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수 없는 그 사랑 밤 하늘의 별을 보며 주의 은혜 생각하며 하나 둘 별을 세며 도우심을 세어봤네 지나온 고비마다 나를 도운 주의 손길 셀 수 없는 그 사랑에 나는 어찌 감사할까 앞에서 이끄시며 뒤에선 호위하며 나의 길 도우시는 주 예수님 찬양하네 어려운 일 당할 때나 슬픈 일 당할 때나 내 곁에 찾아와 나를 위로하신 주님 지나온 고비마다 나를 도운 주의 손길 셀 수 없는 그 사랑에 나는 어찌 감사할까 앞에선 이끄시며 뒤에선 호위하며 나의 길 도우시는 주 예수님 찬양하네 행여나 넘어질까 행여나 잘못 갈까 하늘문 여시고 살피시는 주 예수님 지나온 고비마다 나를 도운 주의 손 길 셀 수 없는 그 사랑에 나는 어찌 감사할까 사막에 길 내시고 바다에 길 내어 나의 길 도우시는 주 예수님 찬양하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