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김정일은 극심한 식량난으로 주민들이 굶어죽고 나라가 경제난에 빠져 통치가 어려워지자, 공개처형을 선언했고 장마당에서도 공개처형을 감행해 북한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


그런데, 그 애비에 그아들이라고 김정은은 인류 역사상 유래없는 3대 세습으로 권력을 물려받았지만, 왕조정권이 불안정하고 자신의 정상적인 통치가 어렵기 때문에 수시로 공개처형을 감행했고, 심지어 자신의 고모부까지도 공개처형으로 잔인하게 죽였습니다.


공포정치는 공산주의자들의 전형적인 통치수법입니다. 아주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국민을 통치해야 하기에 그들은 최대한 잔인한 방법을 동원하여 국민들을 협박하고 위협해서 공포에 떨게 하는 수법을 사용하지요.


박근혜 전 대통령의 재판을 생중계로 열겠다는 것은, 현정부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잔인한 탄압을 통해 국민들을 공포정치로 다스리겠다는 아주 야만적인 발상입니다.


현정부가 왜 이처럼 야만적인 공산주의자들의 수법들을 따라 하려고 하는지 걱정입니다. 제가 겪었던 공산주의자들은 야만이자 결과를 위해 그 어떤 짓도 서슴치 않는 악마들이었습니다.


오토 웜비어 미국청년이 북한 공산주의자들에게 어떻게 살해당했는지, 그리고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에 어떻게 전파되었는지를 보시고도 모르시겠습니까?


박근혜 전 대통령의 재판을 생중계하겠다는 발상은 공산주의자들이나 할 수 있는 야만적인 발상이자 살인자의 인권까지 운운하는 민주화 진영의 발상치고는 너무도 잔인하고 속심이 보이는 행위라고 보여집니다.


대한민국도 북한처럼 공포정치 시대가 열린 것입니까? 갑자기 겁이 납니다. 재판도 없이 사형장에 끌고 나와 준비된 몇몇 충성분자의 성토 몇마디로 교수형에 처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북한이 생각나서요...



출처: 탈북자 출신 이애란님 페이스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