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http://cafe.daum.net/waterbloodholyspirit/HaqA/311


위의 책은 “잃어버린 형제들(개신교인들)”을 “어머니 교회(로마 카톨릭)”로 돌아오게 하려는 로마 카톨릭의 2013년 ‘새로운 복음화 프로그램’에 관한 것이다.

 

이 책이 발간되자, CFR 회원으로 종교 통합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거짓 목자 릭 워렌이 다음과 같은 추천의 글을 올려놓았다.

 

“영혼들을 예수님과 교회(로마 카톨릭)로 돌아오게 하려는 로마 카톨릭의 미션은 오늘날과 같이 도전적인 시대에 매우 중요한 일이라 봅니다. 나는 이 새로운 복음화 프로젝트(개신교인들을 카톨릭으로 돌아오게 하려는 계획)에 전적인 지지를 보냅니다.”

 

기사원문>> Rick Warren Endorses 2013 Book, “Catholics Come Home” – Calls Catholic Evangelization “Critically Important”

 

 

* 예수회는 16세기 로욜라가 창립한 카톨릭 내의 결사 단체로 종교개혁으로 몰락해가는 로마 카톨릭의 권위를 다시 세우고, 카톨릭 내에서 교황청의 권력을 옹호하며, 기독교를 핍박·견제(잔멸)하기 위해 세워졌다.

 

최근 예수회가 장악한 로마 바티칸은 기독교를 비롯한 모든 종교를 흡수 통합하여 교황청의 권위 아래 두는 것(종교통합)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역사상 처음으로 예수회 출신 교황이 탄생한 2013년은 이런 로마 바티칸의 계획이 좀 더 적극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잃어버린 형제들(개신교인들)”을 “어머니 교회(로마 카톨릭)”으로 돌아오게 하려는 로마 카톨릭의 ‘새로운 복음화 프로그램’이 발표되었다.

 

한심스러운 것은 개신교를 로마 바티칸에 흡수 통합시키려는 이런 계획에 ‘릭 워렌’과 같은 거짓 목자들이 앞장을 서서 성도들을 이 배도와 미혹의 길로 이끌고 있다는 사실이다.


CFR 회원으로 종교 통합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거짓 목자 릭 워렌

 

  

로마 바티칸은 현재 알파코스, 뜨레스 디아스, 관상기도와 같은 영성프로그램들과 WCC와 같은 단체들을 동원하여 지금도 “잃어버린 형제들(개신교인들)”을 “어머니 교회(로마 카톨릭)”로 돌아오게 하는 일들을 진행시키고 있다.

 

문제는 이 사실에 무지한 한국교회의 많은 목회자들이 이런 흐름에 동조하여 자신도 모르게 한국 교회와 성도들을 배도의 길로 이끌고 있다는 사실이다.   무지는 죄가 아닐지라도 무지의 결과는 참혹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함께 멸망의 길을 갈 수 밖에 없는 것이다(마 15:14). 


 

- 예레미야 -

출처: 물과피와성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