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코퍼스 크리스티"의 문제점

동영상 2018. 4. 29. 10:37
"코퍼스 크리스티"라는 영화가 6~8월에 개봉 예정입니다. 예수님과 제자들을 동성욕자로 묘사한 매우 불결한 영화로, 미국에서 금년 개봉 예정입니다. 연극으로는 기존에 꽤 오랫동안 있었고, 극도로 불결하고 신성모독적이였습니다. "코퍼스 크리스티"는 라틴어로 '그리스도의 몸' 이라는 뜻입니다. 이 영화는 우리 주님에 대한 극도로 혐오스러운 조롱입니다. 

하지만, 우리 크리스쳔들이 상황을 바꿀수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메일 또는 메세지를 보내드린것처럼 주위분들과 이 영화에 대한 사실을 공유해 주시면, 어쩌면 이 영화가 호주, 캐나다, 미국등에서 개봉하는것을 막을수 있을수 있습니다. 

저희의 믿음위에 굳게서서 우리 구주 예수님을 조롱하는 악에 대항합시다. 이 내용을 받는 모든 크리스쳔들은 이 신성모독에 대한 대응 방안 관련, 같은 마음이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주님에 대한 이러한 공격을 미리 예방해야 합니다. 탄원서나, 시간제한이나 청원을 위한 최소인원 모집의 범주가 아닙니다. 2분도 안 걸릴 것입니다. 

만약 2분도 이일에 관심이 없으시거나, 이일을 위해 2분도 쓰실 시간도 없으시다면,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한 시간이 없다고 하셔도 불평하지 마십시요. 만약 이 영화가 무함마드를 같은 형태로 조롱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마 이슬람권에서 불같이 들고 일어났을겁니다! 

유럽 몇개국에서는 이미 이 영화개봉을 금지했다고 합니다, 오직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와 전달(메일 또는 메세지)이 필요하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신성모독에 대해 우려하고, 외칠 수 있는 의인 50명을 찾으실 수 있을까요? 

이 영화에 대해 거부운동을 하십시요, 그리고 당신의 모든 주위사람들에게 이 내용을 퍼트려 주세요.

 

받은 글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