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한다면 

누군가가 아프다고 한다면,
"약먹어" 하지 말고,
"어디가, 많이 아파?" 라고 말해주세요.

누군가가 사랑한다고 한다면,
"그래" 라고 하지 말고,
"나도 사랑해" 라고  말해주세요.

누군가가 보고 싶다고 한다면,
"그러니" 하지 말고,
"나도 많이 보고싶다" 라고 말해주세요.

누군가가 힘들다고 한다면,
"나도 힘들어" 라고 하지 말고,
"내 어깨에 기대" 라고 말해주세요.

누군가가 헤어지자고 한다면
"그래 헤어지자" 하지 말고,
"사랑해, 가지마" 라고 말해주세요.


사람과 사람 사이에 소통이 이루어지려면
충고나 조언 또는 처방이 아니라,
언제나 공감이 먼저라는 사실

잊지 말아야 해요.

항상 옆에 있다고,
당연하게 생각하는 가까운 사람에게
사랑과 관심을 표현한다면

아름다운 삶이 될것입니다


제가 가족상담을 진행할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언어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출처: 사모님사모님/비올레타

'사모님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사랑하기  (0) 2017.04.11
기도의 자격?  (0) 2017.04.10
사람잡는 13가지  (0) 2017.04.05
백만장자 CEO 30인의 좌우명  (0) 2017.03.28
어린왕자 명대사 8가지  (0) 2017.03.25




그(Matthew)가 말하길:

 Moishe(유태인 할아버지)의 꿈은 휴거로 시작 합니다.그리고는 2번째(second coming) 로 오시는 예수님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곤 다윗왕 그리고 메시아가 예루살렘을 1000년 동안 다스림 으로 이어집니다.


이 모든 것은 곧 예루살렘에 일어날 일들인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하루도 아닌 몇날을 계속해서 3달 동안 같은 꿈을 꿨으니. 저희들이 모든 것을 Moishe(유태인 할아버지)께 설명해 드렸습니다. 하나님이 Moishe,Esther(아내) 그리고 다른 3명의 유태인 들에게 곧 다가올 일들에 대하여 예언의 말씀을 주셨읍니다.그들이 성령이 임하였을때... Matthew 는 아래 더많은, 자세한 내용을 나누었습니다.


Tel Aviv 의 정통 유대교파, 반복적인 메시아에 대한 꿈 By Matt Schwartz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 찌어다. (시편 96:1) 우리의 성령 충만한 찬양팀은,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즐거운 찬양과 춤으로 높이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Tel Aviv 의 Diezengorf 거리를 힘차게 행진하고 있었습니다. 수많은 이스라엘 인들이 그들의 상점과 가게에서 나와 우리를 맞이해 주었습니다. 그리고는 우리에게 이스라엘에 와서 그들을 지지해 주어서 고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스라엘아, 너희는 혼자가 아니야" 라고 써있는 글을 옷깃에 달수 있도록 만든 핀을 모두에게 달아주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하나님이 사랑하십니다" 라고 말해 주었습니다. 주님은 많은 사람들이 가게에서 나와 우리를 만나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Moishe 할아버지와 Esther 은 독일, 홀로코스트에서 살아남은 정통파 유대인 이였습니다.


그들은 피난민 배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5월 1948년에 이스라엘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Sterns 라는 보석 가게를 Tel Aviv 에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많은 종업원들도 두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안식일을 지키며 또한 전통적인 유대인들의 날들을 지켰습니다. 그들이 우리가 노래 하는걸 들었을때, Moishe 할아버지는 그의 가게에서 우릴 맞이하러 나왔습니다.

 

 "난, 당신들이 그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걸 믿을 수 없어!" 그가 말했습니다. "이 노래들은 내가 매일 꿈속에서 듣던 노래들과 똑같은 노래야" 저는 이 말에 놀라웠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스라엘 사람들의 가장 좋아하는 Hava Nagila 같은 고전적인 노래들만 부른것이 아니라 보통 우리가 부르는 찬양중에 "우리의 하나님은 최고 멋있는 하나님", 그리고 다른 노래들, 주로 우리가 교회에서 부르는 노래였기 때문이였습니다.


