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Document

안녕들 하십니까
 
 
                                                                                / 李錫奎
 
저는 안녕하지 못합니다
인터넷에 개독교 라는 말의 단초를 제공한 
저 고소영으로 일컫는 장로 정치인 때문에 
저는 안녕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십알단 정치 목사 때문에 안녕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박정희 전 대통령을 추모한 자리에서
우리나라에선 독재해야 한다고 망언을 한
그 老 목사 때문에 더더욱 안녕하지 못합니다
저 서초동 유명한 교회 목사님 박사 학위가 가짜로 탈로 나
교인들이 둘로 갈라져 안녕하지 못합니다
망우리 큰 교회도 아들에게 물려주고 신림동 큰 교회도
아들에게 물려주어 
교회가 주식회사라는 말을 유행시킨
그 목사님들 때문에
저는 안녕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신천지가 기성 교인을 마구 유혹해 가고
전도는 제자리이라 주님께서도
아마 안녕하지 못할 것입니다
- 이 어지러운 믿음의 세상에서 
문득, 한경직 목사님과
유한양행 창업자이신 유일한 장로님이 그립습니다
돈과 정치에 물든 목사의 끝은
끝은 뻔할 뻔 자입니다
- 나부터라도 내 십자가는 내가 지고 가겠습니다
문제는 주님의 말씀 안에서 이루어야 하는데
내 뜻과 내 힘으로 이루려고 해
나는 안녕하지 못한 것입니다
- 대한민국 교회가 지금 세상으로부터 욕먹고
전도의 길이 어두운 것은
실은 나 때문입니다
주님은 날 보고 이 땅의 소금이라고 했는데
내가 그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한
그 까닭 때문입니다
그래 나는 안녕하지 못합니다
 
 
 

'짧은 글 긴 여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에게 말하기  (0) 2014.01.05
가슴에 담아도 좋은 글  (0) 2014.01.03
화해  (0) 2013.12.31
"아즈위"(Azwie, 희망)  (0) 2013.12.17
사람을 바라보는 법  (0) 2013.12.16

+ Recent posts