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행기는 제3시(http://3-rd.net)에 infiltrator라는 필자가 미국 내에 존재하는 '이 세상 어둠 주관자들의 추종자'들이 만들어 놓은 역사적, 문화적 실체물들을 잠행하며 기록한 내용을 올리고 있다. 그의 글을 허락을 받고 이곳에 올린다.

 



2007년 7월 7일 새벽 2시 30분... (^^ 7.7.7)

저희 가족은 조용히 워싱턴 D.C.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일주일간의 잠행 임무를 무사히 마치고...

주께서 그곳으로 보내신 이유를 발견하고 확인하며... 다시 저희들의 보금자리로 돌아왔습니다.

Pikes Peak (14,110 Ft) 정상에서 콜로라도 스프링스와 워싱턴 D.C.를 향하여 기도하며...

또한 그 정상에서 바로 뒤를 돌아 평양과 예루살렘을 향하여 기도했습니다.

평양과 예루살렘을 향하여 두 손을 높이 드는 순간...

비를 흠뻑 머금은 빽빽한 구름 속에서 주께서 제 눈 앞에 번개로 응답하셨습니다.

엘리야가 갈멜산 정상에서 엎드려 간구하며 목격했던 그 장관을 목도하게 하시며

여호와께서 하나님이심을 증거하는 은혜의 단비가 그 땅에 임함과 같이 하나님의 놀라운 부흥을 갈망하고 있는 척박한 영적가뭄의 대지에 부어주시기를 간구하며 돌아왔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다운타운 America The Beautiful Park에 세워진 오벨리스크와 Pionner Museum에 위치하고 있는 피라밋 조형물을 확인하며...

이 땅 가운데 숨겨진 원수들의 뿌리깊은 Stronghold들의 기저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기도 가운데 보게 하신 것들과 기도 가운데 들려 주신 주의 말씀을 계속해서 조금씩 나누어 가겠습니다.

콜로라도...^^ 붉은 빛을 띠다(에돔)는 스페인어에서 기원한 지명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콜로라도 스프링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America The Beautiful Park에 쌍으로 세워져 있는 오벨리스크 사진입니다. 중앙에 위치한 Julie Penrose Fountain이라는 조형물에 대해서도 후에 설명드리겠습니다.

멀리 보이는 산 정상이 Pikes Peak Summit(14,110ft)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콜로라도 스프링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Pioneer Museum에 위치한 피라밋 조형입니다. 후에 콜로라도 스프링스 The Seal of Colorado와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