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위하여 40년이 되었다 교회에 첫 발을 들여놓은 것이... 교회를 다니지 않았더라면 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 강산이 변해도 4번이나 변했다 요즘 강산은 하루아침에도 변하지만... 40년 내 신앙의 발걸음을 돌아본다 변한 것이 없다 첫 사랑에 빠져 몇 년을 뭐 몰라라 하고 다닌 거 말고는... 내 마음도 옛날 그대로이고 내 행동도 옛날 그대로이다 그러니, 나에게 어떤 열매를 기대할 수 있을까 변한 것이 있다면 사람이 홀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안 것이다. 지난 10여 년을 아내 없이 덩그라니 방 한구석에서도 견뎌낼 수 있다는 것이다. 아직 채 10년은 안되었지만 아내가 쓰러져서 요양원에 가 있는 시간이 9년 하고도 5개월이다. 홀로 남으면서 하나님과의 더 깊은 관계를 기대했다. 아직 때가 이른 봄철인가 그 깊은 관계는 이루어지지 않고 외로움만 더하고 있다 이젠 나를 잊어버릴만한 때도 되었건만 오히려 나를 나되게만 하는 익숙함에 젖어 있다.

이제 내가 바위 앞에 서리라 그곳에서 하나님을 보리라 바위처럼 완고한 나 거기 하나님의 지팡이가 닿으니 나는 쪼개지고 물이 솟아 나왔다 가슴이 쪼개지니 생명수가 흐르고 생명수가 흘러 넘치니 죽었던 심령이 살아난다 죽음에서 살아나니 하나님께서 내 마음에 찬란한 태양처럼 떠오르신다 그 찬란한 태양빛으로 만물이 살아난다 꽃은 잎을 피우고 새들도 노래하고 삶이 꿈틀거리는 것을 본다. 새롭다 신비하다 모든 것이 사랑스럽다. 신비, 죽었던 내가 살아나는 이것이 어찌 신비로움이 아닌가. 사랑, 주어야지 내 한 몸 부서지더라도 남은 피 한방울 다 쏟을 때까지 주고 또 주고... 사랑하리라...



-해처럼달처럼



 



'은혜의 단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님은 기도문을 주지 않으셨습니다  (0) 2017.09.04
크리스천들이 속고 있다  (0) 2017.08.17
믿음의 문을 선택하라  (0) 2017.08.12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나...  (0) 2017.07.18
십자가 그 사랑  (0) 2017.07.09

종북에 오염된 통일전문가들은 늘 럭셔리하게 평화를 부르짖었다.

대화를 해야 하고, 남북한 교류를 늘려야 하고, 북한이 핵을 개발하는 것은 경제가 어렵기 때문이고, 그리고 핵은 남한에도 팔요한 것이니 북한에 경제적 지원을 늘리고 경제협력을 활성화시켜서 북한 경제를 발전시킨 후에 정치제도를 바꾸면 된다고 주장한다.


그래야만 전쟁을 막을 수 있고, 평화를 유지할 수 있으며, 북한에서 주민들이 떼거지로 내려와서 남한 주민들의 생활을 어렵게 하거나 북한 사람들 때문에 세금을 많이 내게 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북한의 풍부한 자원을 마음대로 팔아서 이익을 챙기고, 싸구려 북한노동력을 이용하면 인건비가 높은 남한 사람들 일시킬 때보다 더 많은 이윤을 창출할 수 있어서 통일편익이 많다고 했다.


북한 전문가들과 통일전문가(?)들의 입에서 북한이 공산왕조 독재국가이기에 북한 주민들을 해방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고, 김정은 공산왕조를 제거하고 북한 주민들을 노예상태에서 해방해야 한다고 주장하면 '극우꼴통'이라는 비난을 받았다.


평화, 대화, 교류협력, 경제협력을 통한 이윤극대화, 그리고 연방제통일을 주장하는 전문가들은 지금, 더 많은 스피치와 방송출연과 연구발표의 기회를 가지게 되었고, 억대의 연구비를 주무르며 럭셔리한 저녁과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었고, 통장에는 더 많은 수입이 쌓이게 되었다.


이런 사람들에게 있어서, 통일과 북한과 북한 핵과 김정은은 하나의 JOB으로 황금알을 낳는 거위와도 같은 것이었다. 그리고 이들은 정치인들의 정치적 목적에 적당하게 잘 추임새를 넣어주고 박자를 맞춰주어 정치인들이 국민을 속이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함으로써 권력과 이윤을 창출해내었다.


그 결과...

오늘의 대한민국은 북한 핵의 인질이 되었고, 당장 머리위에 포탄이 날아오는 전쟁발발 상황까지 되었으나, 이미 사고력과 상황파악 능력이 마비된 주류언론들은 대통령의 강아지 자랑과 감성놀이에만 빠져있고, 정치인들과 통일전문가들과 북한전문가들은 대화와 교류협력, 그리고 북한에 대한 경제적 지원을 염불처럼 떠들어대며, 전쟁만은 안된다고 주절대고 있다.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은, 전쟁은 우리가 원해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간뎅이 부은 김정은과 간뎅이 부은 김정은에게 화가난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 국민들의 자기 방어 및 생명권 수호를 위해 일어나는 것이다. 그러니 문대가 나서서 왈가왈부할 일이 아니다. 이제 이 문제는 한반도에 국한된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다.


정확히 말하면 그동안 간뎅이 부은 녀석에게 아무말도 못하고 끌려다니며 돈 퍼다주고 쌀 갖다 바치면서 아부했던 정치인들 때문에 지금과 같은 전쟁 직전의 상황까지 오게 되었는데,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진다고 국민들만 피를 보게 된 것이다.


