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사는 분이 아니면 무슨 말인지 모를 수 있음...ㅋㅋㅋㅋ

(방긋) 경상도 선생님

경상도 출신 초등학교 교사가 서울로 발령을 받았다.
첫 수업이 시작되어?
"연못 속의 작은 생물들"이란?단원을 가르치게 되었다.

생물들의 그림을 보여주며?선생님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연못 속에 작은 생물들이?억수로?많제~~, 그쟈?"?

아이들이 의아한 표정으로?선생님을 바라보며, "선생님!, 억수로가 무슨 말입니까??
하고 물으니?

선생님은 그것도 모르나???,

"쌔-삐맀~따?는 뜻 아이가~?"?

아이들이 또 눈을 깜빡거리며"선생님~!!,
쌔-삐맀따는 말은 무슨 뜻인데요?"

선생님은 약간 화가났습니다?

"그것은?수두룩 빽빽!!하다는 뜻이야"?
다시말해서?
"항~거석 있다?는 말이다."?

그래도 이해를 못한 아이들은?
선생님께 다시 물었다.

"선생님, 수두룩 빽빽과 항거석은 또 무슨 말입니까?"

그렇게 설명을 자세하게?
해 주었는데도?
아이들이 이해를 못하자?
화가 머리 끝까지 오른 선생님은?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이~~ 바보들아~!!?
연못속에 작은 생물들이 "천지빼가리"?있다!!
이 말 아이가!!??"
쬐매한 못에 생물들이 쌔비맀다카이....야~~ 서울아덜.. 진~짜 티미하네??애구 ㅠㅠ? 속 디지버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