Moishe 할아버지는 그가 지난 3달동안이나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꾸는 꿈에대해서 이야기 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소파 소리와 나팔 소리에 잠을 깼지", 그분이 말씀하셨습니다."그 소리가 너무나 커서 날 밤중에 깨게 만들었어. 그래서 난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보려고 앞문으로 달려갔어. 수많은 사람들이 이스라엘에서 구름위로 올라가고 있었어 그리고 그들은 하얀 예복을 입고 있었으며 하늘이 열리고 있었지..하늘이 열리며 가브리엘 천사를 봤으며 하늘의 거대한 군대가 전쟁을 위하여 준비를 갖추고 있는것도 보였어. 그들의 지도자는 하얀 말 위에 타 있었고 그의 눈은 불꽃 같았어. 그 지도자 뒤에서 말을탄 자들은 유대의 족장들인 아브라함, 이삭 그리고 야곱 이였어.


그리고 그들 뒤에는 신성한 유대 여인들인 미리암, 룻, 사라 그리고 여왕 에스더 였어. 그런다음 다윗 왕과 솔로몬 왕을 봤지. 그리고 선지자 엘리사 와 그의 종 엘리자 를 봤어, 그들은 모두다 살아있어. 그들에게서 부터는 빛이 나고 있었어. 그들은 말을 타고 있었지. 이 주님의 거대한 군대의 수는 셀수없이 거대했었지.


그들은 하늘에­ 여기 에루살렘의 Mt. of Olives 쪽으로 올라가고 있었지. 그들의 지도자는 Hebrew tallit 을 입고 있었지. 거기에는 "만왕의 왕"이라고 써 있었어. 그의 눈에는 불꽃이 있었어,  그냥 느낄수 있었어, 그분이 우리 이스라엘인들의 메시아 인것을.."


나는 그분께 물어봤지, "주님은 누구십니까? 그러자 그분은 나의 이름을 부르며 대답해 주셨어."Moishe, 내가 바로 이제까지 선지자 들이 예언해온 그분 이란다. 내가 그분에게 "이름이 무었입니까?"라고 물어보자 그분이 "승리자"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나에게 말씀하여 주셨습니다.


"Moishe, 내가 너를 위하여 죽었단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너의 유대인 가족들과 너의 모든 친구들에게 나에대해­ 전하거라. 그들에게 내가 이제 곧 온다고 전해 주거라! 그리고 이제곧 모든 이스라엘에 다윗­의 때와같은 예배와 경배의 때가 일어날 것이다."


그리고는 ­ "Moishe, 내가 널 사랑한다. 그리고 내가 곧 너희를 데리러 올 것이다."라는 말씀과 함께 잠에서­ 깼습니다.

 

 나의 아내인 Esther 이 "Moishe, 우리 랍비(율법선생)에게 가요.그리고 그들에게 꿈에 대하여 이야기해 봅시다."라고 나에게 말했읍니다. 그래?­ 우린 여러 랍비들과 만나 이야기해 봤지만, 그들은 다 다른 의견들을 내놓았습니다.


어느 랍비는 "하얀 말을 타고 온다고 말하는 메시아는 없습니다.Moishe, 이건 그냥 단지 꿈일뿐 입니다.어떠한 하늘의 군대가 우리 이스라엘인 들을 우리의 적으로 부터 구원하러 오지는 않을 겁니다. 자 집에가시고 그 꿈은 그냥 잊어버리세요."


나와 함께 그곳에 ­ Moishe의 이야기를 함께듣던 나의 찬양팀들, 찬양댄스 팀들 그리고 몇몇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은 모두 우리의 Outreach Ministry 팀이였습니다. Brad 란 이름을 가진 한 목사님이 말씀하시길,"Moishe, 당신말이 맞습니다.


