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혹이 횡행하는 이 시대에는

온전한 분별력을 갖기란 참 어렵습니다...⁠

 

이걸 분별할 줄 알면, 저건 분별 못하고...
저걸 분별할 줄 알면, 요건 분별 못하고,
요걸 분별할 줄 알면, 이건 분별 못하고,

 

누구보다 바른 영적 분별력을 가져야 할

그리스도인마저도 분별이 제대로 되지 않아,

기준이 다르고 관점이 다른게 이 시대의 현실인데,

 

국가를 통치하는 지도자가 분별력을 잃으면,

그 피해는 결국 국민들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더 큰 문제는 바로 내년에 있을 대선인데,

한반도(북한) 문제, 동성애, 이슬람에 대해

온전한 분별력을 가진 인물이

단 한 명도 없다는게 큰 문제입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이 너무나 험난해 보입니다. 

 

온전한 분별력으로 간구하고 기도하며,

그 분별함으로 더 크게 목소리를 내는 일이

이 시대 교회들에 주어진 사명입니다.

 

 

 

>> 무슬림 관련 산업, 새 돈줄로 키운다.. 종교계ㆍ여론 반발 관건

 

비자 완화해 무슬림 입국 늘리고 의료관광 대거 유치

공항ㆍ호텔엔 기도시설, 할랄 전용 식당도 대거 늘려

 

정부가 할랄(이슬람 율법에 따라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도록 허용된 제품) 분야를 집중 육성하고 무슬림 관광객을 국내에 대거 유치하는 등 무슬림 관련 산업을 미래의 새 ‘돈줄’로 삼기로 했다.

 

정부는 7일 박근혜 대통령 주재로 청와대에서 제10차 무역투자진흥회의를 열어 이런 내용을 담은 투자활성화 방안을 확정했다. 정부는 ▦할랄ㆍ 코셔(유대교 율법에 맞는 음식) ▦반려동물 산업 ▦부동산 서비스 ▦스포츠산업 민간투자 ▦가상현실(VR) 등을 신산업 5대 분야로 설정하고 제도ㆍ정책상 지원을 해 주기로 했다.

 

먼저 할랄 물품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 할랄인증표준을 제정하는 등 제도를 개선하고, 삼계탕이나 불고기 수출에 필요한 수출 전문 도축ㆍ도계장을 세우기로 했다. 또 비테러 무슬림 국가 국민에 대한 비자발급 요건을 완화해 무슬림의 국내 방문을 늘리는 한편, 무슬림이 이용할 수 있는 할랄 식당을 대폭 확대하고 공항ㆍ호텔 등에 무슬림 기도시설을 설치하기로 했다.

 

[출처: 한국일보]

 

 

* 유럽은 현재 무슬림 난민 유입으로 인한 테러와 성범죄와 심각한 사회적 갈등을 겪고 있다. 지난 6월 선거를 통해 결정된 영국의 EU 탈퇴, 즉 브렉시트도 이슬람 난민 유입이 브렉시트에 찬성표를 던지게 되는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영국이 EU에서 할당한 이슬람 난민을 받아들임으로 복지 예산에 쓰여야 할 돈이 이슬람 난민들에게 쓰이게 되었고, 이에 불만과 위기의식을 느낀 영국인 특히 복지 예산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노인들 가운데 상당수가 EU 탈퇴에 찬성표를 던졌다는 것이다.

 

여성을 성적인 도구로만 여기고, 폭력을 통한 선교를 정당화하는 무슬림들을 대책 없이 받아들일 때 어떤 일을 겪게 되는지 현재의 유럽 국가들이 잘 보여주고 있다.

 

이슬람 난민들을 받아들인 뒤 유럽 전역에서 여성들에 대한 무슬림 남자들의

집단적인 강간 폭행 사건들이 발생하고 있다.

 

무슬림 가운데서도 할랄에 대한 규례를 엄격히 지키는 무슬림 근본주의자들은 대부분 무력을 통한 선교에 동조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꾸란이 그렇게 가르치고 있지 않은가?).  평화를 가장해서 들어온 할랄 도축자들이 언제든지 잠재적인 테러분자가 될 수 있다는 뜻이다.

 

이 땅에 무슬림이 통치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기치 아래 세워진 무슬림 근본주의 세력 IS는 최근 아프리카와 유럽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말레시이아와 같은 동남아 국가에도 지부를 세우고 그 세력을 확장시키고 있다.


정부가 ‘경제 활성화’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무슬림들을 대책 없이 받아들이게 된다면, 대한민국이 IS의 동북아 전초기지가 될 수도 있다는 뜻이다.    


국가의 정책은 100년을 내다보아야 한다. 잠시 눈앞의 이익에 마음을 빼앗겨 이 땅을 무슬림들의 손에 넘겨주는 우를 범하지 않길 바란다.

 

 

 

관련기사 >> 동남아 진출 시도 IS 어린이들 포섭 나서…"어릴 때부터 세뇌"

관련글 >>  [한국이슬람] 이슬람에 대한 경계는 근거 없는 포비아인가?

 

 

 

정부는 대한민국이 무슬림 무장단체 IS의 동북아 전초기지가 되길 바라는가? 

 

 

출처: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