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아모스8:11절 말씀)

주께서 아모스를 통하여 말씀해 주신 그날이 바로 오늘일 수밖에 없는 현상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웹
상에 글을 기고하는 대부분의 필진이 모두 목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치 이야기나 도깨비 이야기, 혹은 기복사상, 비본질적인 것을 본질인양 크게 확대시켜 궤변을 늘어 놓을지라도 이 말세지 말을 살아가는 성도를 향해 주시는 주님의 말씀이 어떠한가…, 성도가 취해야 할 바른 자세가 무엇인가 하는 것에 대해서는 유구무언입니다. 주님의 종들이라면 사사로운 감정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어떠한가 하는 것을 가르쳐야 마땅합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편견을 버리고 말씀에 굳게 서서 때를 얻던지 못 얻던지 항상 말씀을 가르쳐야 한다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오래 전, 어느 블로그에 들어 가보니 (, 주님)이라는 필명으로 다음과 같은 댓글이 올라와 있어서 가슴을 앓고 기도하던 중, 주께서 밝히 보여 주시는 것을 나누려고 여기 퍼다 놨습니다.

 

(_플로리다 부흥은 밥 존스 목사님 릭 조이너 목사님 체안 목사님 존 아놋트 목사님 등 많은 목사님들이 주님의 임재 하심과 역사 하심을 증언하고 실제 집회 현장에서는 타드 밴틀리가 선배 목사님들에게 예의를 표하고 무릎을 꿇고 기도 받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하늘에 구름 십자가가 나타나고 검은 독수리 3마리가 출현하고.. 수많은 기적과 이사가 주님의 이름으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

 

여기를 보십시오. 타드 벤틀리가 선배 목사들에게 예의를 표하고 무릎을 꿇고 기도 받는 때에, 하늘에 구름이 십자가 형태로 나타나고 검은 독수리 3마리가 출현 했다고 합니다. 그것이 어떻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말씀이 우리에게 주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독수리입니다. 그 사람은 독수리가 주는 성서적 의미를 모르기 때문에 다른 해석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독수리가 그들의 안수 시간에 그 위를 맴돌고 있었다면 이것은 정말 벤틀리와 그의 선배?들이 말세에 일어날 거짓 선지자들이란 표식임을 성서 적으로 확실히 검증해 주는 사건입니다. 자 보십시다. 마태복음 24장은 말세에 일어날 일을 말씀해 주신 주님의 경고입니다. 그것을 부인하지는 못하겠지요? 거기에 무엇이라고 말씀을 했나요?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지니라 (24:27-28절 말씀)” 주검이 있는 곳에 독수리가 모인다 라고 하신 말씀이 상징적 의미인 줄만 알았는데…, 문자적으로도 사실이 그러한 것을 알 수가 있는 대목입니다. 그들은 죽은 지 이미 오래된 자들의 영과 교제하는 자들이기에, 독수리들이 나타난 것입니다! 주님의 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사건이 아닙니까? 하나님의 말씀은 일 점 일 획도 틀리지 않고 다 이루어지는 진리입니다!

 

2. 구름이 십자가의 표식으로 변했다. 십자가가 무엇입니까? 십자가 역시 주검의 표식입니다! 우리는 십자가 위에 달리신 우리의 구속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십자가, 그 자체는 우리에게 주검의 표식, 이외에는 그 어떤 다른 의미를 부여해 주지 못합니다. 그리고 구름 속에 나타난 그 십자가가 꼭 예수그리스도가 지신 십자가라고 볼 수도 없습니다. 예수님 당시에 가장 극악한 모든 죄인들에게 내리는 형벌이 바로 십자가에 달아 죽이는 것입니다! 그 많은 십자가 중에서 우리가 신성시해야 할 십자가는 단 한 개도 없습니다! 고로 십자가 형태의 구름마저 나타났다면, 이것이야말로, 우리는 “이 악한 거짓 선지자들을 보아라, 이들이 있는 곳에는 수많은 영혼들을 주검으로 이끌고 가는 주검의 영령들의 잔치 자리이니 조심하라! 내가 너희들에게 경고해 주지 않았느냐?”고 하시는 주님의 경고임을 다시 한 번 확신시켜 주는 표식이라고 나는 확신합니다!

 

3. 수많은 기적과 이사가 주님의 이름으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필명 오, 주님께서는 벤틀리의 집회 장소의 특성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고 말씀이 결여 되었다는 사실조차 모르는 "~ ~카더라" 에 의존하는 분임을 알 수있습니다. 이 역시 말세지 말에 나타날 거짓 선지자들의 표식일 뿐, 구원의 도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태복음 24:24절 말씀)" 하고 경고해 주고 있으며 정확히 그런 사건들이 증표로 나타나고 있음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대목입니다!

 

** ~표적과 기사 + 말씀결여 = , 주검을 가져다 주는 거짓 선지자들의 표식이다 라는 등식이 성립됩니다! **

 

작금의 사태를 보니, 하나님의 자녀 중 한 사람으로서 가슴이 아프다 못해 메어집니다. 이 모두가 다 목사님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먹이지 않고 보이는 것에만 치중하고 부흥(인간적 욕심)에만 신경을 곤두세워 어느 교회가 부흥이 되고 있다고 하면 그리로 우르르 몰려가고, 어느 프로그램이 좋다고 하면 그리로 우르르 몰려다니더니 오늘에 와서 이런 결과를 낳고 있는 것이다…,라고 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주님께서는 결론 적으로 같은 장에서 다시 말씀하십니다. “충성되고 지혜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생명의 양식인 말씀)을 나눠 줄 자가 누구뇨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의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24:45-46)” 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그 종들에게 충성과 불충성을 재는 척도는 "얼마나 큰 기적을 이르켰느냐? 교회를 얼마나 크게 부흥시켰는가? 하는 것이 아니라, 때를 따라 충성되고 지혜있게 생명의 양식을 얼마나 잘 나누어 주었느냐?" 하는 것입니다! 물질만능주의 사상과 명예심을 부추기며 사람의 교훈을 하나님의 말씀보다 위에다 두어 당신과 당신의 사역을 멸망으로 이끌어 가려고 하는 사탄의 간악한 흉계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지금 사람이 많이 몰려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박태선이나 문선명, 전주 율리아에게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갔지요. 전주 율리아는 자신의 소변을 "율피"라고 은가루 금가루를 뿌린 후, 이것을 마시면 병이 났는다고 주님이 말씀했다고 속이니까, 신부님께서도 그 기적의 치유수 '율피'를 받아 마시드군요. 끔찍한 일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곳에서는 이적과 기사가 많이 일어나면 일어 날수록 더욱 피해야하고 더욱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쥐약 주위를 뱅뱅 맴도는 쥐가 제일 먼저 쥐약을 줏어먹지요. 안 그렇습니까?

 

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배운다고 하십니까? 각종 프로그램에서 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없습니다. 교회가 나가야할 방향은, 첫째도 진리되신 하나님의 말씀 위에 굳게 서는 것, 둘째도 말씀이 육신을 입고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의 터 위에 굳게 서는 것, 셋째도 보혜사 성령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말씀 위에 굳게 서는 것 뿐입니다!

 

현대는 물이 없어 기갈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 기갈입니다. 말씀 속에 구원의 길이 있습니다. 말씀을 읽고, 믿고, 전하는 사람만이 영원히 갈하지 아니하는 생수가 그 속에서 영원토록 솟아 나는 사람이라고 말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글/최송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