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의 김영보 피디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다른 피디 하나가 제게 도움을 청하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김 피디에게 부탁을 했다는 것입니다. 알고 보니 광주 극동방송 지사장 대행을 하고 있는 장대진 피디였습니다.


올 1월에 극동방송 본사 부흥회를 인도한 후 제 설교 영상을 DVD로 제작해서 각 지사에 보냈고 그것으로 예배를 드리게 했었는데 그 영상으로 은혜를 많이 받고 전화 연락을 했었던 피디입니다.


사연을 알고 보니 참 안쓰러웠습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형이 간암 말기인 것입니다. 게다가 암이 폐와 복강으로 전이가 되었고 상태가 많이 악화되었습니다. 얼마 전부터 계속 제 생각이 나고 기도를 받게 하고 싶어서 연락을 한 것입니다.


저로서는 시간을 내는 게 여의치 않았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설교 일정이 있었고 주일에는 오전예배와 저녁예배로 인해 이동이 어렵고 다시 월요일부터는 부여중앙교회 부흥회라 움직일 수가 없었습니다.


하는 수 없이 토요일에 안양에 있는 병원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토요일은 주일 준비를 해야 하는 날이기에 마음이 분주하지만 거라사의 한 영혼을 위해 바다를 건너가신 예수님처럼 저 역시 한 영혼을 위해 기꺼이 움직여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토요일 오전 내내 기도를 하고 오후에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병원에서 장 피디를 만나 보다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형이 기독교에 대해 마음이 열리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2층으로 올라가면서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했습니다.


장 피디의 형과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성령님께서 운행하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형이 계속 눈물을 닦습니다. 마음으로 계속 하나님을 부르라고 했더니 그렇게 하겠다고 합니다.


간절히 기도해주었는데 역시 눈물로 기도를 받습니다. 기도해주면서 구원에 대한 말씀을 들려주었는데 다음에 들르게 되면 제대로 복음 전도를 해서 예수님을 영접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급하고 중요한 일은 직장에 취직하는 게 아닙니다. 사업에 성공하는 게 아닙니다. 좋은 학교에 진학을 하는 것도 아니고 시집가고 장가가는 것도 아닙니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구원받는 것입니다. 자신의 형이 구원받기를 원해서 발버둥을 치는 장 피디를 보면서 감동을 받습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저로서는 예수님의 재림이 너무 임박하게만 느껴집니다. 그리고 주님의 재림을 생각하면 인생의 우선순위가 단순하게 정리됩니다.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한 영혼이라도 더 예수 믿고 구원받게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하나님께서 구원의 문을 열어달라고 기도하고 또 기도하게 됩니다. 어떻게든 더 많은 곳에 가서 구원의 복음을 전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안개와 같습니다. 세상에 가득한 것 같지만 해가 뜨면 다 사라지고 맙니다. 사람들이 움켜잡으려는 것은 다 바람과 같습니다. 움켜쥐지만 손을 펴고 나면 아무 것도 남는 게 업습니다. 적어도 영원한 천국을 소유한 그리스도인이라면 그렇게 사라질 것을 위해 인생을 살아서는 안 됩니다.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살아야 합니다. 천하보다 귀한 영혼의 구원을 위해서 살아야 합니다.



- 안희환 목사님



출처: 크리스찬 타임스 (http://www.kctusa.com/technote7/board.php?board=column&config=1&command=body&no=3330&#.WTzV88YlFPa)

나: 주님..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주님: 그래, 말해보거라.
나: 먼저 화내지 않겠다고 약속해주세요.
주님: 그래, 화내지 아니하마.
나: 왜 오늘 저에겐 힘든 일만 있었던 겁니까.. 도대체 저에게 왜 이러셨나요..?
주님: 더 말해보거라.
나: 평소에 늦게 일어난 적이 없던 제가, 중요한 약속이 있는 오늘 늦게 일어났습니다.
주님: 그래.
나: 그것은 시작의 불가합니다.. 차의 시동이 오랫동안 걸리지 않아 너무 늦어버렸습니다..
주님: 그랬구나.
나: 바쁜 와중에 점심식사로 센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점원의 실수로 또 오랫동안 기다려야 했습니다..
주님: 그래..
나: 집으로 가는 길에 전화가 걸려와 받았더니 갑자기 핸드폰 안테나가 안잡혀 전화가 먹통이 되지 몹니까..
주님: 그랬구나..
나: 결국 지친 몸을 달래며 집에 도착한 저는 어제 막 구입한 마사지 의자로 피로를 풀까 했는데.. 이 새 의자도 고장이 났는지 전원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오늘 하루 제대로 된 일이 하나도 없어요.. 왜 저에게 이러신 것입니까??

