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양식 아래

루디아/최송연

할렐루야!
오늘 강도사님의 입술을 통해 성령님께서 주신 말씀은
꿀송이처럼 달고 내 영혼에 비수처럼 깊이 박히고...

그래요.
나 자신부터 먼저 점검해야 하는데
늘 남의 부족함을 바라보고

알량한 지식으로
선생이 되어
사랑이라는 이름 아래
다른 이를 가르치려고
하는 교만...

바리새인과 서기관처럼
내가 의로운 자 되어 남의
부족함을 판단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 정죄마저도 서슴치 않는
이 악한 생각은 어디로부터일까요?

망각증 때문일까요. 아니면 아직도 죽지 않고
살아 있는 나의 자아 때문일까요.

내 이웃
내 형제. 자매들이 짓는 죄보다 더 흉악한
나의 모든 죄가 용서함 받았음을 잊어버리는 것

우리 주 예수님을 그 모진 형틀
십자가에 대못을 박은 자는 다른 이가 아닌
바로 나라는 것도...

오 주님,
당신의 십자가 그 참혹한 고통은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바로 나,
나의 감추어진 죄
영원한 형벌을 면치 못할
나의 수많은 죄 때문이었음을...

다시금 깨닫는 귀한
말씀을 살리는 방망이로
사용하여 주셔서

뼛속 깊이 파고 들고 관절을
찔러쪼개는 능력이 나타나게
하신 성령님의
은총을 감사드리고
회개합니다.

주님의 긍휼하심을
구하오니 다른 이가 아닌, 나,
이 교만한 죄인을 당신의 마음을 닮은
순결한 영혼으로 빚어 새롭게 새롭게 해주소서. 
 
ReplyForward
 

'왕께 바치는 내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초의 방언 통변의 은사  (2) 2024.03.25
예수님 닮기를  (1) 2024.03.25
그때 그 무리들  (1) 2024.03.25
주 날개 밑  (0) 2024.02.26
날개 접은 종달새  (0) 2024.02.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