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홍 목사님이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황교안 대표가 금식하고 있는 현장을 다녀와 쓴 글을 소개 합니다.


오늘 밤 작심하고 청와대 앞에서 6일째 금식하고 있는 황교안 한국당 대표를 만나러 갔었습니다. 황 대표는 기진하여 잠들어 있기에 기도만 하고 돌아왔습니다. 오는 길에 김문수 지사와 전광훈 목사 천막에 들러 이야기를 나누다 왔습니다.

황 대표는 콘크리트 바닥에서 냉기를 쐬어가며 밤비를 맞아가며 6일을 지났으니 까라질 수밖에 없겠지요. 황 대표가 개인을 위한 것도 아니고 한국당을 위한 것도 아니라 나라를 위하여 콘크리트 바닥에 앉아 고생하기에 위로와 격려차 방문하였습니다.

오늘도 청와대 앞 아스팔트위에 엎드려 밤을 세며 나라 위해 기도드리고 있는 분들을 보면서 그분들의 나라 위한 정성이 고맙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였습니다.

국민들의 겨레 사랑에 대한 이런 열정을 지도자들이 제대로만 이끌어 준다면 이 나라는 위대한 역사를 만들 수 있는 나라가 되어 질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문수 지사는 청와대 앞에서의 농성이 이미 3개월째라 하니 그 열정에 격려를 보냈습니다.

특히 전광훈 목사는 수술한지도 얼마 되지 않은 몸임에도 벌서 몇 달째 이렇게 무리를 하고 있으니 그 우국충절에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초인적인 에너지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위로 한기가 느껴지는 아스팔트에 앉아 밤을 새워 기도드리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마이크 잡고 위로와 격려의 말을 해 달라고 전광훈 목사께서 부탁하였지만 오늘은 인사만 하고 가겠노라고 마이크 잡기는 사양하였습니다.

나라의 장래를 염려하는 보수 우파에 속하는 애국지사들이 수개월째 이렇게 열성을 다하여 모이고 기도드리는 사례는 아마 세계사에서 드문 사례일 것입니다. 이 시간도 청와대 앞 아스팔트 위에서 기도드리고 있는 분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드리며 글을 줄입니다.


대부분 국민들은 왜 일국의 국무총리를 지내고 법률 전문가인 황교안 대표가 목숨을 걸고 단식 투쟁에 나서는지 이유를 잘 모릅니다. 그냥 내가 찍어 준 대통령이니까 무조건 지지하고 밀어준다는 식입니다. 그러는 사이에 이 나라는 순식간에 무시무시한 공포정치의 세상으로 바뀌게 됨을 전혀 모릅니다.

이미 장악한 매스컴은 죄파들에 의해 전혀 이런 무서운 음모들을 알려주지 않기 때문이죠. 아래는 공수처 법과 비례대표 연동제란 무엇인가? 그 무서운 음모들에 데해 인터넷에 나온 내용을 소개합니다.


♡ 공수처 법과 연동비례대표 선거제를 아십니까?

♡ 공수처 법이란?

공수처 법이란 검찰이 갖고 있는 고위공직자에 대한 수사권, 기소권, 공소유지권을 대통령 직속기관인 공수처에 둔다는 것이며 공수처장을 대통령이 임명한다는 것이다. 공수처의 수사 대상자는 현직 및 퇴직 후 2년 이내의 고위공직자와 그 가족으로 대통령/국무총리/국회의원/ 대법원장/대법관/판사/ 헌재소장/재판관/ 광역자치단체장/교육감을 비롯해 각 정부부처 정무직 공무원/ 대통령비서실/ 경호처· 안보실· 국정원 3급 이상/ 검찰 총장/검사/ 장성급장교/ 경무관급 이상 경찰공무원이 포함된다.

이렇게 막강한 권력을 갖게 되는 공수처를 대통령이 장악해서 사법부를 권력의 시녀로 전락시켜 무력화 시키겠다는 의도인 것이다. 헌법재판소를 좌파 이념자들로 임명하고 법관과 검찰, 그리고 경찰을 정권시녀 들로 채우고 선관위와 금융시장, 국세청 그리고 언론까지 코드인사로 완전 장악하고도 또 제2, 3의 안전장치를 마련해 두려는 음모인 것이다.

결국 공수처 법 이란? 또 하나의 히틀러의 게슈타포, 스탈린의 KGB, 중국의 중앙기율부, 북한 김정은의 인민보위부가 탄생하는 것이다.

* 공수처 (공직자 비리 수사처의 줄임말)

** 공수처장 임기는 최대 9년.
** 7명의 위원 중 6명을 대통령과 여당 측이 임명함.
** 대통령일가와 국회의원은 수사대상에서 제외됨.
** 차관급 이상 공직자, 모든 판, 검사가 수사대상임.

** 수사권 기소권을 가지는데 공수처 내부에 검사는 50프로 미만, 민변(좌파)등 변호사가 50프로 이상으로 구성, 변호사가 수사도 하는 이상한 꼴임. 마음만 먹으면 누구든 파면, 숙청가능하고, 자기편은 보호 가능함. 중국처럼 사회주의 입법에 반대하는 사람은 언제든 비리로 몰아 제거 가능함.
** 판사 검사에게 재갈(압력 등)을 물려 삼권분립을 심각하게 위협함.

** 유사한 기구가 세계에 단 두 곳 중국과 북한에 있고 중국은 (중앙 기율부) 북한은 (인민 보위부) 입니다
지금 민주당이 하려는 공수처는 중국식을 가지고 오는 것임.

*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제란?

국회의원 선거에서 정의당이 지역구 0명 당선, 당지지도에서는 10%를 얻었다면, 국회의원 총수는 당 지지도 10%로 (300명×10/100=) 30명으로, 지역구에서 0명 당선되었으므로 30-0=30명을 비례대표로 가져갑니다. 반면, 한국당은 지역구 120명을 당선시키고, 당 지지도율 30%를 얻었다면, 당 지지도 30%로 300×30/100=90명인데,
이미 지역구서 120명을 확보했으므로 비례대표는 120-90=30가져갑니다.

만약 한국당이 당지지도를 40%를 얻었다면 당지지도 40%로300x40/100=120명인데 ,이미 지역구에서 120명 확보로 비례대표는 120명-120명으로 한명도 못 가져가게 됩니다. 여당인 민주당은 같은 편인 정의당과 평민당을 합하면, 원내구성이 자동으로 되어 합하면 과반수를 넘어 자기들 좌파들이 맘대로 북한 같은 공산사회주의국가 통치체제로 만들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같은 좌파인 정의당과 평민당도 절대유리 하여 적극 찬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대한민국은 국민의 기본권인 자유와 인권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자유민주주의 나라로서 종말을 고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의 북한 같이 자유가 그리워 탈북자가 속출하는 지옥 같은 세상을 벗어나기 위해서도 우리는 좌파가 노리는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제를 반드시 막아야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