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실크로드는 동양과 서양을 연결하는 교역의 길이었다.

이 길이 종말에 때에 이르러 예루살렘을 치려는 동방의 왕의 길로 다시 열리고 있다.


동방의 왕들 중에 한 명은 시진핑인데 교황,푸틴,시진핑,에르도안 등 독재자들이 같은 시대에 등장하며 짐승의 시대의 도래를 위한 각 분야에서 최적화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징조이다.


시진핑은 최근 트럼프의 지적에 맞서 중국이 초강대국의 권리를 유지하기 위해 피비린내 나는 전투(Bloody Battle)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강변했다.


40척의 중군선단이 남중해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는 트럼프에 대한 무력시위였다.


중국은 지금 많은 국가들과 적대적인 관계를 보이고 있는 중 세계지도자들은 아무도 이에 대해 반발을 하지 못하는 가운데 트럼프만이 호기스럽게 중국의 문제를 지적했다.


중국, 러시아, 북한과 터키, 이란, 시리아 등 이슬람은 세계의 골치거리다.


중국은 인도의 국경에서 군사력을 증강하고 있고 양국은 국경에서 4개의 공군기지를 건설 중이다.


이란은 시리아에 있는 러시아 기지의 인접한 곳에 군사기지를 건설 중이다

이란은 이스라엘과 군사 충돌시 러시아 군대를 방패삼을 가능성이 높다.


러시아와 이란은 시아파 아사드 정권을 지원하고 있는데 아사드 정권은 러시아의 도움으로 IS를 몰아내면서 점점 안정되어 가고 있다.


시리아 인근의 이라크, 파키스탄, 아프가니스탄에서 입국한 시아파 용병들이 증가추세에 있다.


러시아의 발레리 게라시오프 육군장군은 트럼프가 다시 러시아의 동맹국인 리비아를 공격하면 러시아는 미국을 공격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동방에서 오는 왕 : 시진핑

<하나님을 대적하는 붉은 빛 짐승들> 



여섯째 천사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었더라 (계16:12)

동방의 왕들 중 골치거리는 시진핑과 김정은이다.


최근 김정은이 시진핑에게 최고의 환대를 받으면서 악역을 담당한 동맹국의 위상을 확인하였다.

한국의 좌파정권이 미국을 제치고 중국에 줄을 서려고 시도한 것은 명백한 전략미스다.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는 근본이 다른 것이다.


시진핑은 역사가 이미 입증하였고 사회주의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음을 계속 증명하기 위해 인민을 더 교화시켜야 하며 이를 위해 종교적 이미지(기독교)를 중국인의 집에 표시하지 못하게 하는 조례를 만들었다.


장시성의 소셜 미디어에 따르면 마을 주민들은 623개의 포스터에서 기독교를 상징하는 단어와 이미지를 보여주고 이를 453개의 시진핑 이미지로 대체하도록 하였다.


예수의 그림을 시진핑의 사진으로 바꾸면 인센티브를 주고 있는데 이는 기독교의 믿음을 대체하려는 것이다.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대로> 


중국 아프가니스탄 이란 <유프라데스강> - 이라크 시리아 - 이스라엘로 연결되는 고대 실크 로드가 다시 열렸다. 이 길은 고대 실크 로드의 길과 매우 유사하다.


이들 국가들은 친러시아나 친중국 성향이고 언제라도 이스라엘을 공격한다면 동방의 군대가 통과하는 것을 도우려 할 것이다. 중국과 러시아, 이슬람은 함께 반이스라엘, 반미국의 동맹국들이다.




다음은 적그리스도(짐승)의 영에 가입한 동맹국들이다.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계16:13~14)


동방에서 오는 왕들 : 시진핑, 김정은, 아프가니스탄, 이란, 이라크...

