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줄 몰랐나요?

혁명하겠다고 광화문에 촛불들고 달려나와서 난리버거지 치는걸 장난으로 봤나요?

지금 강건너 불구경하듯하는그 숙청의 칼날이 머지않아 그 구경꾼들에게도 들이 닥칠것입니다

그렇게 달라붙어 허위선전하고 선동하고  할때 그렇게 피터지게  절규해도  못들은척했잖아요.

촛불은5천명도  5만명. 심지어 50만명으로 부풀려주면서 촛불민주주의 혁명에 힘보태느라  힘썼잖습니까!
광화문광장에  나돌던 체게바라 공산쿠테타를 선동하는 피켓과 현수막과.  청소년이 앞장서서 혁명정부세우겠다며 달려나왔던 10대의 중고등학생들을 보면서도 혁명의 전야라는 것을 몰랐나요?

토지국유화한다고 하니 땅부자들 땅뺏기는것만 좋아서  천지분간을 못하고. 자신의 자유가. 권리가. 인권이 어디까지 짓밟힐지 상상못하셨죠

이제.  당해보세오. 

오늘은. 전직 국정원장들하고. 청와대. 안보실장들이 잡혀가고. 국정원직원들만.

잡혀가지만. 앞으로 언론인들도 머지않아. 줄줄이 잡혀갈겁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은. 제 2의 북한으로. 지옥이. 되겠지요.

그렇게 나라 들어먹고 야만들에게 짓밟혀서 노예가. 되보세요

그때가면.  이승만대통령이. 얼마나 소중한선물을 남겨주셨는지. 좀 깨닫게 될가요?

그때가면. 민주화 투사들이. 한일이. 공산주의 지옥을 불러오는 일뿐이었다는 사실을. 좀 알게 될까요?

하지만. 그때는. 알아도 필요 없습니다.  함이없는데.  그 공산깡패 강도집단을. 무슨수로 몰아냅니까?

이제. 헌법도 바꾸면. 그때에는. 자유니 인권이니  민주니 하는 말자체가. 그야말로 적폐이자. 반동으로 몰려  공기처럼 사라지는 처형을 당하게 될테니까요?

공산악마들의  거짓웃음에 환호하는 미친자들을 보면. 정말. 단세포 아메바같다는. 생각만 듭니다

염통은 썩어가는데. 손톱에 바른 매니큐어 자랑만하는. 촛불민족의. 슬픔입니다.

              11/14일 이애란 박사 페북에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