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성도는 가짜이다"라고 소리높여 외치던 로이드 존스 목사의 마지막 설교중에서 입니다.

기독교는 여러분과저의 작은 선이 아닙니다.
기독교는 내가 무엇을 행하느냐와 행하지 안느냐의 문제가 아닙니다.
기독교는 내가 다른사람보다 얼마나 더 나으냐의 문제가 아닙니다.
기독교는 내가 이전 보다 얼마나 더 나아졌느냐의 문제도 아닙니다.
기독교는 절대 그런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을 잊고 그리스도를 바라보십시요.
그러면 그분의 흠없고 완전한 의가 보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분을 믿으면 그분의 의가 여러분에게 주어지고 여러분은 그분의 의를 덧입게 될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이나 저것을 행하려 하고 있습니까?
그 모든것은 안식을 주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모든것은 여러분에게 안식을 주지 못합니다.
그러니 중단하십시요.
이것들은 절대로 여러분을 그어디로도 인도하지 못할것입니다.
더 멀리가기전에 멈추십시요.
기독교는 그리스도를 본받는 종교가 아닙니다.
만일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나가서 그리스도를 본받으려고 노력해 보십시요.
그러나 그순간 여러분은 세상에서 가장 가엽고 비참한 사람이 될것입니다.
그리스도를 본받는다고 절대로 행복해지지 않습니다.
거기서 행복을 찾으려 한다면 가장 깊은 절망에 빠지게 될것입니다.
성도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을 뿐입니다.
그 은혜의 십자가,영광의 십자가를 만인이 본받아야 하는 아름다운것으로 변질시키지 마십시요.

성경어디에서도 언급하지 않는 인간의 가능성이나 하나님의 위한 사역이라는 말로 포장된 거짓복음에 대하여 가르치기를 중단하고 성경에서 계시되는 예수그리스도의 피 공로에 의한 값없고 완전,완벽한 은혜에 대하여서 만이 선포되어지기를 바란다.


아멘넷/게시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