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박근혜 대통령 파면 사건을 보고 많이 힘드실거라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 또한 3월 10일 11시 탄핵 파면 통보를 직장안에서 스마트폰으로 보고 크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것도 만장일치로 탄핵파면결정이라.... 정말 충격이였습니다.


10월 26일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카카오톡, 카카오 스토리와 단톡방 지인들에게 종북좌파세력의 음모를 전하고 다녔기에, 친구들과 주변 직장동료의 조롱섞인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저에 대한 인신공격은 아무렇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심각하게 좌경화된 언론과 앞으로 남은 대선 결과 적화의 위기가 제 마음을 무너지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다음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공의를 깨닫게 하여주셔서 위로를 다시 찾게 되었고, 글을 올려서 나의 백성을 위로하라는 마음을 주셔서 순종하고 올립니다.


작년 10월 26일 이 카페에 최순실 사태를 이용하는 종북세력의 음모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참고 링크 클릭)


그리고 이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과장되고 부풀려진 것이니 좀 더 지켜보고 박근혜 대통령을 판단하자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기도의 자리로 들어가 나라와 민족과 이사태를 두고 기도하며 이 사태에 대해서 유심히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언론에서 터트렸던 모든 보도들이 거짓과 날조 조작으로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최태민 영생교 교주는 근거없는 얘기였고, 오히려 기독교 목사였다는 증거들이 나왔고,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무당 굿판사진은 2008년도 한나라당 대표였을 때, 불교계측의 행사 사진이였고, 그 사진은 2012년도 대선 전, 야당에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기독교 표를 뺏기 위해 ?던 사진이였는데, 2016년 최순실 사건 터지자마자 또 사용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무당으로 묘사되었던 최순실씨는 대형교회를 다닌 증거가 감사헌금 등을 통해 나오게 되었습니다. 국정농단이라고 했던 JTBC의 테블릿 사건은 JTBC의 조작의혹이 더 분명하게 드러났고, 헌법재판소에 증거물로 채택되어지지도 않고 어디론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이외에 고영태 일당의 녹취록 사건으로 오히려 최순실씨와 박근혜 대통령이 피해자임이 드러났고, 7시간 세월호 의혹 사건은 청문회와 야당라인으로 구성된 특검팀의 3개월의 집요한 수사에도 불구하고 그 어떤 물적 증거나 단서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K스포츠재단 미르 재단 설립 금액에 대한 재벌에게 기부 강요와 뇌물죄는 재벌총수 청문회를 통해 지켜본결과 절대 강요 가 아니였고 이재용 특검수사 결과를 통해 뇌물죄는 미성립되었습니다.


당연히 탄핵당할 사유와 증거가 전혀 나오지 않았기에 저는 당연히 각하 또는 기각이라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하나님께 기도하였습니다. 법치주의에 의한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해달라고....


그러나 결과는 반대로 탄핵은 만장일치로 인용되어 대통령은 파면을 당하였습니다. 헌법에 위배된 정당한 탄핵사유와 증거와 자료가 있었으면 인정할 수 있었을텐데, 그런 증거와 자료는 전혀 없었습니다.


이 부분은 상당히 많은 분들이 동의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치우친 저만의 생각일 수도 있을거라는 판단에 페이스북을 통해 카카오톡 단톡방을 통해 직장 동료와 지인들 중 진보와 좌파성향을 가진 분들에게 물어봤습니다.


아무도 탄핵사유의 정당성을 제시하는 분들이 없었습니다. 그냥 언론에서 내보내는 검증되지 않은 찌라시 의혹 정보들이 다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 대해 사실들을 객관적 근거로 반박해 드렸습니다.


그래서 인정하는 분들도 계셨고, 기분이 상해서 "너 일베냐? 박사모냐? 등 인신공격성 말투로 화답하는 분도 계셨습니다.


저는 이 사태에 대해 종북세력과 단일세계정부를 위한 글로벌리스트들의 음모가 있다는 건 알고 있지만, 그래도 헌법에 위배된 탄핵사유가 정당하다면 인정하고 싶지 않은 현실이지만 인정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헌법재판소의 판결문을 듣는데 탄핵소추안에 제시한 위반사항의 결정적 증거는 단 하나도 없었습니다. 충격이였지만 다음 날 원수 마귀사단은 막장의 길앞에서 하나님의 공의를 위배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공의롭고 정의롭고 의로운 재판장이시며 인류의 창조자이시며 통치자이십니다. 그 분께서 이땅을 다스리시고 통치하시는데는 질서가 있고 법칙이 있습니다. 당연히 전지 전능하신 분이지만, 그 능력을 스스로에게 맹세하신 자신의 말씀 성경 66권에 두시고, 이 땅을 통치하시고 다스리십니다.


아무리 선을 베풀고 싶으셔도 말씀하신 성경에 법칙안에서 행하실 수 있으며, 원수 마귀사단이 아무리 악을 발하고 싶어도 말씀의 질서를 벗어나 마음대로 악을 발할수 없습니다.


이게 영계의 법칙입니다. 하나님은 자신에게 맹세하신 말씀을 단 한번도 벗어나 일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러나 사단은 끊임없이 하나님에게 낚여서 질서를 어겼습니다.


