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 확률은 연방제 사변을 향한다!

기도하는 당신이 마지막 소망의 끈입니다.


언젠가 북한은 무너진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시간은 핵을 가진 북한 편이다. 7월28일 북한이 발사한 탄도미사일은 7월4일 발사했던 탄도미사일 보다 진전된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급 탄도미사일로 추정된다.


대통령은 사드의 추가 배치를 지시했으나, 구체적 실천은 따르지 않는다. 이른바 일반 환경영향평가도 예정대로 진행된다. 어영부영 시간을 때우다 사드 배치는 지연되고 북한의 ICBM은 완성될 것이다.


ICBM이 완성되면 다급한 미국은 본토 방위를 위한 독자 행동에 나설 수밖에 없다. 한국에서 손을 털고 북한·중국과 타협하거나 '북폭'하는 수순이다.


만약 미국이 북폭에 나서지 않는다면...

타협, 수년 내 평화체제라는 이름의 연방제 사변(事變)이 벌어진다.


수학적 확률의 시계는 연방제 사변을 향한다. 북한 정권, 중국 정권은 물론 한국 정부와 상당수 국민이 그것을 바라는 탓이다. 타협이건 북폭이건, 연방제건 전쟁이건, 미군과 미국인, 미국 돈은 서서히 한반도를 빠져가고 한국은 북한과 중국에 기울어 갈 것이다. 한민족 전체는 분단된 채 쇠락으로 치닫는다.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북한의 핵인질로 전락 중이다. 그 마지막은 기독교 문명권 이탈 및 미군과 자본의 철수, 온갖 유물론 범람과 동성애 확산이 될 것이다. 여기까지 몰려도 절대 다수의 교회들은 침묵한다.


Holy Remnants, 거룩한 남은 자의 기도가 기적을 만들어 낼 때이다. 기도하는 당신이 마지막 소망의 끈입니다.



- 김성욱 대표 / 리버티헤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