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BEAM 비행접시(UFO)로 가짜 휴거 사건을 일으키어 신자들을 납치하는 PROJECT가 있다고 몇년 전부터 폭로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박은숙 권사는 이 음모와 흡사한 예언을 했습니다.

 

아래 혜성에 대한 내용은 인터넷에 공개되어 있는 내용인데 니비루라고도 합니다.  아이손 혜성은 소멸했는데 박은숙 권사가 틀린 예언을 했습니다.

 

새예루살렘성에서 주 예수 그리스도님이 만왕의 왕으로 이 세상 왕들을 다스리십니다. 성령님이 주인이라는 예언은 성경과 틀린 예언입니다.

 

박은숙 권사는 예수님이 2013.3.31일부터 전삼년반 환란 시작이라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래놓고 환란 중간 휴거를 주장하는 사람들은 마귀 말을 한다고 모순된 비판을 하였습니다.  자기가 전한 말도 모르고 있습니다.

 박은숙(인숙) 권사는 예수님이 하나님의 어머니 성령님이라는 말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외에도 모순되고 틀린 말을 예수님이 알려준 말이라고 전하였습니다. 

예수님이 박은숙 권사가 전하는 말이 틀리는지 맞는지 따져보지말고 비판하지 말고 2015.9.28일 수장절 휴거를 무조건 믿으라고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성경은 영들을 다 믿지 말고 시험하려 보라고 했습니다.

 

김여명님은 목사라는 칭호를 혐오하니 자신을 목사라 부르지 말고 오빠 , 형님 등으로 불러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아래 글들은 유트브에 올린 김여명님의 2015.9.28일 수장절 휴거에 대한 전도(광고) 글입니다.

이 글들에 성경의 가르침과 배치되는 이상한 주장들이 있습니다.

 

정신이 혼미해져서 환각 비숫한 상태에 빠진 듯이 보입니다.

 

계속하여 틀린 휴거년월일을 알려주고 광고하고 전하라고 한 영이 과연 예수님인지 시험하고 검증하면서 성찰하고 자각해보야 할텐데

무조건 순종하면서 충성하면서 유리하는 생활을 하면서

교회의 복음전도가 저항을 받게 하고 

성도의 예언이 불신당하게 한 죄를 도무지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상습적으로 거짓된 휴거년월일 예언을 남발한 김여명 목사, 자타가 인정함, 자신이 말한 날자에 휴거가 안되면 자신이 거짓말 목사라고 말했음 -------- 

 

https://www.youtube.com/watch?v=u1LDhpZ0n1I

 

이만성 목사와 몇 사람은 1991년도에 공중에 예수님이 천사들과 함께 강림하신 광경을 목격하였으니 1991년도에 예수님이 공중 강림하여 계시다고 주장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만성 목사와 김여명님은 1992.10.28일에 예수님이 공중에 강림하여 계시다고 주장합니다.

그날 성도들의 휴거가 있다고 확고부동하게 전세계에 전파해놓고도 성도의 휴거가 안일어나니까 그 때부터 휴거가 시작된 것이라는 애매한 주장을 합니다. 

예수님의 공중강림과 휴거가 단계적으로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이들의 휴거확정년월일 예언 선포 전파가 여러 번 틀렸습니다.

이에 대한 회개와 사과가 없고 하나님이 기적적으로 틀린 휴거년월일을 선포하게 도와주신 과거 간증을 하면서 틀린 휴거확정년월일 예언 선포 전파를 늙어서까지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혹받는 신자들은 계속 있습니다.

무려 23년 동안이나... 지금 30세는 7세였고 40세는 17세였을 때부터...

 

 

 

 

 

 

 

 

 

 

 

 

 

 

 

 

 

 

 

 

 

위의 글이 있는 동영상 주소--https://www.youtube.com/channel/UC76swX4Ukq8R4NpqZG6LM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