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우파 정치 선언한 김영환 씨의 모순

도태우 / NPK 대표, 변호사

2016년 중도 우파로서 정치가의 길을 가겠다고 선언한 1980년대 주체사상파 대부 김영환 노선의 모순과 위험성에 대해 논평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김영환 씨는 주체사상에 대해 김일성 노선과 다르다고 했을 뿐 주체사상 자체에 대해 회의하거나 포기했다는 선언은 한적이 없으면서 정치적으로는 우파 선언을 했습니다.

우선 주체사상과 우파는 함께 있을 수 없는 것임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그런데도 '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주체사상과 우파가 혼합될 수 있는 것처럼 속임수가 존재해 왔습니다. 뉴라이트의 배후인 김영환씨는 당시 '자유주의'를 표방했지만, 지금은 '자유주의'도 '자유'도 전혀 이야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좌익식 통일전선전술에 불과했던 것입니다.

김영환씨가 문제되는 이유는 그의 노선이 우리나라의 과거, 현재, 미래의 암적인 요소에 긴밀히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그 요체는 자유민주주의와 자유통일을 역사의 정방향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것입니다.

청와대 주사파 등 범좌파 진영의 대다수는 대한민국이 역사의 정통성이 없거나, 남북 모두 부분적인 정통성을 가질 뿐이라는 시각을 가집니다. 따라서 이들은 자유민주주의 국가로서 대한민국의 유일 정통성을 인정하지 않으며, 헌법 제3조 영토조항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와 제4조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통일정책 추진' 조항을 거부합니다. 이들이 바라보는 궁극적인 미래는 자유통일이 아니라 자유민주주의가 아닌 방식의 통일국가이며, 김영환씨는 수십 년 간 이 노선을 추구해 왔습니다.

최근 조선일보 인터뷰에서 김영환씨는 문정부의 대북정책 노선, 김정은의 노선을 모두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동시에 이와 모순되게 남북 모두 향후 체제위기에 준하는 심각한 위기를 맞을 것으로 내다보았습니다. 이런 묘한 모순은 '지금이 수십 년 간 준비해 온 그의 계획이 무르익은 때'라는 정세 판단에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김영환씨의 이런 태도가 노골적으로 드러난 출발점은 재작년 '박근혜 하야하라'는 성명을 실명으로 발표한 때였습니다.

김영환씨는 남한의 귀족노조 혁파, 북한의 개혁개방을 동시에 말하면서 부국강병을 내세우고 일국양제적인 통일국가를 추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적절한 때가 되면 한미동맹을 약화시키고 친중노선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내심 독일을 부흥시킨 비스마르크처럼 위대한 애국적 혁명가임을 자처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사유재산권 보호와 법치주의, 자유민주주의 노선을 보다 분명하게 정립해야 할 때입니다. 자유민주와 부국강병이 결합된 영국과 미국이 모델이 되어야 하고, 집단주의와 부국강병 노선이 결합된 구 독일 모델로 돌아가서는 안될 것입니다. 나아가 자유민주주의 애국 노선의 귀결은 헌법 제3조와 제4조에 기반한 자유통일의 방향일 수밖에 없음을 더욱 뚜렷이 자각해야겠습니다.

주체사상과 자유민주주의는 양립할 수 없습니다. 자유민주주의만이 미래의 방향성이며, 제3의 길은 비자유민주주의로의 후퇴일 뿐입니다.

이상으로 2018년 5월 9일 브이오엔 100초 논평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14장은 성령장이다.

보혜사 성령이 오시면 이러한 일이 일어 나리라 하나님은 말씀으로 먼저 약속 하셨고 먼저 주신 이 말씀을 붙잡고 믿는 자들에게 주신 약속이 실현되도록 하신다. 요한복음의 말씀을 붙잡고 이해해야만 행2장의 역사가 일어나며 왜 그러한 일을 하시는지 알게 된다.

요14장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나를 믿어라. 내가 떠나감은 너희에게 성령을 보내기 위하여 내가 가노라. 내가 성령을 보내줄 것을 너희는 믿으라. 성령을 오실 것을 약속 하셨다. 우리들은 성령이 오신 것을 알고 또 성령을 받았습니다.