주님: 그래, 내 말을 들어보거라. 오늘 아침 죽음의 사자가 네 머리맡에 있더라, 너를 살리기 위하여 나의 천사를 보내 싸우게 하였다. 그리하여 너를 늦게까지 자게 한 것이니라..
나: 오..
주님: 네 차의 시동이 늦게 걸리게 한 이유는, 너의 집앞을 지나쳐 갔던 술에 취한 트럭 운전사 때문이니라.
나: ....
주님: 편안했어야 할 너의 점심 시간에 처음에 너의 센드위치를 만들던 점원은 병에 걸려있었단다. 나는 너에게 그 병이 옮겨지기를 바라지 않았단다.
나: 네...
주님: 너의 핸드폰에 문제가 생긴 이유는, 너에게 전화를 건 그 사람이, 너에게 잘못 된 정보를 주려했기 때문이니라. 나는 너를 보호하고 싶었단다.
나: (경건히) 주여...
주님: 그리고 너의 새 마사지 의자는.. 네 집에 정전을 일으키려 하였기에 내가 그리했노라. 나는 너가 어둠 속에서 헤매길 바라지 않았단다.

나: 주님.. 죄송합니다..
주님: 미안해 말거라,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그 안에서 나를 믿는 법을 배우거라.
나: 예 믿겠습니다. 주님!
주님: 그리고 의심하지 말거라, 너가 계획한 하루보다 내가 계획한 하루가 더 나으리라.
나: 의심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저에게 일어난 모든 일, 감사드립니다 주님!
주님: 사랑하는 내 작은 영혼아, 오늘 뿐만이 아니라 나는 항상 너희 안에서 너희를 돌보고 있단다..

미국 사이트에 있는 글인데
은혜가 되어 함께 나누고자합니다.
사랑하는 님들,
주님과 매 순간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지치기 쉬운 간절기에 힘과 위로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매사에 함께하시는 주님을 느끼시고 힘들 때도 용기잃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美 복음주의자들, '동성애 지지' 맥도날드 불매운동

 

 

 

 

022d1e6f11b7ba98fd3df0bf05165347_1496987049_2.jpg
▲ 동성애 지지를 위한 프렌치 프라이 상자 

 

미국 복음주의자들이 거대 패스트푸드 기업인 맥도날드 ‘불매운동’에 나섰다.

 

맥도날드가 프렌치 프라이 상자에 동성애를 상징하는 무지개 이미지를 넣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美 <폭스뉴스>는 “맥도날드가 ‘동성애 프라이드 행진’ 주간을 맞아 6월 9일에서 11일(현지시간) 수도 워싱턴 DC에 위치한 맥도날드 3곳에서 동성애 지지를 표명하는 ‘게이 프라이드 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맥도날드는 프렌치 프라이 상자 뒷면을 무지개로 장식하고 ‘게이 프라이드 박스’라고 이름 지었다.

 

맥도날드의 이런 결정에 미국 복음주의자들은 “맥도날드는 동성애를 지지하기 위해 ‘혐오스러운’ 무지개 프렌치 프라이 상자를 선보였다”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어 “거대 기업이 이런 식으로 미국 복음주의 가정에 영향을 끼치려 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며 불매운동을 벌이고 있다.

 

복음주의자들의 이 같은 반응에도 맥도날드 측은 동성애 지지 입장을 굽히지 않고 있다. 맥도날드 워싱턴 지부 부사장 캐시 마틴은 “”게이 프라이드 박스’는 맥도날드를 상징하는 작은 상자를 통해 성 소수자 집단을 지지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동성애 프라이드’ 주간은 매해 6월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은 매해 성 소수자 집단을 지지하는 입장을 표명해 왔다. 하지만 현재까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아무런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백유현 ⓒ 데일리굿뉴스

가져온 곳: USA 아멘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