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믿고 바보 됐네" (마태복음 5:38-42)

바보됐네 바보됐네 예수 믿고 바보됐네
오리를 가자하면 십리까지 가주고
겉옷을 달라하면 속옷까지 벗어주고
오른뺨 때리면 왼뺨까지 돌려대니
나는 바보 나는 바보 예수 믿고 바보됐네

바보됐네 바보됐네 예수 믿고 바보됐네
빌려달라 하면 이자없이 빌려주고
천군 천사 불러모아 응징할 수 있어도
미워하는 원수를 끝까지 사랑하니
나는 바보 나는 바보 예수 믿고 바보됐네

천재됐네 천재됐네 예수 믿고 천재됐네
악한 일엔 둔감해도 선한 일엔 민감하고
세상 일엔 미련하나 하늘 일엔 영리하니
세상에선 바보래도 하늘에선 나는 천재
예수님은 나를 보고 천재라고 하지요.


글/기자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