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의 때를 가늠해보는 것들(지금은 어느 때인가?)

김정한 ㆍ 2013-09-09 (월) 22:46 IP: 1.xxx.17 ㆍ조회: 15      

종말의 때를 예상하는 시나리오들

현재의 한국교회는 주님의 오실 날(휴거)에 대한 관심이 지나친 쪽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너무 무관심한 쪽도 있는 것 같아 종말의 때를 가늠해보는 데 다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필자의 생각을 써 본다. 물론 이 글은 개인적인 견해기에 얼마든지 다르게 말할 분도 계실 것이다. 필자는 논쟁을 유발하려는 목적에서가 아니라 자신의 입장과 비교하여 보라고 쓴 글임을 밝힌다.

지난번의 글(725)에서 때를 알게 하는데 필요한 4대 요소에 대해 그 네 가지 요소가  
1. 이스라엘, 2. 적그리스도, 3. 교회의 배도, 그리고 4. 666 시스템이라고 했고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해야 보아야 할 요소가 이스라엘이며, 적그리스도출현은 7년 환란 기에 출발점이기 때문에 그가 언제 어떤 식으로 출현하는가를 보아야 할 것이며, 그것과 발맞추어 나타나는 것이 음녀교회이기에 작금 교회들이 어떻게 배도하여 음녀교회로 가고 있는가를 살펴봐야 하고, 마지막은 666 표 혹은 시스템인데 이것이 어떤 세력에 의해 어느 정도 진행되어 가는지를 살려본다면 주님 오실 때를 어느 정도 분별할 수 있다고 했다.

이번 글은 이 네 가지 요소의 진행이 어떤 정도인지에 대해 알아보자. 물론 이것도 필자의 생각이기에 잘못 볼 수도 있다. (필자는 종말연구가가 아니고 일반 목회하는 목사다)

먼저 1. 이스라엘
주님의 재림에 시각에 대한 이스라엘에게 일어나야 할 것들은 먼저 흩어졌던 자들이 모여 건국하여 독립을 얻어야 하고,  그 다음은 수도였던 시온(예루살렘)을 차지해야 하고 그 다음에는 무너진 성전을 다시 건출할  제 3성전을 건축하여 제사를 드리는 것일 것이다. 그 년도를 보면 1948에 이스라엘 독립 , 예루살렘 점령이 1967년에 이루어졌고  성전건축은 아직 준비 중인 상태에 있다.

주님의 재림과 직결되어 있는 것은 제 3성전 건축일 것인데 앞으로 어떤 경로로 건축될까? 를 예상한다면

(1)적대 세력인 이슬람의 완전무력화 된 후에 아니면
(2)이슬람의 화해무드에서 묵인 하에 되어 진다고 볼 때

(1)의 사건 이슬람의 완전 무력화가 되려면?
아마도 그것은 아랍권 특히 러시아와 밀접한 이란을 초토화해서 아랍권을 제압해야 하는데 그 시기는?
* 참고로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한다는 뉴스는 2005년 이후 매년 뉴스였다. 특히 2010년 이후에는 더욱 그러했다.

(2) 이슬람과 화해무드에서 아랍권의 묵인 하에 성전이 건축되어진다는 것인데 그런 평화기가 언제쯤 올 것인가?
* 참고로 아랍권과 평화협정은 일부 이루었고 지금도 이루어가고 있다. (이집트와 요르단과는 완료, 시리아, 팔레스틴과는 협상중) 물론 환난전 휴거론 자들은 이 성전 건축 이전에 방인의 때가 차면 휴거 사건이 있다고 믿는다.


2. 두 번 째 요소, 적그리스도(안티그리스도)
적그리스도의 출현과 활동은 예수님의 재림 때에 필수 요소다. 그렇다면 적그리스도는 누구며 단 9장에 나오는 언약(평화협정)을 누구와 굳게 세운다는 말인가?

1)출현 시기
ㄱ, 일반적으로 환란 기를 수습할 위대한 메시야 지도자로 출현
ㄴ, 이스라엘에게 있어서는 평화협상의 중재자며 평화의 보증자로 출현할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은 환란 기에 얼마나 근접한 시점인가? 와 이스라엘에게 있어서 중재자며 보증 자가 될 여건인 결정적인 전쟁이 언제 어떤 것인가를 살펴야 할 것이다.

* 참고로 어떤 분은 지금 몇 째인의 시기(혹 몇 째나팔의 시기)라고 하는데 그것은 근거가 희박한 것이고 아직 이스라엘과 결정적인 언약을 맺게 중재할 자가 나타날 때는 아니라고 본다. 그리고 혹자는 적그리스도가 될 후보군에 대해서 이미 성급하게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교황, 영국왕실, 통합유럽의 대통령, 미국의 대통령 등) 두고 볼 일이다.


3. 세 번째 요소 NWO(세계단일정부)
NWO의 세력은 성경으로 봤을 때 적그리스도의 몸통이 되어 환란 기에 세계를 꾸려갈 자들인데, 놀랍게도 NWO 세력들이 등장하여 이미 세계 정치 경제, 문화 종교를 하나로 묶는 일을 시작했고 지금도 열심히 진행해 나가고 있다. 그래서 환란 기 때는 세계를 666체제로 만들고 저들의 통치를 세계가 따르도록 할 것이다. 그때 활용되는 것이 666표일 것인데 베리칩이 666표인가에 대한 것이 뜨겁다.

NWO 세력들이 하려고 하는 것들
1)정치-UN, 2)경제-FTA, 3)문화-New Age, 4) 종교-WCC(UR)
* 참고로 NWO세력은 각계로 침투하여 세계를 하나로 묶는 일을 이제는 들어내 놓고 활동하고 있다.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천주교 제수이트) 이것들에 대한 것은 시중에 많은 책과 알리는 자들이 있으므로 생략하겠다.


4. 네 번째 요소 음녀교회
마지막으로 살펴볼 것은 교회 중에 음녀교회가 적그리스도(짐승)와 연합할 것을 성경이 말하고 있는데 현재 상황은 WCC를 숙주삼고 천주교 제수이트(예수회), 와 개신교의 지도자 중에 프리메이슨들이 활동하고 있는데 타종교와도 세계 평화공존을 근거로 하나로 만들어 가고 있고, 개신교도 그렇게 하고 있다.


결론
주님의 재림 사건은 이처럼 종합적인 상황가운데 일어날 것이라고 본다면, 성경에 기록된 것을 가지고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을 봐야 할 것이라고 본다. 개인적인 체험에 근거로 한 말과 성경의 숫자에 대한 풀이 등,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자연현상과 국지적인 사건에 너무 큰 비중을 두고 예측하는 것 등은 위험한 것이다. 그리고 이런 것에 대해 너무 민감하다가는 미혹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마지막 때의 참된 신앙은

주님의 나라는 이미(Already) 진행되어지고 있고, 아직(Yet)인 상태인 것이다. 문제는 각자 안에 예수님으로 인해 거듭난 속사람이 얼마나 주님의 형상으로 건축되어지고 있고, 주님의 사명을 현실 속에서 광염(光鹽)으로 나타나지고 있는 것을 스스로 점검하는 일일 것이다. 주님의 오실 날(주님 앞에 서는 날) 자신이 어떤 모습일까를 생각하며 사는 것이 가장 귀한 종말의 때에 신앙관이라고 본다.

출처:USA아멘넷 게시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