국립현충원에 계시는 책임있는 분들과, 김씨일가에게 돈 퍼다주고 대화하자고 아부하고 핵 만드는데 기여한 자들의 명단을 만들고, 만약 전쟁이 일어난다면 이들에게 전쟁의 책임을 물어야 한다.


탈북자들도 이들의 명단을 만드는데 적극 참여하여 북한 주민들의 고통을 장기화시키고 김씨공산왕조를 강화시켜 기쁘게 해준 자들에 대해 통일 이후에 북한 주민들에 알려주어야 한다.


진짜 심판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대한민국 정부 관리들과 국민들 대부분은 지금 망각하고 있고, '평화몽유병'에 걸려서 헤매이고 있다.



- 이애란 / 자유통일문화원 원장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 영국 속담 -


'적화통일'로 가는 길은 '평화'로 포장되어 있다!

- 대한민국 현실 -


만약 미국이 북폭을 하지 않는다면.. (김성욱 대표)


/

어리석은 자랑 좀 하겠습니다.

캠퍼스 성막교회를 개척한지 5년이 넘었습니다. 오늘 교회 홈페이지 개설을 위해, 업체와 계약을 맺는데 교회 고유번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듣는 순간 숨이 막혔습니다. 왜냐면, 아직 노회 가입 인원도 채우지 못해 교회가 노회에 등록이 되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주위에서 가족들 명단 끌어다가 노회 가입하면 된다고 했지만 그럴 바에 뭐하러 교회 세우나 싶어, 사람 찰 때까지 기다리다가 여지껏 가입도 못했습니다. 교회 사이즈 이제 어림 아시겠죠?


이곳에 와서 약 서너 달 동안 사택이 없어 아내가 만삭일 때, 지하 교회 강단에서 보냈습니다. 물러날 길이 없어 차라리 죽이시든지 아니면 사용해 달라고 기도원에 올라가지도 않고 교회에서 새벽기도와 주중집회와 주일예배를 인도하며 40일 동안 전일 금식을 했습니다.


40일 금식이 끝나니, 교회가 부흥한 것이 아니라 함께 했던 청년 2명이 떠나갔습니다. 아내가 출산하러 간 사이 장모님과 단 둘이 주일 예배를 드렸는데 그나마 장모님 믿음이 약하셔서 설교가 들어가질 않았어요.


장모님 주무시면 쳐다볼 곳이 없어, 카메라 한 대 사서 카메라 보며 설교했습니다. 아내와 장모님 저, 세 사람이 거의 2년을 넘게 예배드린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 쥐 새끼라도 보내달라고 기도했더니, 농담이 아니라 그 이후로 쥐 3마리 잡았습니다.


그런데 있자나요...

저의 모든 계획이 실패하고, 제가 비젼이라고 품었던 모든 것이 사치처럼 느껴져 포기하고 넘어졌을 때, 제가 완전히 포기하지 못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내가 넘어지고, 내가 포기하고, 하나님만 바라보니 오히려 하나님이 일하시는 것을 보게 된 것입니다.


첫째, 내 인생에 가장 진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주기적으로 임재하시는 하나님으로 인해 비로소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느끼게 되었습니다.


둘째, 하나님의 공급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계좌번호가 든 후원요청 카드를 돌렸습니다. 그런데 해 줄 거라 믿었던 사람 중에 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사실을 알고, 이후로 절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매 달 알지 못하는 곳에서 채우시는 은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셋째, 나의 계획과 상관없이 나를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카메라에 대고 설교하고 나서 무력감에 빠져, ‘하나님 이제 정말 이 열매 없는 사역 접겠습니다.’라고 말씀드린 그날.. 가감없이.. 어디선가 영상설교를 보고 회복되었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지금도 가끔 말합니다. 몇 년 동안 그 인원이면 이제 문 닫아야 한다고요... 그러나 믿어지지 않겠지만, 인원수와 관계없이 매순간 하나님이 저와 이 작은 교회를 얼마나 알차게 사용하시는지.. 우리만 아는 비밀스런 추억들이 계속쌓여가고 있습니다.


제가 왜 이렇게 장황하게 고생한 이야기를 늘어 놓는가 하면,

삶이 너무 힘들다고만 말하는 사람들이 너무 안타깝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깨닫고 주님께 안기면 좋은데, 그럼에도 자기 힘으로 살아보려고 주님을 외면한 채 발버둥 치는 사람들이 안타깝기 때문입니다.


저와 아내가 진심으로 고백하는 말이 있습니다. 겪어보니 십자가 확실히 지고 주님 따르는 길이 인생에서 제일 쉽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주님이 주신 십자가를 확고히 질수록 십자가의 무게가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태풍 속에서 초자연적인 평안을 누리고, 내 고집이 아닌, 하나님의 스텝에 발맞추어 가면 가장 행복함을 배우게 된 것입니다.


저는 ‘요셉이 형통했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았습니다. 속된 사람들 때문에 ‘형통’이란 단어가 교회 안에서 외면 받게 되었지만, 저는 이 십자가의 길을 걸으며 형통이란 단어가 얼마나 복음에 부합한 단어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십자가를 외면할수록 인생은 버거워집니다. 확실히 매면, 주님이 그 멍에를 함께 져 주십니다.


이 글을 읽고 저를 섣불리 위로하려고 하지는 말아 주십시오. 저는 지금 비참함을 자랑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주님과 동행하는 삶의 달콤함을 어리석도록 자랑하고 싶은 것입니다.


왜 인생이 고달프기만 하고 삶에 부활의 능력이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까? 주님을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고, 주님께 올인하지 않았기 때문인 것입니다. 주님께 과감히 삶을 드리면 주님이 당신을 안고 걸어가십니다. 어정쩡하게 서 있으면 삶의 무게를 당신 스스로 감당해야 합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출처: 이환희 목사님 페이스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