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새다짐 10계명



1. 나는 어떤 일이 있어도 정직하게 말하고 행동하겠습니다.
2. 나는 항상 얼굴에 미소를 띄우고 말을 부드럽게 하겠습니다.
3. 나는 어느 자리에서나 예절을 지키고 친절하겠습니다.
4. 나는 기본 질서와 규칙을 잘 지키겠습니다.
5. 나는 양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먼저 양보하겠습니다.
6. 나는 항상 겸손하고 근면 성실하게 살겠습니다.
7. 나는 할 일을 미루지 않고, 회피하지 않고 즉시 하겠습니다.
8. 나는 나 자신 보다는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겠습니다.
9. 나는 기도하고 찬송하고 헌금하는 신앙의 기본 의무를 다하겠습니다.
10. 나는 그리스도인으로서 품위를 잃지 않고 살겠습니다.

--------------------------------------------------------------------------------------

처음보는 말들은 아닌데 윗 글을 보다보니 저를 돌아보게 합니다.

사람들 앞에 서는 일들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삶이다보니^^

하나하나가 제게 꼭 필요해보이구요

저와같은 공감들 하시죠?^^

성령의 충만함으로 온전히 고품격의 그리스도인이고 싶어 묵상하며 함께 나눕니다.

평안하세요~ 샬롬^^

<옮긴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