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팝 시장이 루시퍼를 숭배하는 일루미나티에 의해 장악되었고, 매년마다 이 팝시장의 가장 큰 행사인 그래미 어워드가 저들의 믿음을 표현하는 제전으로 꾸며져 왔음은 주지의 사실이다.

 

2015년 그래미 어워드에도 음악행사를 핑계로 변함없이 사탄을 찬양하고, 사탄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의식이 진행되었다. 그 가운데 대표적인 두 개의 무대를 소개하고자 한다.

 

1. "Highway to Hell" - 지옥으로 가는 고속도로


유명한 락밴드 AC/DC가 "Highway to Hell"(지옥으로 가는 고속도로)이라는 노래를 열창하며 머리에 사탄의 뿔 장식을 단 군중들과 열창을 하고 있다. 그 가운데는 슈퍼볼 하프타임에서 역시 일루미나티를 위한 공연을 펼친 케이티 페리의 모습도 보인다.




밴드가 노래하는 동안 머리에 사탄의 뿔 장식을 한 군중이 "사탄을 사랑한다"는 손 모양을 보여주고 있다.


공연이 계속되는 동안 피라미드 모양의 조명을 계속 비춰주고 있다.


슈퍼볼 하프 타임 공연을 맡았던 케이티 페리의 모습이다.



 

 

2. 마돈나의 "Living For Love"


그래미 어워드의 마지막은 붉은색 투우사 옷을 입은 마돈나가 최근 발표한 "Living For Love"라는 노래를 부르며 뿔달린 남자들과 음란한 무대를 꾸미고 있다.

퍼포먼스의 마지막은 마돈나가 황소의 신으로 묘사되는 바알(사탄)의 제물로 바쳐지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다.  마돈나가 바알의 제단에서 희생제물로 들려 올라갈 때, 위에선 프리메이슨의 상징인 붉은 장미가  내려온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가 마돈나의 제사를 받았다는 상징적인 표현인 것이다.

 

흡사 회심한 그리스도인의 간증을 담은 듯한 가사를 가진 노래 "Living For Love"를 성가대원들과 함께 부르면서, 실제로는 뿔달린 사탄에게 자신을 인신제사로 드리는 가증한 퍼포먼스를 벌이고 있다.










 


 


 마돈나가 끌어 올려지면서,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의 상징인 붉은 장미가 내려오고 있다.  일루미나티(루시퍼)가 이 제사를 받았다는 상징적인 표현이다. 



* 아래는 "Living For Love"의 노랫말과 이 노래로 펼친 공연 모습이다. "사랑을 위해 살자"는 가스펠 송을 연상시키는 노래를 가지고 성가대원들과 함께 뿔달린 사탄에게 인신제사를 드리는 음란하고 가증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성전 기명으로 술을 따라 마시고 이것을 가지고 우상에게 영광을 돌리다가 "메네 메네 데겔 우바르신"(단 5:25)의 심판을 받았던 바벨론 왕 벨사살에게 내려진 심판이 임할 것이다. 


(아래 소개된 노랫말이 언뜻 보기엔 하나님께 대한 간증같지만, 실제로는 그녀(일루미나티)가 숭배하는 신 루시퍼에게 바친 노래임을 알 수 있다.)


 

Madonna "Living For Love" lyrics(1절만 소개한다.)

 

First you love me and I let you in

당신이 나를 처음 사랑했을 때, 나는 당신을 허락했습니다.

Made me feel like I was born again

당신은 나로 하여금 다시금 태어난 것처럼(중생한 것처럼) 느끼게 했습니다.

You empowered me, you made me strong

당신은 내게 능력을 주었고, 당신은 나를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Built me up and I can do no wrong

나를 세워 나는 잘못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I let down my guard, I fell into your arms

나는 무장을 풀고 당신의 팔에 안겼습니다.

Forgot who I was, I didn't hear the alarms

내가 누군지를 잊었고,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Now I'm down on my knees, alone in the dark

이제 나는 무릎을 꿇고, 어둠속에 홀로 있습니다.

I was blind to your game

당신이 하시는 일(game)에 대해 무지했습니다.

You fired a shot in my heart

당신은 내 심장에 화살을 쏘았습니다.

 

Took me to heaven and let me fall down

나를 하늘로 데려가시고 나를 떨어뜨렸습니다.

Now that it's over

이제는 이 일도 끝입니다.

I'm gonna carry on

나는 이 일을 감당할 겁니다.

Lifted me up, and watched me stumble

나를 높혔고 내가 비틀거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After the heartache, I'm gonna carry on

마음의 상처를 받았지만, 나는 이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Living for love

사랑을 위해 사는 일

Living for love

사랑을 위해 사는 일

I'm not giving up

나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I'm gonna carry on

나는 이 일을 계속할 겁니다.

Living for love

I'm Living for love

Not gonna stop

Love's gonna lift me up

사랑은 나를 높힐 것입니다.

 

Love's gonna lift me up


 

 

출처>> Madonna "Living For Love" lyrics














사탄에게 바쳐지는 이 음란하고 가증한 무대를 성가대와 함께 꾸미고 있다.






- 예레미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