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언 통변 찬양과 기도 2.>

왕께 바치는 내 노래 2024. 5. 22. 04:37

<방언 통변 찬양과 기도 2.>

어려운 일 당할 때 나의 믿음 적으나 의지하는 내 주님을 더욱 의지 합니다. 세월 지나갈수록 의지할 것 뿐일세 무슨 일을 당해도 예수 의지합니다. 여러분, 세월 지나갈수록 우리가 의지할 분은 주님 밖에 없습니다.  무슨 일을 당해도 예수님만 의지 합니다. 아멘.

성령께서 내 마음 밝히 보여주시니 인도하심 따라서 주님만 의지합니다. 밝을 때에 노래와 어둘 때에 기도와 위태할 때 도움을 주님께 간구합니다.

오 주님, 부족한 종이 올려드리는 이 찬양의 공간에  예수님의 이름만 가득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 온전히 영광받게 하옵소서. 무슨 일을 만나도 예수님만 의지합니다.

생명 있을 동안에 나는 나는 예수님만 의지합니다.  천국 올라가도록 의지할 것 뿐일세. 할렐루야 !

내 영혼이 주만 앙망합니다. 주님, 나의 메마른 심령에 성령의 단비를 부으소서.
주님, 내 영혼이 예수님의 얼굴을 갈망합니다. 저는 예수님만 의지합니다.
우리 기도의 군사님들은 예수님만 의지하고 바라봅니다. 성령님, 어서 오시옵소서. 우리 가운데, 기도의 처소에 오셔서 우리가, 우리의 영혼이 온전히 예수님만을 갈망하며 주의 얼굴을 온전히 구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 아버지시여, 우리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천부여,
사랑하는 나의 주님. 내가 영원토록 나의 주 예수님을 노래하리라.
내 영혼이 영원, 영원히 예수. 예수, 예수 찬양과 존귀와 경배를 드리나이다. 어린양 예수, 보좌에 앉으신 나의 주님, 나를 다스리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종일토록, 영원, 영원히 주의 이름을 노래하리니, 내 영혼아, 주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아멘. 예수는 나의 주, 예수는 나의 구원자. 주께서 내길 인도 하시네. 주께서 내길 인도 하시네. 오, 나의 주님. 나의 하루 하루를 주를 위해 살리라 주께서 내길 인도 하시네. 나 이제 주를 찬양하리라. 나 이제 주를 찬양하리라. 나 이제 주를 노래하리라. 나의 하루 하루를 주를 노래하리라. 나 이제 주님 찬양하리라.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주님, 경배합니다. 주님, 예배합니다. 주님, 찬양합니다. 존귀 영광 권세. 오, 주님께, 주님께 할렐루야!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주님,  우리에게 오셔서 우리의 상한 심령을 만져 주옵소서. 오, 상한, 우리의 깨어진, 상한 마음을 주님 만져 주옵소서. 사람울 보고, 사람을 보고 왔다가 사람의 말에 상처받고 깨어진 상한 심령이 있습니다. 아버지여, 우리 가운데 있습니다. 주님, 주님, 만져 주옵소서. 터치(touch)하여 주옵소서. 주님,  만져 주옵소서. 세월 지나갈수록, 주님, 내가 의지할 것은 주님 한 분 밖에 없어요. 의지할 것 뿐일세. 무슨 일을 만나도 예수 의지합니다. 아멘.

아멘, 주님 그렇습니다.  우리에게는 주님이 계시니 무슨 일을 당해도, 무슨 일을 만나도 오, 내 영혼이 예수님으로 인하여 진정 기뻐하고 안식을 누립니다. 주님 한 분이면 됩니다. 주님, 감사하고, 주님, 찬양드립니다. 오 주님,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예수 의지합니다. 

오 내 영혼아, 기뻐할지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뻐할지어다. 주님, 우리의 군사들, 주의 기쁨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인하여, 예수님 한 분만으로 인하여 그 기쁨을 온전히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할렐루야!


By: 테힐라, 편저: 루디아/최송연

'왕께 바치는 내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움/longing  (0) 2024.05.28
<왕께 올리는 호소문>  (0) 2024.05.23
눈물의 기도  (0) 2024.05.18
예수 나를 위하여  (0) 2024.05.14
사랑하며 산다는 것  (0) 202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