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크리스챤 입니다 "

    내가 "나는 크리스챤입니다" 라고 말할때, 나는 깨끗하게 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죄가 많지만, 잃었던 나를 찾고 용서받고 있다고 속삭이는 것입니다.
    내가 "나는 크리스챤입니다"
    라고 말할때 나는 자랑으로 하는 말이 아닙니다. 나는 늘 휘청거리기에 목자이신 예수님이 필요하다고 고백하는 것입니다.
    내가 "나는 크리스챤입니다"
    라고 말할때, 나는 성공을 자랑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실패도 많지만, 그 실패를 딛고 다시 일어서도록 예수님이 용기를 주실 것을 믿는 것입니다.
    내가 "나는 크리스챤입니다"
    라고 말할 때, 나는 완전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의 결점이 너무 많은데도, 주님은 나를 귀하게 보신다는 것입니다.
    내가 "나는 크리스챤입니다"
    라고 말할때, 나는 아직도 내 마음에 고통을 느낍니다. 그래서 나의 이 아픔을 예수님과 나누려 주의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내가 "나는 크리스챤입니다"
    라고 말할 때, 나는 당신보다 선하다고 말하는게 아닙니다. 나는 단지 죄인이지만,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보면서~
    추워지는 날씨에도 모두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날마다 주님으로 인하여 기쁨이 넘쳐나는

     아름다운 12월 되시길 소망합니다~~ ^^

출처: 사모님사모님/참이웃

'사모님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모르고 있는 소중한 것  (0) 2014.12.17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0) 2014.12.08
이런 인연으로 살면 안 될까요?  (2) 2014.12.05
간직한 사랑  (0) 2014.10.31
어느 소나무의 가르침  (0) 2014.10.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