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Things GOD Wants You To Remember
    하나님께서 당신이 기억하길 원하시는 10가지


      1. I will Strengthen you.
        내가 너에게 힘(능력)을 주리라.


      2. I will Provide for you.
      내가 너의 필요를 채우리라.


      3. I will Answer you.
      내가 너에게 응답 하리라.


      4. I will Be With you.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5. I will Give you Rest.
      내가 너를 쉬게 하리라.


      6. I will bless you.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7. I will not fail you.
      내가 너로 실족치 않게 하리라.


      8. I Believe in you.
      나는 너를 믿는다.


      9. I am For you.
      내가 너를 위해 있으리라.

      10. I Love you.
      나는 너를 사랑하노라.


      보름달이 유난히도 크고 밝은 한가위네요.







        이번 한가위만이라도...
        삶의 무게로 힘들고 지친 그대,
        잠시라도 쉴 수 있고...
        둥근 보름달 같은 환한 미소를
        그대 얼굴에서 볼수가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십자가 사랑,
        영원한 생명을 주신 그분께서 오늘도 우리를 버리지 않으마 약속하시네요... ^^*
        주님이 사랑하시며 축복하시는 그대,
        나 또한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이곳을 찾아주신
        사랑하는 모든 님들...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안개꽃: 최송연 드림
       
       

       

       

      예쁜 그림 배경: 들꽃이랑 샴님께 감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