한 '승리자'가 이스라엘에 올 것입니다. 그분은 하얀 말을 타고 다시 올 것입니다. 요한 계시록에 요한이 무었을 계시하고 있는지 들어 보세요.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의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그 눈이 불꽃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 (계 19:11-12)


Brad 목사님이 그 할아버지께 물었습니다.

"여기­ 본 메시아가 당신이 꿈에­ 본 메시아 입니까?"

그 할아버지는 눈에 눈물이 가득 고인체 대답했습니다.

"네..그렇습니다.."


저는 곧 말씀을 드렸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꿈 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믿고있는 같은 메시야를 믿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분의 이름만 모르고 있을 뿐 입니다. 그분의 이름은 '예수' 입니다. 그분이 처음 이세상에 오셨을땐, 이 모든 세상의 죄를 위해 죽으셨습니다. 그분이 다시 오실땐 유다지파의 사자로 오실 것 입니다.


당신은 그분의 히브리어 이름인 '예슈아'라고 불러도 됩니다. 그분은 살아계신 분 입니다.

 "이제 당신의 주 시며 구원자 이신 예수님을 영접하시겠습니까?"


그는 "네."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의 아내인 Esther 또한 함께 기도 하길 원했습니다. Dalya, Svetta 그리고 Alona, 3명의 그의 종업원 들도 함께 영접 기도를 하길 원했습니다. 그들 5명은 함께 저와같이 기도를 했습니다.


"주님 저를 용서해 주세요.저는 죄인 입니다. 저의 모든 죄를 회개 합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신  주님의 희생을 받아 들입니다. 저의 인생을 주님께 드립니다. 주님은 나의 주 시며 구원자 이십니다. 그리고 주님을 나의 메시아로 받아들입니다."


그 5명이 갑자기 동시에 울기 시작했습니다.

Dayla 라는 직원은 온 가족이 소련에서­ 이스라엘로 이민을 왔습니다.


그녀가 말하길, "Matthew 목사님, 하나님이 우리에게 구원의 길을 보여 주시려고 당신들 모두를 우리 이스라엘로 보내셨습니다." 오하요 주 에­ 온 Lorna 라는 나의 춤 찬양을 이끄는 그녀가 말했습니다.


"Dayla, 하나님은 더욱 많은 것을 당신들을 위해­ 준비해 놓으셨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들이 모두 성령으로 충만해 질수 있도록 그들 모두에게 손을 언고 기도를 해 주었습니다. 그리곤 그들은 성령으로 충만해 지며 방언이 터지며 성령님 안에서­ 예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영광 스러운 순간 이였습니다. 그 5명 모두가 성령님 안에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 예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스라엘, 미국, 러시아, 그리고 온 나라에 곧 일어날 일들이였습니다.


우리 모두는 감탄을 하며 듣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예언하길 '주님은 이제 곧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각 나라들의 부흥에 대해서­는 주님이 많은 기적과 놀랄만한 일들로써 복음을 확실히 증거할 거라 합니다. 그리고 이 천국 복음이 모든 세상에 곧 다 전파될 거라고 합니다. 그 다음 끝이 올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하길 모든 나라에 뿔뿔히 흩어졌던 모든 유대인 들이 돌아 오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유대인 반대 세력들이 증가 할 거라고 하지만 하나님이 그분의 사람들인 이스라엘을 보호하여 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이 마지막 시대에 주님 자신이 친히 그분의 많은 자녀들에게 나타내실 것이라고 합니다. 주님은 그분의 말씀을 많은 기적, 곧 사도행전에­ 일어났었던 일을 확증 시켜 주시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선지자 요엘(Joel)의 예언성취의 장면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 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요엘 2:28)


Matt Schwartz President, Founder Intercessors for Israel International http://video.google.com/videoplay?docid=-6244392868781886952 이 비디오는 이스라엘에서 예수님을 메시아로 믿는 유대인들의 삶입니다. 미국 웹사이트입니다.



: http://all-things-new.net/index.php?showtopic=656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