성령이 오시면 성령을 받은 나와 성령을 통하여 오신 예수님과 하나되어 연합 된다. 연합된다는 것은 마음이 하나되고 성령이 내 안에 계시면 주님과 하나되는 일치가 이루어진다. 예수님이 이 땅을 떠나 멀리 계신 것 같지만 성령으로 말미암아 내 안에 계시는 것이다. 성령이 내 안에 계시고 예수님이 내 안에 계시므로 내가 예수님 안에 거하게 됨이 14장의 말씀이시다

그 다음에 15장에 포도나무의 비유이다.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이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으니, 나를 떠나면 결국은 그 가지는 말라 비틀러지고 아무짝에 쓸모가 없어지게 되며 결국에는 잘리어 불에 던져 지게 된다.
예수를 떠나서는 우리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런데 그 일을 할 수 있도록 확실하게 보장하는 것이 성령이 하시는 일이시다. 성령님이 내 안에 계실 때 예수님이 내 안에 계시는 것이다 15장의 내용이다.

14장의 말씀을 15장에 풀어 주시는 것이다. 14장과 15장을 이해하고 말씀이 풀려야 행2장의 말씀이 이해가 된다. 그러므로 신약의 진정한 성령장은 요14장이다.

그러면 무엇이든지 구하라(요15:7, 요14:14, 요1서3:22, 마21:22) 지금이 곧 여호와를 찿을 때니라(호10:12)
그때의 말씀이 아니라 지금 나에게 주시는 말씀으로 받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나 구하라 그러나 계명을 지켜라. 나를 사랑하는 자는 계명이 쉬우니라. 나를 사랑하는 자는 목숨을 내어놓고 라도 지키게 되느니라. 나를 사랑하는 자에게는 말씀이 그 안에 성령이 그 안에 있으므로 무엇이든지 구하면 주시리라.

조건은 계명을 지키는 것이다. 계명을 지키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에게 성령이 거하신다. 그러한 사람들이 성령님께 구해야 할 것은 거룩이다. 요15:2~ 3 거룩을 구하는 것이 먼저이다. 거룩과 풍성한 가지는 뗄래야 뗄 수가 없는 관계이다. 거룩해야 가지를 맺으며 거룩하고 더욱 풍성한 가지를 맺게 하기 위하여 더욱 깨끗게 하신다
이 비밀이 풀릴 때, 이때부터 신앙생활이 풀리게 된다. 거룩을 먼저 구하는 자가 하나님께 기쁨이 되게 하신다. 내가 우리가 거룩하게 되면 반드시 일어나는 일이 과실을 맺는 일이다

과실을 맺으면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더욱 더 깊은 거룩으로 들어가게 하신다. 거룩에도 단계가 있습니다. 거룩에도 차원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거룩한 사람 이미 충분히 거룩한 사람 이사야의 입술을 제단 숯불로 지저서 그를 더욱 참 깊은 거룩으로 인도하십니다. (사6장) 이렇게 맺은 풍성함 열매가 주님께 기쁨이 된다. 이러한 풍성한 열매를 맺게 될 때에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돌아가심이 놀랍고 귀한 일임을 알게 됩니다.

이렇게 우리가 풍성한 열매를 맺을 때에 우리가 십자가의 사건을 validated 으로 확인하며 유효하게 되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건이 온 인류를 향한 복이었다. 이것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었다 하는 것을 세상에 알게 하는 사건이 된다. 어떻게 할 때, 저와 우리의 성도의 삶에서 거룩한 열매들이 풍성하게 맺어질 때에, 내가 구한 것 보다 더욱 풍성하게 열매를 맺게 되며 이렇게 풍성한 열매를 맺는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렇게 되는 일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가 이것을 위하여 돌아가신 것이다. 이 일을 이루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돌아가신 것입니다. 십자가의 능력이 이 때에 세상에 선포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에 맡는 이들을 편애하시며 이러한 자들에게 복에 복을 더 하시는 것입니다

성령을 받으십시요. 성령은 우리를 예수와 하나되게 하십니다. 그런 자가 포도나무에 붙어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자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열리고 하나님의 말씀의 비밀이 풀리고 그 말씀을 기쁨으로 따르며 찬송으로 드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자에게 복에 복을 더 하십니다. 은사를 더 하십니다. 옆에서 보는 사람이 아 그래서 예수를 믿는구나! 그럴 때에 십자가의 사건이 validated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에 맡으면 무엇이든지 구하는대로 허락하십니다. 거룩하십시요. 거룩을 구하면 거룩을 더해 주십니다 거룩을 구하면 은사가 더해집니다. 그러한 자에게 능력과 권세를 주셔서 손을 얹고 기도를 하면 귀신이 떠나가고 병이 낳는 것입니다. 여러분 기독교는 황당한 것을 쫓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막연하게 믿는 것이 아닙니다. 확실하게 말씀하시는 주님이십니다. 이렇게 우리가 풍성한 열매를 맺는 것이 하나님께는 제물이 됩니다(롬15:16)

나에게 풍성한 열매로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라고 영혼구원에 쓰임 받으라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라고 예언의 능력을 주시고 병자를 낳게하는 능력을 주시고 기적을 일으키게 하셨는데 처음에는 받은 능력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서 하다가 언제부터 나중에는 자기의 만족을 위하여 능력을 행사하게 됩니다?

