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살찌게 하는 9가지 기도방법 
                                           존 파이퍼 

1. 나의 마음의 열망이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으로 
향하게 하소서

시 119:36 내 마음을 주의 증거로 향하게 하시고 
탐욕으로 향치 말게 하소서

2. 나의 마음의 눈을 열어주소서 

시 119:18 내 눈을 열어서 주의 법의 기이한 것을 
보게 하소서

3. 나의 마음의 눈을 이 소망들로 밝혀주소서 

엡 1:18 너희 마음 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이 무엇이며

4. 나의 마음이 하나님을 위해 하나가 되게 하시고, 
나뉘어지지 않게 하소서 

시 86:11 여호와여 주의 도로 내게 가르치소서 
내가 주의 진리에 행하오리니 
일심으로 주의 이름을 경외하게 하소서

5. 나의 마음이 주님으로 만족하게 하시고, 
세상으로 만족하지 않게 하소서

시 90:14 아침에 주의 인자로 우리를 만족케 하사 
우리 평생에 즐겁고 기쁘게 하소서

6. 기쁨으로 강건하게 해 주시고,
어둠의 시즌을  잘 견디게 하소서 

엡 3:16 그 영광의 풍성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 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옵시며

7. 다른 사람들에게 선한 일들을 행하고
사랑하게 하소서 

골 1:10  주께 합당히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

8.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소서 

마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9.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롬 8:32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
출처: 목양연가 은혜의단비 중에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