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인은  훈련 절제의 삶을 사는 것을  중요하게 강조하는가?

 

 번째 질문 -------------------------------------------

 

우리들은 훈련 절제의 중요성을  가지 면에서 직면합니다. 첫째로는, 성경이 것을 합니다. 둘째로는,  가능하며, 자유분방하고,  이기주의적인 우리 사회의 본질은 바로   것을 부르짖 있는데, 그것은 오직 개인의 훈련 절제를 하여서만이   있는 것입니다.

 보도 , 기독교에 반대하는 주제를 가진 영화, 그리고 하게 도덕을 타락하도록  텔레비전의 연속   것을 보면서 우리들은  세상이  어가고 있는가? 라고    습니다. 성경은 우리들에게  세상이 게 어가고 있는지, 특별 우리들이  있는  세상의 마지  있을 도덕적인 현상에

대해서  일이 일어 것인지에 대해서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한 모든 것은 결국 내면의 훈련  때문에 일어나는 통제할   회로 결됩니다. 디모데후서 3:1-5   이것을 . 말세에  하는  ,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사랑하며, 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모를 하며, 감사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아니하며, 배반하여, 팔며, 하며, 자고하며, 쾌락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인하는 자니 라고 말씀합니다. 만일 여러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하고 하게 항목들을 하게 스쳐 지나다면, 아마도 당신은 절제하지 못하며 라는 말을 을런지도 릅니다. 

 

 항목 가운데 있는 다른 모든  행동들은 절제함의 핍에서 일어나는 것들에 대한 ()입니다.

기독교인들은 성경의 예언을 하고 있는 그러한 ()과는 다른 모습으로 굳게 있어야만 합니다. 수님께서는 너희 서로 사랑하면 이로 모든 사람이 너희 제자인줄 리라.” 라고 말씀하습니다 (요한복음 13:35).

물론, 사랑은  가지 성령의 열매 가운데  번째 열매입니다 (아서 5:22, 23). 절제는  항목에서 마지입니다. 그러나 절제는  있는 모든 다른 성령의 열매  덕을 통제합니다. 제함이  사랑은 정이 니다. 과도한 희락 박한 것입니다. 자제함이   함이 됩니다. 균형   참음은 담함이 니다.

자비는 약점이 되며, 양선은 이기적인 것이 니다. 아무런 이유  충성은 맹목적인 미신과 습니다. 단적인 온유는 겁쟁이가 됩니다. 세상은 사랑과 희락  대해 이야기 하지만, 그러나 그것의 어두워진 마음은 경건한 삶의  자를  있을 입니다. 기독교인들은, 제할   세상 에서, 절제에 대한 본을 보여주어야만 

니다.

 

타락하고  세상에서는, 절제는 신앙심이  에서부터 완전한 절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편 1). 성령의 열매   바로  육체의 일로 기록한 것들 ---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 우상 숭배와 술수와 수를  것과 분쟁 시기와 분냄  것과 리함과 이단과 투기와  함과 방탕함과  그와  것들 (라디아서 5:19-21) --– , 주님 앞에서 걸어가는 우리들의 삶을 성령께서 순화하시도록 함으로, 우리들의 삶에서 배제어야 합니다.

 

훈련 절제는 성품을 표시합니다. 기독교 신앙을 갖지  사람들에게는 여가와 쾌락 높은 목표를 하는  필요하다는 것을 니다. 렇다면, 기독교인들은 기도, 성경공, 그리고  것들에 대한 명상과 함께 갖어야만 하는 식과 그들이 사하는  사이에 얼마나  균형있는 삶을 져야만 ?

자제는, 편리하다고 해서, 기독교인의 다른 덕에  품목 아닙니다. 그것 성령이 충만한 기독교인을 확인시주는 표시입니다. 베드로는 그것을  가지  운데 열하였으며, 그것을 보다도 믿음에 포함시켰습니다 (베드로후서 1:5-7). “이 것이 너희에게 있어 족한즉 너희 우리   그리도를 알기에 게으  

  자가   하려니와 이런 것이  자는 소경이라  못하고 그의   깨끗케 하심을 잊었느니라 (베드로후서 1:8, 9).

 

 

관심사: 자제심은 훌륭 지도 위한 근본적인 자질입니다. 영적 지도자는 자제심에 대해 본이 되어야   아니라, 또한 자제심을 배우고  하도록 은이들에게 권면해야 합니다. 회자가 자제심에 대해 본이 어야할  아니라, 주일학교 교사와  또한 그들이 영적  야하는 사람들에게 자제심을 취시  있습니다.

 

 젊은이들의 시대입니다. 엄청난 자의 20  이하 은이들은 그들의 리가 들려지기를 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젊은이들의 본질 때문에, 그들은 자연적인 험을 해서나  성령님의 역사를 해서  자제심을 개발하지 습니다.  느 보다도 늘날 자제심에 대해 본이  지도자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정적인  주기 위해서는 자제심의 본은 그것을 르치 사람의 생활과 일관 어야만 합니다.  들면, 명히  것을 절제하지 못하는 사람이 술을 절제하는  대해 호소를 한다면  과는 상당히 절감될 것입니다. 자신의 성질을  잃어버리는 사람이 욕설  것이라고 르친다면 그다지 효력  것입니다.

자제심이 성령 충만한 삶의 열매 가운데 하나인 것은 참으로 의미 있는 일입니다.

 

 

* 위에 기술한 것들은 성경의 가르침 대한 우리의 일반적인 이해에 근거한다.

'하나님의 성회(윤영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험담과 적절한 대화  (0) 2021.08.05
교만  (0) 2021.07.18
진실과 정직  (0) 2021.06.18
행2장 (글롯사와 디알렉토스)  (0) 2021.06.09
체르노빌의 사건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0) 2020.02.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