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을 만드는
Seven-Up

나이가 들어서 멋있고도 당당한
대접을 받으려면
최소한 일곱가지 정도는
지키며 살아야 한다네요.

첫째🌿 클린업
(clean up)
몸을 항상 깨끗하게 하고
생활 주변도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네요!

둘째🌿 리슨 업
(listen up)
자기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 말을 듣는 자세로
전환해야 한다네요!

셋째🌿 샫 업
(shut up)
가능한 입을 다물고
가능한 한 말을 아껴야 한다네요!.

넷째🌿 드레스 업
(dress up)
옷은 날개라네요.
그러므로 아무렇게나 입지 말고
당당하게 잘 차려
입어야 한다네요!

다섯째🌿 쇼우 업
(show up)
자기를 적당히 노출시켜야 한다네요.
일이나 모임이 있을 때마다
사양하지 말고, 가능한 한 참석해서
사교적인 인간 관계를 한다네요!

여섯째🌿 오픈 업
(open up)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자기 마음을 활짝 여는 것이
중요하다네요!

일곱째🌿 기브 업
(give up)
세상 것들에 너무 미련과 집착을
두지 말고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한다네요!..

🔹세상은 사필귀정
🔹인간은 역지사지
🔹인생은 인의예지신

언제나 웃음 기쁨 보람으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짧은 글 긴 여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는 그렇게 혼자가 된다  (0) 2018.08.08
★다시 읽어도 좋은글★  (0) 2018.06.24
겸손과 교만  (0) 2018.05.29
그냥 살면 됩니다  (0) 2018.04.22
인생의 가치를 배워라  (0) 2018.04.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