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


하나님이 나를 너무 사랑하심으로
나를 더욱 더 주님의 형상과 닮게 하시기 위해,
나의 모난 부분들을 깎으실 때
하나님은 그것을 ‘사랑’이라 부르시지만,
나는 그것을 ‘고난’이라 부릅니다.

하나님이 나를 너무 사랑하심으로
나를 아버지의 나라로 인도하시기 위해,
낮은 마음과 넓은 마음을 갖게 하시려고
좁은 길로 인도하시는 것
하나님은 그것을 ‘은혜’라 부르시지만,
나는 그것을 ‘연단’이라 부릅니다.

사탄이 나와 하나님의 관계를 질투하여
나를 하나님에게서 멀어지게 하기 위하여
나에게 물질의 부함과 세상의 즐거움을
풍족히 불어 넣어 주었을 때
하나님은 그것을 ‘시험’이라 부르시지만,
나는 그것을 ‘축복’이라 부릅니다.

세상의 기준과 세상의 시선으로
하나님의 일들을 바라보기에
나는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한 채 그렇게
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오해하고
잘못 받아들일 때가 많습니다.

하나님의 시선으로,
하나님의 기준으로,

아버지의 계획하심과 뜻하심을
깨달을 수 있도록
주님에게 아버지의 지혜를 구하고,
나의 아둔하고 어두워진 눈을 밝혀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간혹 내가 이해할 수 없는 일들로 인해
마음이 무너질때도 있겠지만
그분은 이해 할 대상이 아니라
믿어야 할 대상이기에
늘 하나님과의 시선 맞추기를
게을리하지 않기를...


좋은 글 중에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