거룩하십시요. 거룩한 사람에게 열매를 맺게 하시며 열매를 맺은 자에게 더욱 큰 열매를 맺게 하시며 더 거룩하게 하시며 그렇게 더 거룩하게 하신 자에게 더 큰 은사를 나타나게 하셔서 더 강력한 은사가 나타나는 줄로 믿습니다.

성령세례는 내 만족을 위하여 주시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 기쁨이 되기 위하여 주시는 것이다. 성령세례로 인하여 나타나는 권세와 능력과 은사와 모든 기적들은 예수님께 만족을 드리는 것입니다.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어 너희 기쁨을 충만하게 하려함이니라(요한복음 15:11)

세상의 기쁨이 아닌 내 안에서 완전하게 될 때까지 넘치고 넘치는 기쁨 입니다. 우리의 기쁨이 내 안에서 차고 넘쳐서 성령이 내 안에서 기뻐하심으로 우리의 기쁨이 더욱 충만하게 되는 것이며 영원한 기쁨으로 흐르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회(윤영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의 지체 사역  (0) 2018.09.23
기독교는 강성 애국이다  (0) 2018.07.21
존 맥아더의『다른 불』비판(2)-구요한 목사  (0) 2018.04.15
기도문  (0) 2018.03.26
주권국가란...  (0) 2018.03.05
♧존경하는 트럼프 대통령님께!♧
[포항 거주 김숙환 님의 편지]

2018-05-09
이영일 rh201@hanmail.net


이글을 쓰는 저는 대한민국 남동쪽 포항에 사는 60세의 김숙환이라고 합니다.
저는 초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고 남편은 교수입니다.

제가 이렇게 대통령님께 글을 쓰는 이유는 남북 정상회담을 보고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에서 입니다 또한 미북 정상 회담을 앞두고 있기에 대통령님께 호소 드리기 위함입니다.

대통령께서 아시듯이 우리나라는 한국전쟁 후에 세계에서 2번째로 가난한 나라 이였습니다. 그러나 저의 부모 세대 와 저의 세대에 정말 열심히 일하고 교육하여 오늘에 세계10위권 안의 경제 대국에 이르게 됐습니다.
그러나 남북이 갈라져 있기에 이념적 갈등과 긴장이 심합니다.

대통령님, 북한은 지난 70년 동안 남쪽과 세계를 향해 거짓말을 수도 없이 많이 해 왔습니다. 그들, 북한정권의 속성은 거짓 그 자체 입니다.
북한은 1%의 사람들을 위해 99%가 노예로 굶주림 속에 살고 있고 기회만 되면 탈북하려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 문재인 정부의 best friend는 남한 사람들이 아니라 북한의 김정은과 그의 하수인들입니다. 문재인과 청와대의 주사파 일당들은 틈만 나면 북한식으로 남한의 체제를 변하게 하여 북한과 동질성의 갖추고 남한 국민들을 북한의 권력에 복종하게 하고 중국을 보스로 섬기게 하려는 계획을 끊임없이 하고 있고 지금은 70% 이상으로 성공하고 있다고 그들은 믿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일을 성공하기 위해 검찰, 경찰, 법원과 언론을 다 장악하여 그들의 사람들로 다 채웠습니다. 그리하여 지금은 권력의 시녀가 된 매스미디어를 통해 많은 국민들을 속이고 있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그것에 미혹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그는 헌법을 그가 원하는 대로 개정하려고 갖은 불의한 방법을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의 지지율이 80%에 가깝다고 하지만 그것은 거짓입니다. 모든 언론 기관들을 다 장악됐기 때문에 그렇게 거짓보도를 하는 것이지 실제 열렬 지지자는 35%정도 밖에 안 됩니다.

남북 정상회담은 그림 같은 아름다운 거짓 쑈 였습니다.

김정은의 속성은 악마 같은 사람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을 억울하게 죽이고 억압하고 자기 정권 유지를 위해 수많은 사람들을 숙청하고 고모부는 비행기 격추시키는 고사포를 1,000발이 넘게 발사하여 그의 시체를 공중에서 다 분해 하고 살 한 점, 뼈 한 조각도 공화국의 땅에 덜어지지 않게 하라고 명령하여 화염 방사기로 다 태워 공중에서 다 재가 되게 만든 악마입니다.

