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드 남편이 아이를 낳다!

지구촌 말세적 경보 2016. 9. 27. 09:53

 

 

- 세계최초로 트랜스젠더 커플 남편이 임신을 하여 자신의(그 남자의) 아이를 낳았다.

 

한 때 여자였던 Fernando Machado는 한 때 남자였던 Diane Rodriguez를 2년 전 SNS에서 만나 관계를 맺기 시작했다.

 

Ms Rodriguez는 2013년 대선에서 트랜스젠더 여성으로선 최초로 정부 기관장 선거에 출마해 언론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커플은 자신들의 관계를 공개하기로 결정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들을 공유하고 있다.

 

아이를 갖기 원했던 이들은 곧 이를 실행에 옮기기로 했다. 이 커플은 아직 ‘교정수술(성전환수술)’을 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남편인 Mr Machado를 통해 아이를 가질 수 있었다.

 

이 커플은 새로 태어난 아이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며 “우리의 아이는 축복일 뿐 아니라, 사랑을 프로모트(증진)하는 존재입니다."라는 글을 올려놓았다.







남편(?)이 아이를 임신하고 낳는 과정을 자랑스럽게 페이스북에 올려놓았다. 

 

기사원문>> Transgender man gives birth to his OWN BABY in world first

 

 

* 성전환 수술을(거세를) 하지 않아도 자신이 남자라고 생각하기만 하면 여자를 남자로, 또 남자를 여자로 인정해주는 법으로 인해 남자 성기가 달린 아내가 여성의 성기관을 가진 남편을 통해 아이를 낳는 희한한 일이 벌어졌다.

 

남자가 싫어서 여자로, 여자가 싫어서 남자로 살겠다고 트랜스젠더를 자처하던 자들이 자신들의 성적 정체성을 부정하고 본래의 성으로 돌아가 아이를 낳은 것이다. “창조 시부터 저희를 남자와 여자로 만드셨다”(막 10:6)는 하나님의 말씀을 인정하면 될 것을 참 어렵게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일루미나티가 숭배하는 바포멧은 염소의 머리에 사람의 몸을 가지고, 여자의 가슴과 남자의 성기를 지닌 반인반수, 자웅동체의 모습이다. 인간과 동물, 남자와 여자를 구분하여 창조하신 하나님의 창조의 질서를 부정하고, 인간과 동물이 다르지 않으며 남자와 여자가 다르지 않다는 사악한 마귀의 사상이 담겨진 상징물인 것이다.


염소와 사람, 여성과 남성을 뒤 섞어 놓은 바포멧은 하나님이 짐승과 인간, 남자와 여자로 구분하여 창조하신 하나님의 창조의 질서를 정면으로 부정하고 있다.



 

 

일루미나티의 수간과 동성애 어젠더가 바로 하나님이 정하신 사람과 동물, 남자와 여자의 구분과 경계를 허물어 세상을 혼란케 만들기 위해 만들어낸 사탄 마귀의 작품인 것이다. 이 사악한 일을 멈추게 하시기 위해 주님이 다시 오실 것이다.

 

 

- 예레미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