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전체보기


 



                               당신을  만난 후
                                                

                                                       최송연

                               주님,
                               당신을 만난 후,

                               내 마음속에 흐르는

                               감격의 노래 하나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던 나는

                               보잘것없는 실수투성이

                               그러나

                               당신의 눈에 비친 나는

                               최고의 걸작품이죠,

                               주께서 정성 다해 빚으셨으니까요.

                              주님,

                              당신을 만난 후,

                              내 마음속에 흐르는

                              사랑의 노래 하나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던 나는

                              슬픈 자아상을 가진 외로운 영혼

                             그러나

                             당신이 보시는 나는 사랑받는 자녀죠,

                             주님의 보혈로 자녀 삼아 주셨으니까요.

                             주님,

                             당신을 만난 후,

                             내 마음속에 흐르는

                             소망의 노래 하나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던 나는

                             이기심으로 똘똘 뭉친 아집 덩어리

                             그러나

                             당신이 보시는 나는 들에 핀 백합화죠,

                             주님의 그 크신 은혜가 향기 되어  

                             내 온몸과 영혼을 적셔주고 있으니까요.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고후 5: 17)
       



       
      

'왕께 바치는 내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래 위의 엉덩 자국  (0) 2012.06.21
행복만을 구슬로 엮어...  (0) 2012.06.16
어느 아침의 기도  (1) 2012.06.07
사랑의 진실  (0) 2012.05.16
투영(投影)  (0) 2012.05.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