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주는 감동 Grand Final---폴포츠의 동영상 주소입니다.
 

http://www.youtube.com/results?search_type=&search_query=%ED%8F%B4%ED%8F%AC%EC%B8%A0&aq=f

-------------------
 

그가 주는 감동 Grand Final



파이날 공연입니다.
이 노래를 이렇게까지 서정적으로 부르는 가수는 정말 제 생전 처음인 것 같아요.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눈물이 핑돌게 하다니, 대체 무슨 목소리가 이런가 싶습니다. ㅠㅠ


-------------------------------
(노래 부른 후)

사회자 : 폴 포츠!

(사회자들 나와서 악수)

사회자 : 폴! 당신에게 한 가지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요.
저한테 노키아 6210을 팔아줄 수 있나요?

(전원 웃음)

아, 농담이에요 농담.
온 나라가 완전히 폴 포츠 파티에 빠져들어 버렸어요.
회사에서 같이 일하는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실제로 어떤가요?

폴 : 제 생각엔, 어, 누구도 쉽게 믿지 못했을 거에요.
정말 솔직히 말해서, 이 모든 일이 저에게 벌어지고 있다는게 믿어지지가 않아요.
저 왜, 지난 번에 그런 말 했잖아요, 내가 꼭 무슨 버스에 타고 있는 거 같다고.
꼭 그, 네버, 네버랜드에 가는 거 같아요. 그냥, 정말 너무 믿기가 힘들어요. 그러니까, 그, 정말 감사하고, 조금, 그,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어요. 나는 나 자신을 더 믿었어야 했고, 그러려고 노력중이에요. 그리고, 정말, 나한테 진짜로 갈 길을 보여줬어요. 이게, 이걸로 끝이 아니길 빌어요.

(환호성, 박수)

사회자 : 맞아요. 정말 그래요. 피어스, 뭔가 감상을 얘기해 주세요.

피어스 : 폴. 폴, 나는 당신의 오디션을 매우 잘 기억하고 있어요. 당신이 그 끔직한 옷을 입고 스테이지 위에 올라왔는데 (다들 웃음), 당신은 긴장한데다가 바짝 얼어가지고 기대치가 무척 낮았었죠. 그래서 당신이 오페라를 부르겠다고 말했을 때 눈살을 찌푸리면서 "아이구 하느님 맙소사, 또 시작이네" 라고 생각했었어요.
그리고 당신이 노래를 시작했죠. 우리는 그 즉시, 등에 소름이 돋는 걸 느꼈어요. 계속 그런 식이었죠. 당신이 노래를 할 땐 언제나 그랬어요. 당신의 오디션이 끝났을 때, 나는 속으로 "내가 지금 막 Britain's Got Talent의 우승자를 봤구나" 라고 생각했던 걸 기억합니다.
이 말을 꼭 해야겠네요, 우리는 오늘밤 매우 대단한 공연들을 보았지만, 당신이 이미 불렀던 노래를 다시 가지고 나와서 부른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여전히 우리가 지금 Britain's Got Talent의 우승자를 보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환호성, 박수)

아만다 : 이 쇼는... 정말 완전히 내 눈물을 쏙 빼놓는군요. (옆에서 웃음) 난 그냥... 아무 힘도 남지 않은 것 같아요. 있죠, 당신은 다시 카폰웨어하우스로 돌아갈 일은 없을 거에요. 당신은 이제 다시는 월급받고 일할 필요 없을 거에요. 다음 주 월요일이면 계약서에 사인하기 위해 앉아있을 테니까.

(환호성, 박수)

사이먼 : 알다시피, 당신도 생각할 수 있을 거에요. 결국 이 쇼의 모든 건 우승하는 거라는 걸. 하지만 피어스가 말했듯이, 당신과 관련된 스토리는 모든 사람을 감동시켰죠. 수줍고 겸손하면서 특출난 재능을 가진 당신이 사람들 앞에 걸어나온 거에요. 나는 당신이 이 쇼의 다크호스였다고 생각하고, 이 공연 뒤에 당신이 우승하기를 바랍니다.





우승자 호명 및 우승 공연입니다.

-----------------------------------

사회자 : Britain's Got Talent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드디어 마지막 투표 결과를 발표할 때가 왔군요! 그 주인공들은~!

컴뱃 브레이커즈!

데이먼 스콧!

벳시 커슨!

바 위자드!

코니 탤봇!

그리고 폴 포츠!

