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의 영이 난무하는 현실, 깨닫지 못하는 기독교인들

자료실 2017. 5. 29. 07:25

내 생각에, 지금 대한민국에 온갖 거짓의 영들이 창궐하고 기승을 떨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람들 중 주님의 자비가 없었으면 우리는 지금 김일성 일가의 폭정에 시달리고 있을 것이라는 인식을 가진 사람들이 너무나도 소수이기 때문이라고 본다.


주님의 자비가 없었다면, 나는 지금쯤 캐나다가 아니라 정치범수용소에서 고통스럽게 살며 "차라리 죽었으면"이란 생각을 하며 비참하게 살고 있을 것이라 굳게 믿는다. (자신을 우파이며 독립 운동가와 6.25 참전용사 후손이라는 어느 기독교 신자가 대한민국이 주님의 자비에 의해 세워진 나라라는 것에 모욕적인 표현을 써가며 강력히 반발하는 바람에 페친을 끊고 블락한 적도 있다.)


'이승만'이라는 사람을 주님의 도구로 사용하셔서, 그가 미국 국무부 고위 관료였던 소련 간첩들의 방해를 물리치고, 대한민국이란 나라를 세우게 만드신 것이 바로 주님의 엄청난 자비였다.


나는 이러한 주님의 자비에 무한한 감사를 느끼지만, 아직도 많은 한국의 기독교인들은 이런 주님의 은혜에 충분히 답하지 못하고, 제대로 깨닫지도 못하고 있음이 안타깝다.


주님이 이처럼 엄청나게 커다란 은혜를 주셨는데 이에 대해 감사한 마음은 전혀 없이 오로지 개인적인 은혜만 더 달라고 기도하는 일을 거듭하는 이기적인 기독교인들 때문에 대한민국은 지금 어마어마한 거짓과 미혹의 영들의 공격을 받고 있다.


기독교인들이 진정 회개하지 않는다면, 이 거짓의 영들의 기세는 결코 꺾이지 않고, 오히려 더 심해질 것이다. 한 사람이라도 더 회개해야, 진노 가운데 들어간 이 나라에 그나마 주님의 긍휼이 임할 것이다.




출처: William Lee님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