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번째 예언: 예수님이 지상에 재림하여 천년(천년왕국)동안 세상을 통치하게 됩니다, 예수님과 함께 지상에 내려 온 구원받은 백성들이 천년동안 왕과 제사장 같이 예수님과 더불어 왕노릇을 하게 될 것입니다.


(계시록 20장6절 말씀)"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노릇 하리라"

60번째 예언: 천년왕국 마지막 때에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노릇하던 구원받은 백성들을 마지막 시험을 하십니다, 천년동안 왕과 제사장과 같은 최고의 지위를 누리던 백성들을 시험하기 위하여 옥(무저갱)에서 잠시 놓인 사단이로 성도들에게 불시험을 통과하게 하십니다. (요한계시록 20장7절 말씀)"천년이 차매 사단이 그 옥에서 놓여" 사단이의 마지막 발악을 능히 이기고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믿음을 저버리지 않고 승리한 알곡과 같은 성도들은 영원한 그리스도의 나라, 천국에 입성하여 그리스도와 더불어 영생을 누리게 됩니다.

비록 구원받고 왕 노릇하는 백성들이라 할지라도 옥(무저갱)에서 잠시놓인 사단이의 불시험을 이기지 못하고 예수를 배반하는 자들은 마지막 구원에 이르지 못할 것이며 쭉정이로 분류되어 유황 지옥불에 던저져 영원히 불태움을 당할 것입니다. 모든 예언은 맞을 수도 틀릴 수도 있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시고 역사를 정하시는 하나님의 통치하심 속에 모든 예언이 속해 있습니다. 예언에 집중하지 마시고 세상(지구)을 두 손에 올려 놓고 운행하시는 하나님을 믿으며 구원자이신 독생 성자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구원받기로 예지예정하시는 하나님의 은혜 안에 거하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