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아버지

      루디아/최송연

 

아빠 아버지

이 사랑스럽고

복되며 영광스러운

호칭

 

벌레보다 못란 인간

영벌 받아 머땅한 죄인

 

도데체

내가 무엇이기에

 나에게 그 귀한 칭호를

내리기 위하여

 

그토록 영광스러운
하늘보좌를 버리고
천하디 천한 종의
몸을 입으셨나요.

병든 내 마음을 고치시고
깊이깊이 찔려서
눈으로 볼 수도 없는
상처마저 만져주시기 위하여

당신께서
나 대신 채찍에
맞으시고 찢기며
얼마나 모진 고통을
당하시고 견디며

모두 참아내셔야만 했나요.

아빠 아버지
내 영혼을 새롭게
새롭게 하시는 그
크신 은혜를
.내가 깨닫지
못했을 때

나는 얼마나 외롭고
지치고 힘든 길을
울면서 홀로 걸어야
했던지...

존귀하신 당신을
내가 감히

아빠 아버지라

부를 수 있도록

허락하시고

그 아빠 아버지가
이제 임마누엘로
나와 함께 계시며

내가 외로워 울 땐
나를 안아주시고

내가 힘들 땐
능력의 손으로
나를 도우시고

내가 눈물 흘릴 때면
측은한 눈으로
나를 바라보시며
토닥토닥...

내가 연약할 때면
하늘의 새힘으로
채워주시는 나의
아빠 아버지

내가 당신을 사랑하나이다
이 생명 다하도록... 

'왕께 바치는 내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대하고 강하신 주님"  (0) 2024.01.29
주님여 이 손을꼭잡고 가소서  (1) 2024.01.15
새해 아침의 내 기도  (2) 2024.01.03
황혼의 꿈  (0) 2023.12.21
신부의 노래  (1) 2023.12.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