그렇습니다. 지금이 바로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시간이죠! 우리는 총 2백만의 투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우리 손에 있습니다.

사회자 : 컴뱃 브레이커즈. 사이먼은 당신들을 보았을 때, 바로 이 쇼가 찾던 바로 그 인물들이라고 평가했고, 아만다는 당신들이야말로 우승하기 위해 나왔다고 했습니다.

데이먼 스콧! 사이먼은 당신을 매우 독특하고 새롭다고 했으며, 피어스는 당신이 매우 독창적이고 대단하며 우승에 대한 다크호스라고 했지요.

벳시 커슨. 아만다는 당신이 웨스트 엔드(영국의 대형극장가)에서의 공연하는 모습을 볼 의향이 있다고 했고, 피어스는 당신이 이번 전체 경연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재능을 가진 공연자라고 칭찬했습니다.

바 위자드. 피어스는 당신들이 재미있고 멋진 공연이라 했으며 사이먼은 당신들을 매우 좋아하고 그 에너지와 정열을 높이 사서 우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했습니다.

코니 탤봇. 아만다는 당신이 최고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졌으며 엄청난 재능을 가졌다고 했고, 피어스는 누군가가 오늘 밤 당신을 이기려 한다면 매우 특별한 걸 갖고 나와야 할 것이라고 했죠.

그리고 폴 포츠. 아만다는 당신이 평범한 직업으로 돌아갈 필요 없을 것이라고 했으며, 사이먼은 당신을 수줍고 겸손하지만 굉장한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직 단 한 사람만이 Britain's Got Talent에서 우승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 중 오직 한 사람만이, 여왕님 앞에서 펼쳐질 로얄 버라이어티 공연에 참석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 결과입니다.
Britain's Got Talent의 우승자는!

(관객들, 지지하는 후보자의 이름을 외침)

폴 포츠!!!!

(관객 함성)

사회자 : 축하합니다! 정말 축하해요! 믿어지나요? 당신이 바로 Britain's Got Talent의 우승자에요!

폴 : 아 정말 믿어지지가 않아요, 이 모든 일들이. 전에 내가 꼭 젤리 같다고 그랬잖아요? 또 내가 젤리가 된 거 같아요.

사회자 : 폴, 당신은 이제 여왕님을 위해서 공연하게 될 거에요! 그게 어떤 의미를 가지나요?

폴 : 그건 나에게 있어서 완벽하게 모든 것이에요.

사회자 : 이걸 보고 있는, 당신을 위해 투표해준 수많은 사람들을 위해 한마디 한다면?

폴 : 그저, 그저 고맙습니다. 절 믿어준 것에 대해서. 저는 그저... 완벽하게 뿅가겠어요. (다들 웃음)

사회자 : 정말 잘했습니다, 폴.

사회자 : 심사위원들! 이 결과를 보고 뭔가 말씀하고 싶으신 건 없나요?

피어스 : 솔직히 말해서 폴, 당신은 스스로 이걸 얻어냈고, 그럴 자격이 있어요. 나는 이 쇼에서, 여왕님 앞에서 공연을 하는 데에 폴 포츠보다 더욱 어울리는 사람은 없었을 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회자 : 아만다?

아만다 : 피어스가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했네요. 정말 그래요. 당신은 이길 자격이 있었어요. 당신의 바램도. 정말 잘했어요. 그리고 앞으로의 당신의 인생에 행운이 있기를 기원해요! 이제부터 정말 환상적일 거에요!

사이먼 : 나는 그저 당신들과, 심사위원들과, 위대한 영국 시청자들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내가 여태까지 출연했던 중 가장 최고의 쇼를 만들 수 있게 해줘서. 그리고 폴, 나는 당신이 정말로 자랑스럽고, 잽싸게 한 마디만 하겠어요. 다음 주에, 당신은 다음 주에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데뷰 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게 될 거에요.

사회자 : 이제 모두들, 우승자의 공연을 다시 한 번 볼 시간이죠? 다시 불러주세요, 폴!

사회자 : 신사숙녀 여러분, 폴 포츠입니다!

 

'멜로디가 흐르는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El Condor Pasa- Simon & Garfunkel  (0) 2009.04.22
러시안 로맨스(첼로연주)  (0) 2009.04.20
사랑하는 것이 인생이다  (0) 2009.04.17
사랑, 그리움....감성  (0) 2009.04.14
배경음악  (0) 2009.04.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