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세계전쟁(WW3)이 예루살렘 때문에 일어나고 이 전쟁으로 인류의 1/3인 25억명이 사망한다. WW3는 재래식 무기가 아니라 처음으로 핵무기가 사용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Phase I : 취하게 하는 잔(cup of Trembling)- 예언 성취 


유엔의 대다수 나라들이 예루살렘이 이스라엘의 단독 수도로 인정하는 것에 반대하는 표를 던졌다.​ 이는 스가랴 12장 2절의 예언이 성취된 것으로 그 사면 모든 민족에게 취하게 하는 잔(cup of trembling)이 되었다. 이 예언은 2017년 성취되었다.

Phase II : 무거운 돌(an immovable rock) - 예언 미성취


"그 날에는 내가 예루살렘을 모든 민족에게 무거운 돌(an immovable rock)이 되게 하리니 그것을 드는 모든 자는 크게 상할 것이라 천하 만국이 예루살렘을 치려고 모이리라" (스가랴 12장 3절)


취하게 하는 잔에 가담한 국가는 128개국이었고 무거운 돌이 된 예루살렘을 옮기려고 하는 이방나라들을 벌하실 것이다.


예루살렘은 하나님께서 움직일 수 없는 견고한 바위처럼 이스라엘의 수도로 정하셨다는 뜻이고, 예루살렘을 두 국가의 수도로 옮기려고 이스라엘을 치는 이방나라 128개국을 벌하실 것이다.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온 땅에서 삼분의 이는 멸망하고 삼분의 일은 거기 남으리라" (스가랴 13:8)


유엔에 가입한 회원국은 193개국인데 2/3는 128개국으로 이는 이스라엘에 반대표를 던진 나라수와 같다. 하나님의 말씀은 이렇게 무섭게 성취되고 있다.


예루살렘을 치러 올라간 나라들은 멸망할 것이라고 성경은 예언한다. 한국도 이들 국가 리스트에 들어갈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예루살렘을 치러 오는 이방 나라들을 그 날에 내가 멸하기를 힘쓰리라" (스가랴 12장 9절)

그런데 1/3 국가들은 어떻게 될까?

"내가 그 삼분의 일을 불 가운데에 던져 은 같이 연단하며 금같이 시험할 것이라 그들이 내 이름을 부르리니 내가 들을 것이며 나는 말하기를 이는 내 백성이라 할 것이요" (스가랴 13장 9절)


예루살렘을 치러 올라간 국가가 128개국일지는 모르지만, 이미 그들은 이스라엘에 반대 투표에 가담함으로써 하나님의 진노의 대상이 되었다.


128개국은 전쟁에서 처참하게 패하고 적그리스도에게 통치권을 이양할 가능성이 높다. 가담하지 않은 1/3의 65개국은 대부분 기독교 국가들로 적그리스도의 치하에서 연단과 시험을 받을 것이란 말씀에서 적그리스도에게 미움과 박해를 받을 것이다. 스가랴서는 우리 시대를 예언하고 있다. 



만약 말씀대로 그 날에 천하 만국이 예루살렘을 치려고 모여 든다면 어떤 계기로 그런 일이 일어날까?


다음은 가능성을 추정한 것이다​.


1. 두 국가 해법을 위해 예루살렘 수도 분할에 반대하는 경우.

2.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내전 격화로 팔레스타인이 열세국면이 전개 될 경우. 

3. 이란과 이스라엘 전쟁, 이슬람세계와 전쟁 확산.

4. 예루살렘에 제3성전을 건축하기 위한 모종의 액션.




제3성전을 건축 시기에 대해서는 예루살렘이 공격받기 전일지 후일지 확실하지는 않다.


만약 트럼프가 현재의 성전산 터의 황금돔 옆에 제3성전 건축을 위한 모종의 행동을 한다면 세계국가들이 이번 결의안을 통과시킨 것처럼 예루살렘 공격을 위한 결의안을 통과시킬 수 있을 것이다. 



● 예루살렘 예언, 스가랴 12장 2절의 성취

http://blog.daum.net/bk1981/19938


랍비 250명 예루살렘 예언성취 확증-종료-전환

http://blog.daum.net/bk1981/19964

전율의 잔(cup of trembling)에 가담한 국가 리스트

http://blog.daum.net/bk1981/20046



글 출처: 카이로스 / ar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