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행복하게 하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가?


완벽에 가까운 다이아몬드도 흠집이 있듯이 우리에게도 결함이 있다.

그렇다고 자신의 결함에 신경 쓸 필요는 없다.

부정적인 생각과 의지는 인생의 혼란만을 가중시키기 때문이다.


당신을 믿어주는 사람이 단 한 사람도 없어도,

결코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지 말아야 한다.



 

나에게 거는 주문(呪文)..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º 걱정하지 말자..


두려움은 길을 밝히는 등불을 가리고,

실수와 절망의 도랑에서 헤어 나올 수 없게 한다.

이제 이 두려움의 질곡에서 벗어나야 한다.


걱정한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다.

삶의 모든 도전들을 당당하고 의연하게 이겨 내야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º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


소득은 내가 기대했던 곳과 기대하지 못했던 곳에서 온다.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더 많다.

나는 내 삶을 책임지고 있으며, 현명하게 돈을 관리한다.


나는 일을 하고, 저축과 투자를 하며,

나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약간의 기부를 한다.

경제적으로 내가 필요한 것은 항상 채워진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º 내게 사랑이 찾아오고 있다..


타인에게 사랑과 용서를 베풀면 그들도 나에게 사랑과 격려를 줄 것이다.

내 발걸음이 머무는 곳마다 사랑을 예감한다.


내가 찾고 있는 사람도 어딘가에서 나를 찾고 있다.

나는 절대로 혼자가 아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º 나는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


나의 기술과 재능으로 나에게 걸 맞는 직업과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나는 지금 즐겁고 보람 있는 일을 하고 있다.

나는 사회에 필요한 일을 통해 그만큼의 대가를 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내 일의 진가를 인정하고 있으며,

나와 함께 일하는 이들도 모든 것을 만족하고 있다.

그리고 이들은 너무나 좋은 사람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º 나는 건강하다..


나는 건강하고 활동적이며 아름답다.


내 몸은 신의 영혼이 거하는 집과 같으므로

몸을 소중히 여기고 좋은 음식을 먹으며,

물을 충분히 마시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며,

건전한 생각을 해야 한다.


내 몸은 그 누구의 것도 아닌 나의 것이기 때문에

소중히 잘 관리해야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º 좋은 것만 생각하자..


생각이 머무는 자리에 세심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나는 지금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내가 사랑하는 것, 두려워하는 것,

기대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내 삶 속에서 실현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좋은 것만 생각하도록 노력하자.

내가 받은 축복에 감사하자.


내 삶은 하루하루 더 좋아지고 있다.

내 삶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다.


오늘은 정말 놀라운 날이 될 것이다.

내가 그렇게 만들 테니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º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란다.

그들과 나의 길이 다르더라도 그들을 원망하지 않을 것이다.

비판도 저주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말할 것이다.

' 당신과 나의 길이 다를지도 모릅니다.'

' 하지만 나는 당신이 나아갈 길에 행복이 드리워지길 바랍니다.'


- 주얼 D. 테일러, 『나를 바꾸는 데는 단 하루도 걸리지 않는다.』中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혜의 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필 같은 사람이 되라  (0) 2012.12.20
명언(톨스토이)  (1) 2012.11.10
이렇게 살아라  (0) 2012.07.21
세상에는 12개의 강한 것이 있다-탈무드 중에서  (0) 2012.06.05
톨스토이에게서 배운다  (0) 2012.03.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