대표적인 사건이 바로, 원죄도 없고 자범죄도 없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처형한 사건입니다. 그로 말미암아 인류에게 예수 그리스도만 믿으면 죄사함을 받고 천국갈 길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


"피 흘림이 없이는 죄사함이 없다"는 공의의 말씀을 실현하기 위해 로마 병사의 창으로 피한방울 남김 없이 다 쏟으셨습니다. 그래서 오직 예수님만이 죄사함의 영적 권세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무턱대고 죄를 사해주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게 바로 십자가의 완전한 공의입니다.


로마서 13장 1절 "각 사람은 위에 있는 권세들에게 굴복하라 권세는 하나님께로 나지 않음이 없나니 모든 권세는 다 하나님의 정하신 바라"


불변하는 진리의 하나님 말씀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을 세우신 분은 하나님입니다. 또한 내리실 분도 하나님입니다. 이 사태를 보고 누군가는 하나님께서 박근혜 대통령 개인의 죄때문에 내리셨다고 합니다.


베드로전서 2장 13절 "인간에 세운 모든 제도를 주를 위하여 순복하되..."


분명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래서 헌법에 의해 탄핵당할 정당한 사유에 의해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 당했다면 이것은 하나님이 내리신게 맞습니다. 그러나 헌법에 의한 정당한 사유와 증거는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사울왕이 하나님을 버리므로 하나님도 사울을 버리사 함께 하시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악신이 사울왕을 사주할 권세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치광이처럼 살다 무당에게 사주를 받고 거짓 사무엘의 영에 패배의 거짓 메세지를 받고 스스로 전의를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 사기를 잃어버린 전장의 장수가 어찌 전쟁에서 승리할수 있겠습니까? 결국 전쟁에서 죽게 되었습니다.


심판은 이렇게 정당성을 가지고 집행되어집니다. 물론 하나님을 믿고 섬겼던 사울왕과 비교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수 마귀 사단이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시키려면 악한 영으로 강하게 역사하여 탄핵할 죄를 범하게 만들어 그 죄를 가지고 참소하여 정당하게 탄핵을 집행하여야 공의에 합당한 것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7만여 교회와 700만 성도가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나라와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였기에 성령님께서 보호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이래서 대통령에 대한 기도는 정말 중요합니다.


그러나 공의를 무시하고 말도 안되는 음모로 탄핵판결을 만장일치로 이루었기에, 이건 하나님의 공의에도 어긋납니다. 현실은 정의가 무너진 것으로 보이지만, 영적 세계에서는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을 더욱 강하게 세울 명분의 공의가 만장일치로 채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이지 않지만 실상이요 근거있는 믿음입니다. 그러나 이 공의의 명분을 대한민국에 어떻게 세우실지는 오직 하나님만이 아십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세계 200여개 나라를 통치하시고 75억 인구 한명한명을 다 계획하시는 그 주님앞에 방법을 맡겨드려야 합니다.


물론 우리가 생각하는 우리의 좁은 생각 안에서의 좋다고 하는 방법일 수도 있고, 나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멀리 보시고 일하시는 하나님을 끝까지 신뢰하고 기도하셔야합니다.


하나님은 스스로에게 맹세하신 말씀을 벗어나 통치할 수 없는 공의로운 하나님입니다.


1938년부터 1945년동안 한국교회는 교단 차원, 민족적 차원으로 일본천왕 태양신에게 경배하였습니다. 그래서 원수마귀 사단은 신명기 28장인 불순종에 대한 심판의 말씀을 가지고 이 나라가 이렇게 우상숭배를 하였으니 불순종에 대한 심판의 결과를 집행해달라고 하나님께 참소하는 것입니다.


이때 민족적 차원의 회개가 없으면 공의 가운데 그렇게 집행하실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심판을 집행할 어리석고 악한 왕이 세워지는 것입니다.


PS. 이번사태로 낙심한 형제 자매님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이 사태에 대한 긍정적 공의의 측면만을 얘기했습니다. 그러나 민족적 교회의 교단적 차원으로 지은 죄에 대한 명확한 합당한 회개의 열매(합당한 열매이여야 합니다)가 없으면 그 죄에 대한 심판의 댓가는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이 나라 교회에 저를 포함 수많은 죄악들이 넘쳐 흐릅니다. 그러나 민족적, 교단적 차원의 죄악은 바로 WCC입니다. 우리는 잊었지만 영계에서는 회개의 합당한 열매가 없다면 그 댓로 죄가 남아있는 것입니다.


이번 사태로 무려 4개월이 넘게 그것도 매주 토요일 생업도 내려놓고, 사업도 내려놓고, 직장도 내려놓고, 가족도 소홀해지고, 이동 경비 시간 등 소모된 이 모든 것들도 심판에 대한 공의를 치루는 일부입니다.


만약 60일 뒤 대선에 우리가 원치 않은 사람이 뽑히면, 무려 5년이라는 시간동안 이 일이 계속 지속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60일이란 시간을 하나님께 감사드려야 합니다. 그 동안 기도할 수 있으니까요... 정말 최선을 다해 나라와 민족의 죄악을 위해 자신의 죄악을 위해 철저히 회개하고 기도하셔야 합니다.


탄핵사건은 만장일치로 하나님이 승리하셨습니다. 이 나라를 어떠한 방법이 될지 전혀 모르겠지만 크게 사용할 공의를 얻게 된 것은 사실입니다. 좀 더 힘내시고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합시다. 샬롬 마라나타!



이웃블로그 / 쾌속남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