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나의 가슴속에 행복나무를 심었어요. 내가 지어준 행복나무의 별명은 감사해요 입니다. 행복한 날은 좋은일이 생기고 너무 기분이 좋아서 감사해요. 그저 그런날은 특별히 안 좋은일이 안 생기고 잘 지나감에 감사해요 혹시... 안 좋은 일이라도 일어난 날에는 이 일을 통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된 걸 감사해요라고 말하지요 또한 이 나무는 칭찬을 좋아해요 자책하며 과거 때문에 힘들어 하기보단 현재 스스로의 모습을 칭찬하며 감사해요라고 말해주는 걸 좋아한대요 참 신기한 일이예요 내가 감사해요라는 말을 할 때마다 이 행복나무는 자꾸자꾸 커져만 가니까요

 행복나무


나의 가슴속에 행복나무를 심었어요.
내가 지어준 행복나무의 별명은 감사해요 입니다.

행복한 날은 좋은일이 생기고
너무 기분이 좋아서 감사해요.

그저 그런날은
특별히 안 좋은일이 안 생기고
잘 지나감에 감사해요

혹시...
안 좋은 일이라도 일어난 날에는
이 일을 통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된 걸 감사해요라고 말하지요

또한 이 나무는 칭찬을 좋아해요
자책하며 과거 때문에 힘들어 하기보단
현재 스스로의 모습을 칭찬하며
감사해요라고 말해주는 걸 좋아한대요

참 신기한 일이예요
내가 감사해요라는 말을 할 때마다
이 행복나무는 자꾸자꾸 커져만 가니까요


펀으루..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

옮긴 글.^^

'사모님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장 늦게 개화하는 것은  (1) 2016.04.11
내가 주님 안에서...  (0) 2016.03.27
그 고통을...  (1) 2016.03.20
우리의 아름다움  (0) 2016.03.03
기도  (2) 2016.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