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권국가란...

하나님의 성회(윤영일) 2018. 3. 5. 09:06

 

 

미주톡방장 최창건 회장에게 개인적으로 전송한 내용을 share합니다

1. 밑쪽의 글은  "주권국가 대한민국(Sovereign Korea Corp.) 임시정부 법률대리인, 국제변호인포럼 대표변호사 올림"이라는 정체불명의 사람이 https://youtu.be/VNEY61qdqMk에 올린 영상에서 록취한 내용 중 일부입니다.

다음은 애국보수측에서 언뜻 받아 들일 수 없는 걸리는 내용입니다.
"그 활동은 그러나, 비 폭력적(Non-violent), 비 정파적(Non-partisan) 행위에 국한 됩니다. 법 앞에 허용할 수 없는 어떤 불법, 부당한 행위도, 그것이 누구의 것이든지, 용납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자가 과연 누구이기에 비폭력을 앞세우며,  "그것이 누구의 것이든지, 용납"되니 안되니 공갈협박을 한답니까? 저들의 괘계를 알아 차려야 합니다.

2. 최창건 회장님도 아시다시피 KIC톡방은 세계에 흩어져 있는 교포들을 장악하여, O한O통이라는 허울좋은 운동?을 내세우며, 애국세력들을 묶어놓아 무력하게 하고자 하는 저들의 계략에 이용 당하는 종북 무리들의 모임임이 자명 합니다.

3. 지난번에도 글을 드렸듯이 "미주 애국보수톡방"에서도 자한당 소속인듯한 자의 비 폭력적 행위를 독려하는 톡글이 있었습니다.

4. 한국의 애국 단체들이 운영하는 유튜부 영상에서 [비 폭력 운동]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합니다.
나라가 절대절명의 위기에 있는데 무스기 거룩한 법적 도덕적 윤리적 비폭력주의 운동이랍니까?
이번 3.1절 애국태극기 단체의 움직임에서도 보이듯이 한풀이도 아니고, 거사도 아니고, 그야말로 죽도밥도 아닌 결과만 나았습니다. 우익보수의 손발이 다 묶여 있습니다? 피흘림이 없는 거사는 종북정부의 확실한 쒜기박기에 흥을 돋아 주는 놀이밖에 안됩니다. 이대로 좌익 쇄기가 단단히 박히도록 무력하게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백성이라면 적화통일로 몇천만명이 한꺼번에 몰살을 당해도 싸다 하겠습니다.

우익보수측에서 아무 피흘림도 없이 북폭만을 애걸복걸하는 모습을 트럼프 대통령은 어찌 보겠는지요? 할 수없는 족속이다며 주한미군 철수를 결정하는데 오히려 도움만 주는 결과만을 초래할 것입니다.

- - - - - - - - - - - - -

유튜브 녹취내용 입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임시정부는 주권국가인 대한민국의 존속과 번영을 위해 해외에 거주하시는 애국 열사들을 새 정부의 구성원으로 모시고, 다른 여러 나라들이 미국 내에 다양한 형태로 임시정부를 추진한 선례를 바탕으로 하여, 미국 내에서 장기적인 안목으로 합법적이고 정통성 있는 구국 활동을 수행할 것입니다.
그 활동은 그러나, 비 폭력적(Non-violent), 비 정파적(Non-partisan) 행위에 국한 됩니다. 법 앞에 허용할 수 없는 어떤 불법, 부당한 행위도, 그것이 누구의 것이든지, 용납되지 않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