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교회들 가운데 상당수가 프리메이슨에 소속되어 있거나 그 동조 세력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교회는 텍사스 휴스턴에 자리를 잡고 있는 조엘 오스틴이 담임으로 있는 레이크우드 교회로, 신자들의 수가 대략 4만 6천명 정도 되는 것으로 집계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네번째로 큰 교회는 캘리포니아(California)주 레이크 포리스트 시에 자리를 잡은 새들백교회로 신자들의 수는 대략 2만 2천명 정도로 집계되어 있는데, 이 교회의 목사가 바로 릭 워렌(Rick Warren)입니다.

 

릭 워렌(Rick Warren)

 

릭 워렌(Rick Warren) 목사는 프리메이슨 조직의 하나인 미국의 미남침례교단 소속의 목사로 사우스웨스턴 침례신학 대학원을 졸업한 후에 새들백교회를 개척했습니다.

 

이미지 전체보기

릭 워렌(Rick Warren) 목사와 오바마 대통령

 

릭워렌 목사는 프리메이슨 33도인 빌리그래함이 세운 풀러신학교대학원 박사를 취득하기도 했는데, 한국교계의 신학자들과 목사들, 또는 수많은 신자들은 릭 워렌(Rick Warren) 목사를 초청하여 집회를 열면서 열광하고 있습니다.

 

릭 워렌도 빌리그래함과 마찬가지로 프리메이슨 조직에 속해 있는 인물이며, 뉴에이지 운동까지 하는 인물로 미국 사회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NWO 관련 비밀 조직 중 하나인 대외관계협의회(CFR, Council on Foreign Relations)의 정회원이라는 사실 역시 미국 사회에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대외관계협의회(CFR)

 

NWO 조직 중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강력한 조직으로 미국 중앙정부는 물론 CIA를 조정하면서 세계단일정부를 수립하기 위해 활동하는 조직으로 1921년 조직되었습니다.

 

바로 이 조직의 정회원이 릭 워렌(Rick Warren)입니다. 이와 같은 사실은 미국의 인터넷 신문으로 전 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는 월드 넷 데일리(WORLD NET DAILY)의 시사 평론지의 편집장으로 활동하는 조셉 파라(Joseph Farah)는 다음과 같이 기사를 쓰고 있다

 

이미지 전체보기

 

The last Rick Warren column
Posted: January 16, 2007
1:00 a.m. Eastern
Last week, in the latest of a series of columns I have written about mega-church leader Rick Warren, I wondered out loud about mixed signals coming from Saddleback Church.
I was puzzled, because back in November, Warren had told me he was a proud member of the Council on Foreign Relations and had learned much about the Middle East at the organization's briefings.

이 내용의 기사를 보면 릭 워렌(Rick Warren) 자신이 스스로 대외관계협의회(CFR, Council on Foreign Relations)의 일원이었으며, 중동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배웠다는 내용의 기사입니다.


Yet, when concerned individuals wrote to the church seeking to verify that Warren was a member of a group that for 86 years has attacked the idea of nation-states in favor of world government, they were routinely told the report was untrue.
In other words, I was a liar.
(Column continues below)


아래의 사이트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원문 기사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http://www.worldnetdaily.com/news/article.asp?ARTICLE_ID=53773
http://www.worldnetdaily.com/news/article.asp?ARTICLE_ID=53688

 

릭 워렌(Rick Warren) 자신의 입으로 세계정부 수립을 위한 비밀 조직의 '정회원'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던 것입니다.

 

집안 대대로 프리메이슨 회원으로서 사탄에게 충성한 '노만 빈센트 필(Norman V. Peale)' 이라는든지, 그의 집안은 조부와 부친이 이 조직에 50-60년씩 충성해왔습니다.

 

릭 워렌 목사를 얘기할 떄, 빼놓아서는 안될 인물이 한 사람 있습니다. 바로 '안토니 슐러' 목사의 아들이자 수정교회(Crystal Church)의 목사인 로버트 슐러(Robert Schuller)인데, 그는 현재 프리메이슨 33도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충격적인 발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스탈 사원(Crystal Church)을 건축하기 전에 교황에게 축복을 받고 준공했으며, 다음과 같은 망언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지금은 프로테스탄트 교도들이 목자장이 되신 교황 앞에 나아가 우리가 집(카톨릭 교회)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 지를 물어야 할 때이다."

 

기절초풍할 얘기지만 이는 사실입니다. 아직도 시중에는 가이드 포스트 (guidepost) 기독교 서점에 정기간행물로 버젓이 나와 있고, 그들이 쓴 적극적인 사고방식이 아직도 잘 팔리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의 뒤를 이은 자가 바로 CFR의 정회원이자, 수정교회의 담임목사인 로버트 슐러 목사의 제자 '릭 워렌' 목사인 것입니다.

 

미국이나 한국의 교계에서 릭 워렌 목사를 모르는 신자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가 쓴 저서 '목적이 이끄는 삶'은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 셀러가 되었으며, 엄청난 수입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작성인 : Archangelus 대천사

 

 

릭웨렌은 그의 본색을 드러냈다!

그는 PEW FORUM ON RELIGION(2005/5/23)에서

다음과 같은 요지의 발언을 하였다!

 

1. 근본주의는 21세기의 적이다.

2. 1920년에 세운 5가지 신앙신조는

    율법주의적이고 편협한 그리스도인의 개념에 불과하다

 

(LEGALISTIC AND NARROW) - <5가지 신앙 신조란>

    - 성경의 무오성

    - 예수의 동정녀 탄생과 예수의 신성

    - 예수는 인류의 죄를 구속하시기 위하여 오셨고 예수를 믿음으로만 구원 얻음

    - 예수님의 부활

    - 예수님의 재림

 

3. 21세기는 종교 다원주의에 의하여 움직일 것이며,

    이것만이 세계 평화와 인류 공존의 유일한 길이다.

4. 카톨릭과 복음주의자들은 연대하여야 한다.

5. 평화를 위해서는 무슬림이고 크리스챤이고 없다.

    함께 일하여 제 2의 개혁을 해야 한다.

6. 나는 세계의 모든 종파의 기독교 지도자들과 협력한다.

 

위 내용을 다음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릭웨렌은 자신이 신 세계질서(NWO) 비밀조직 

'CFR (COUNSIL FOR FOREIGN RELATION)'의 회원임을 스스로 밝혔으며

CFR의 ANNUAL REPORT에 그의 이름이 리스트 업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