"세 영이 히브리어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 (계 16:16)


"또 내가 보매 그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들의 군대들이 모여 그 말 탄 자와 그의 군대와 더불어 전쟁을 일으키다가" (계19:19)

 

곡의  동맹국 우두머리 : 푸틴



"곡아 내가 너를 대적하여 너를 돌이켜 갈고리로 네 아가리를 꿰고 ...그 모든 떼 곧 많은 백성의 무리를 너와 함께 끌어내리라 너는 그들의 우두머리가 될지어다" (겔 38:2~7)


러시아의 동맹국들(중국, 터키, 이란, 시리아, 북한, 이슬람 국가들)이 성경에 예언에 맞게 재편되고 있다. 악역의 푸틴, 시진핑, 에르도안, 김정은, 교황의 공통점은 장기집권을 위한 체제를 구축했다는 것이다.


러시아는 최근 지구의 어떤 목표도 타격할 수 있는 전세계에서 가장 무거운(중량 220톤)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을 실험을 하였으며 NATO는 이 미사일을 사탄(SATAN)이라고 명칭하였다.


러시아의 또 다른 극초음속 미사일은 기존보다 20배나 빨라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고 언급했다.


거짓 선지자 : 교황


땅에서 올라온 두번째 짐승인 거짓 선지자는 짐승처럼 신성모독하는 말을 한다.


최근 교황은 지옥은 없다며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 영혼들은 소멸된다고 주장했고 예수와의 개인적 관계는 위험하고 해롭다는 신성모독의 말을 서슴치 않았다.


그는 또한 무신론자도 구원받는다고 언급했으며 예루살렘이 이스라엘의 수도로 반대한 유엔의 결의안을 환영했다.


"또 다른 짐승(거짓선지자)이 땅에서 올라오니 어린 양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럼 말을 하더라" (계 13:11)


거짓선지자도 짐승처럼 과장되고 신성모독을 말하는 입을 받는다(계13:5)




독수리 두 날개 : 미국


지금 이스라엘에 협력적인 국가는 미국과 작은 규모의 기독교 국가들이다.

마지막 때에 그나마 미국이 군사적으로 이스라엘 진영에 가담할 것이다.


"그 여자(이스라엘)가 큰 독수리(미국)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 받으매" (계 12:14)


독수리는 미국을 상징하기도 한다. 



짐승은 누구인가?



짐승의 무대에 등장할 조연배우들이 나타났다.


거짓선지자 교황, 곡의 우두머리 푸틴, 동방에서 오는 왕들 시진핑과 김정은, 반이스라엘 이슬람 리더역 에르도안, 이스라엘의 진영에 선 독수리 트럼프, 짐승을 체제를 지지할 반이스라엘 128회원국과 유엔, EU, 이슬람 회원국, 교황청, 반기독교기만언론, 전율의 잔 예루살렘, 달러를 대체할 새로운 매매수단과 블록체인, 정치,종교,경제 모두 짐승의 도래를 위한 준비가 완료되었다.


이스라엘 진영 : 미국, 기독교 약소국가들

짐승의 진영 : 러시아, 중국, 57개 이슬람 OIC 협력기구, 유럽연합, 유엔의 128개 회원국



이제 악역의 주연배우 짐승만 남았다.


짐승은 누구인가?

악역이든 주연이든 주인공은 가장 마지막에 나타나는 법이다. 


<짐승의 후보들>

현재로서는 짐승의 정체가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고 있으나 조만간 그가 모습을 드러낼 것이다.


 오바마

터키 대통령 에르도안 

 열뿔 유럽연합

유럽 이사회 의장

유럽 집행 위원장

유럽 의회 의장

제3의 인물



짐승의 전략 : 기만 (Deception)


짐승은 만국을 미혹하고 기만하여 인류의 상황판단에 악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배후에는 귀신의 가르침, 적그리스도의 영이 활동하여 짐승의 도래를 준비한다.


기만 : 미혹, 속임, 거짓, 사기, 속임수, 미끼, 조작, 왜곡, 궤휼, 변조, 과장, 신성모독, 비방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벧후 3:12) 



출처: 카이로스 / ar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