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콜로라도 스프링스(02)의 두번째 사진에 나오는
Will Rogers Shrine of the Sun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Will Rogers Shrine of the Sun은 Cheyenne Mountain[다음에 이곳에 대한 정보 또한 말씀드리겠지만... 재밌게도 현 부통령인 딕 체니(본명:Richard Bruce Cheney)와 발음이 비슷하죠^^]에 위치한 일종의 관측소(Observation Tower)입니다.

Shrine[슈라인]이란 성인이나 성자들의 유물 또는 유골을 모신 성골[물]함을 의미합니다.
Shrine of the Sun이란 바로 '그 태양의 성지[성골(물)함]' 또는 '그 태양의 성골을 모신 장소'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겠죠!^^ 그래서 마치 Will Rogers를 김일성과 같이 민족의 태양과 같은 모드로 모신다는 그런 의미 부여일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그 태양이 Will Rogers일까요? 

Will Rogers Shrine of the Sun는 Will Rogers가 아니라 Spencer Penrose의 무덤이 있는 곳입니다.
그러면 왜 이곳을 Spencer Penrose의 무덤이라 명명하지 않고
Will Rogers Shrine of the Sun이라고 명명했을까요?
Will Rogers는 1935년에 작고한 Spencer Penrose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제가 이미 콜로라도 스프링스(02)에서 약간 말씀 드렸죠!^^
저는 아마도 모종의 Trick이 숨겨져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보다 확실한 증거가 확인되면 말씀드리도록 하죠...

Will Rogers Shrine of the Sun는 Penrose의 무덤이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산에 위치한 전망대이기 때문에 이곳에 오르면
콜로라도 스프링스 Metropolitan과 Downtown이 한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그림 1 참조)
그외 Garden of Gods 같은 장소들이 모두 한 눈에 들어옵니다.
그림 2에서 보실 수 있듯이 Will Rogers Shrine of the Sun에는 망원경을 설치해서
콜로라도 스프링스 곳곳을 내려다 볼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그 망원경 곁에 Spencer Penrose의 조각상이 있습니다.

제가 이미 Spencer Penrose와 그의 아내 Julie Penrose에 의해 시작된
El Pomar Foundation이라는 재단을 소개해 드리면서
이 재단이 이곳 콜로라도 스프링스와의 깊은 연관에 대해 말씀드린 바가 있지만
이 부부와 관련된 이들에 의해 세워진 건물들과 조형물들[그의 무덤인 이곳... 그리고 부시 대통령이 묵었던 호텔 The Broadmoor Hotel, 그리고 America The Beautiful Park, 그의 가족들의 무덤 위치, 그리고 다운타운에 있는 Penrose의 동상 등]이 콜로라도 스프링스 곳곳에 세워져 있습니다.

그 위치적 의미를 볼 때... 이 건물들과 조형물들은 마치 Spencer Penrose가 죽은 뒤에도 콜로라도 스프링스 전역을 여전히 통치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실질적으로는 돈으로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잠식해 들어가고 있고...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주요 장소에 그를 기념하고 그를 기억할 수 있는 건물을 만들거나 조형물들을 세움을 통해... 이 콜로라도 스프링스가 마치 자신의 통치와 지배 아래 있는 것 같은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그는 죽고 없지만... 그와 관련된 이들이... 그를 정면으로 내세워... 보이지 않는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의도가 간파되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가 한 지역을 점령하면서 드러내는 전형적인 모습이기도 합니다.)

어제는 여기 Penrose로부터 시작된 El Pomar Foundation이 건설한 The Broadmoor Hotel에서 딕 체니가 Fund rasing을 위해 숙박을 하고 이곳에서 Fund 모금을 위한 행사를 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behind의 영적 Connection들을 확인하게 되면서
저는 그들의 숨은 궤계 앞에 다음과 같이 선포합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참된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어두운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하여 사람을 기만하여 이러한 숨은 전략으로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더럽혀 나가는 사단의 궤계는 무너질찌어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주인은 우리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십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주인은 Spencer Penrose와 그와 관련된 배금의 자본이 아닙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주인은 오직 여호와 한분 뿐이신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