게다가 형은 독극물로 외국의 공항에서 암살하고 심지어 자기가 연설하는데 졸았다고 죽이고, 안경 닦았다고 죽이고 정말 이루 말할 수 없는 악행을 저지르고 수많은 사람들을 굶겨 죽이면서도 오직 핵 개발에만 목숨을 건 사람입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판문점에 천사의 옷으로 갈아입고 나타났습니다. 그가 천사의 모습으로 변장 할 수 있도록 흰옷을 입히고 날개를 달아준 최고의 공로자는 문재인입니다. 그리고 그 쑈의 총 기획자는 문재인의 비서 임종석입니다. 그 자는 전향한 적이 없는 진짜 무서운 빨갱이입니다.

그동안 자유와 번영을 위해 우리 부모님들의 희생적인 노력과 과 한국전쟁 때 피 흘려 싸워준 동맹국 군인들이 흘린 피와 그들 가족들의 눈물과 희생의 노력들을 이렇게 악한 자들에게 맥없이 내어 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태극기 애국 국민들은 죽으면 죽으리라는 결연한 의지로 매주 주말마다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악한 정권의 붕괴를 외치며 저항하며 싸우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많은 진실된 크리스챤들이 얼마나 열심히 금식하며, 철야하며 하나님이 도우심을 구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가 연약하여 도저히 할 수 없을 때 하나님께서 여러 번 미국을 통해 대한민국을 건져 주셨습니다.

그 은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러나 이 악한 공산주의자들에게 영향을 받은 일부남한 사람들이 미국을 아프게 하고 감사 할 줄 몰라 정말 미안합니다. 그러나 많은 애국시민들은 이런 미국을 좋아하고 트럼프 대통령을 열렬히 지지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에 나왔을 때 한국의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도날드 트럼프가 대통령 되게 해 달라고 많이 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응답해 주신 하나님께서 트럼프 대통령을 향한 뜻이 있어서 그 어려운 선거에서 이기게 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고레스 왕을 사용하여 유대민족을 바벨론 포로에서 해방시켜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는 도구로 사용하셨듯이 트럼프 대통령을 이때 대통령으로 세우신 것이 세계역사 속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동북아의 진정한 평화를 위하고 또 북한의 2,500만 동포들을 자유해방 시켜 남북을 자유통일 이루어 공산정권이 무너진 제2의 대한민국의 건국을 이루고 만주를 수복하는 일 까지 이루어 언제나 자유의 편에 서서 싸운 미국을 세계 속에 높은 슈퍼파워의 국가로 세우기 위함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이 마지막 때 미국과 통일된 대한민국, 이스라엘이 진정한 우방 국가가 되어 예수님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선지자 나라로 설 것을 기대합니다.

저는 전쟁이 나서 죽어도 좋고, 내 재산이 다 날아가도 좋으니 내 자식이 공산치하에서 살면서 중국에 종노릇하는 것은 도저히 참을 수 없으니 하나님께서 트럼프 대통령에게 주신 시대적 사명을 잘 감당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김정은의 지혜를 미련케 하시고 그의 생각들이 바람에 나는 겨와 같이 다 날아가고 흩어지게 하시고 트럼프 대통령에게 김정은이 의 생각을 어항 속 드려다 보듯이 볼 수 있는 영의 눈을 열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하며 김정은과 시진핑 그리고 문재인이  도저히 감당 할 수 없는 하나님의 묘수와 묘책의 지혜를 대통령님께 부어 주시길 간절히 기도 합니다.

대통령님!
미북 회담 때 김정은이 의 화려하고, 가장된 겸손과 양보에 절대로 속지 마시고 하나님 주시는 분별력과 지혜 그리고 기치 넘치는 순발력으로 잘 감당하시길 간곡히 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을 향한 대통령님의 사명이 바르게 감당될 때 하나님께서 대통령님의 위상을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아주 높이 높여주실 줄 믿습니다.
저는 이것을 위해 하루에 4시간씩 기도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악마가 하루아침에 갑자기 천사로 둔갑 될 수 없다는 것을 저는 역사를 통해 다음의 인물들을 통해 배웠습니다. 스탈린, 뭇소리니, 히틀러, 마오쩌둥, 챠우셰스크, 챠베스, 후세인, 카다피...

저의 이 편지를 대통령께서 긍휼의 마음을 가지고 읽어 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와 존경을 드리며 대한민국 애국 국민들의 사랑을 전해드립니다

출처:
http://me2.do/F9WjIa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