐 이단성이 농후하다. 성경을 위배한 이단적 요소가 많다.

(정이철에 동조하는 이창모/ 림헌원 목사 포함 하여서 이다. )

더불어 정이철 목사는 사단/마귀/이단들의 특성처럼 거짓말도 잘 한다.

따라서 정이철 목사가 말한 "영혼의 낚시꾼"은 누구인가? 

춘천 이옥매 할머니와 김성로목사가 아니고, 바로 정이철 목사가 "영혼의 낚시꾼"인 것이다. 


김한길 목사

미 남침례한인총회 

논문: "베레아 신학 주장하는 인터콥 최바울 대표"(12월 2010년)


관련글 보기:

"정이철 목사의 이단적 주장에 대하여"

http://www.newsm.com/news/articleView.html?idxno=59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